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대륙에서는 잠시 인터넷에 접속할 여건이 안 된다면 퇴당성명을 적당한 공공장소에 붙여 놓을 수 있다

[명혜망 2005년 3월 9일] 지난 3개월 동안, 공산당의 본질을 인식한 중국 사람들은 갈수록 많아졌으며 이에 따라 주동적으로 탈당사이트에 접속하여 퇴당, 퇴단, 퇴대성명을 발표한 사람 수도 갈수록 많아졌다. 현재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하여 대기원사이트에 퇴당, 퇴단, 퇴대성명을 발표하는 사람 수는 매일 만 명을 초과하고 있으며 퇴당사이트에 발표된 성명만 해도 이미 총 20만 개에 달한다. 이렇듯 공산당과 철저하게 결렬하려고 하는 사람 수는 앞으로 계속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13억에 가까운 중국 사람들은 대부분 모두 각종 외부 원인으로 소선대, 공청단, 중국공산당에 가입했다. 때문에 시기를 놓치지 않고 퇴당, 퇴단, 퇴대성명을 발표할 수 있는지 여부는 13억 중국 사람들의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러나 현재 중국공산당이 실시하는 인터넷 봉쇄(주요원인)와 대륙 서민들의 문화수준의 제한으로 잠시 인터넷 봉쇄돌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는 등 원인으로 많은 중국 사람들은 탈당사이트에 성명을 발표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고 있다. 대륙의 파룬궁 수련생들 역시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분초를 다투어야 하는 이 시점에 탈당사이트에 접속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매우 조급해 하며 기타 퇴당 도경을 희망하고 있는 실정에 비추어 오늘 우리는 여기서 특별히 아래와 같이 공지한다. 지금의 긴급한 형세 하에서 즉각 퇴당함으로써 자신을 보호하려는 대륙 사람들은 인터넷 봉쇄돌파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조속히 퇴당, 퇴단, 퇴대 성명을 대기원사이트에 발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잠시 탈당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는 사람들은 우선 성명서를 큰 글씨로 종이에 쓴 다음 ‘퇴당성명’(혹은 퇴단/퇴대성명)이라는 제목으로 적당한 공공장소에 붙여 놓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잠시 공개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명하는 작용을 일으키며 나중에 기회를 보아 퇴당사이트에 발표할 수 있다.

중국 대륙의 파룬궁 수련생들 역시 퇴당사이트에 접속할 여건이 정말 안 된다면 잠시 중국 국민의 신분으로 이렇게 할 수 있다. 대법제자들이 퇴당, 퇴단, 퇴대하는 것은 세인들을 더 잘 구도하기 위해서이며 자신을 보호하는데 중점을 두지 않는다. 그러므로 반드시 세인들의 접수 능력과 사회에 주는 영향을 잘 고려해야 한다.

명혜편집부

2005년 3월 9일

문장완성: 2005년 3월 9일

문장발표: 2005년 3월 9일
문장갱신: 2005년 3월 9일 21:05:14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3/9/9699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