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 11월 1일 특보] 이번 전 세계 집중발정념 활동은 이제 끝내도 된다. 매일 발정념하는 활동은 다시 10월 이전의 방법을 회복하도록 한다. 국내외 대법제자들은 시간을 다그쳐 계속 법공부를 잘하고 진상을 밝히며 발정념하는 이 세가지 일을 잘할 것이며, 해외 대법제자는 각 지역 중국영사관을 둘러싸고 발정념하는 것과 진상을 알리는 진상활동을 여전히 계속 질서있게 진행해야 하는바 줄곧 박해가 중지될 때까지이다.
2002년 10월 중하순 경, 사악의 우두머리 강(江)xx가 방문을 나섬으로써 평소에 각처에서 숨어있던 사악들을 집중시켜 미국과 멕시코로 끌고 갔다. 천년에도 만나기 어려운 이런 절호의 기회를 마주하여, 전 세계 법륜대법 수련자들은 자발적으로 동시에 집중발정념하는 활동을 전개, 대법수련자의 순정(純正)한 의념으로써 기타 공간으로부터의 전문적으로 세상의 나쁜 사람을 조종하여 악한 일을 하는 사악한 물질요소를 제거하였다. 여러 사람들은 진리를 견지하고 사악을 폭로하며 사회를 위하여 책임지는 견정한 신념과 대법 중에서 수련해낸 능력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우리 정법수련 역사상에 최고로 강대한 한 차례의 단체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는 일을 성사시켰다. 효과는 대단히 좋았다.
실증된 바, 전 세계 대법제자들 특히 광대한 대륙 대법제자들의 견정한 참여로 우주중의 잔여 낡은 세력과 일부 그것들이 계획한 후원군으로 남겨놓았던 사악들마저 모두 이미 대량으로 소멸되었으므로, 정법지세가 아직 도착하기 전에 대법·대법제자와 세인들에 대한 사악생명의 박해를 감소시키고 손실을 감소시키는데 아주 중대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와 동시에 국내외 대법제자들은 진상을 밝힐 때, 이미 사람의 마음이 선화(善化)되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려고 하는 것을 보았으며, 원래는 독해를 받았던 많은 사람들이 사실의 진상을 정시하는 중에서 자신을 위하여 새롭게 미래에 진입하는 토대를 다졌으며, 대륙에 아주 많은 지역의 박해도 이미 사악들이 바라던 바처럼 유지해 나가기가 어려워졌다. (구체적인 사례는 각지의 동수들의 도움하에 이미 조금씩 보도되기 시작하고 있다.) 비록 사악은 여전히 각종 거짓(假象)을 꾸며내는 동시에 계속 박해를 심하게 하려고 시도하고 있어, 더욱 많은 진상은 잠시 아직 뚜렷하게 인류사회의 이 공간에 반영되어 오지 않았거나 혹은 이미 일부분 반영되어 나왔으나 아직 제때에 보도하지 못했다. 하지만 머지 않은 장래에 사람의 마음을 고무하는 아주 많은 중대한 변화가 반드시 갈수록 널리 세상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이며, 사악의 국부적인 박해도 대법제자의 갈수록 순정(純淨)하고 견정(堅定)한 정념 중에서 철저히 해체될 것이다.
3년 남짓한 이래, 중국의 그 사악한 우두머리는 전 국가의 재력·TV·신문·잡지·라디오방송·외교·특무 등 가히 이용할 수 있는 일체 공구를 이용하여 법륜대법과 대법수련자에 대한 유언비어를 날조하여 모함을 가했으며, 장기간 중국대륙 및 해외 매스컴·민중들을 포함한 몇 십억 세상사람들에게 오도하고 독해를 입혔으며, 우주중의 무수한 생명들의 미래를 망쳐놓았다. 그러므로 그것이 인간세상에서 정식으로 끝내는 형식 또한 반드시 그 한 장면을 목격해서 증명할 수 있는 모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줄 수 있는 형식은 이미 하늘의 뜻으로 결정되었는 바, 이래야만 비로소 악한 일을 한 자가 인간세상에서 마땅히 받아야 할 천벌을 받게 될 것이며 동시에 사람들도 하늘에 사무친 죄업을 지은 생명은 얼마나 비참하고 천한지를 알게 될 것이다.
정법(正法)은 아직도 진행되고 있다. “대법제자는 이미 중생이 구도받을 수 있는 더없는 유일한 희망이 되었다”(《정념(正念)》) 이번 전 세계 집중발정념 활동은 이미 정법역사에 기록되었으며, 여러 사람들도 아주 수고가 많았다. 그러나 우리는 느슨해지지 않을 것이며, 방심하지도 않을 것이며, 오히려 정법(正法)의 홍세(洪勢)가 도착하기 전에 계속 대법제자의 강대한 정념으로 우리 자신이 개척한 환경 중에서 다그쳐 진상을 밝히고 사악을 제거하고 세인을 구도할 것이다!
발표일자 : 2002년 11월 2일
문장분류 : 명혜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