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응모작품] 포첩(布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작가/ 대륙 한 가정의 세 식구 대법제자

[밍후이왕] 온 가족이 모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연마한 후부터 우리는 시시각각 대법의 아름다움을 느꼈다. 우리는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됐고, 마음은 갈수록 온화해 졌으며 신체도 점점 좋아졌다. 점차 수련과정에서 우리는 대법의 장엄함과 아름다움을 진정으로 느꼈다. 그러므로 우리 온 가족들은 비할 바 없이 좋은 하늘의 법을 전해주시고 구도해 주신 은혜로운 사부님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2012년 5월 13일은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이고 또한 사존의 ‘홍전 20주년의 기념일’의 날로 온 세상이 함께 노래하고 즐기며 경축하는 날인데, 우리 이 중국대륙에서는 아직도 거짓말에 속고 있는 많은 세인들이 미혹 속에서 헤매고 있는 바, 이들을 생각하며 우리는 아름다운 채색의 천으로 우리의 진실 된 말을 만들어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

(규격 120mm×35mm)

이것은 우리의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참된 말로 억만 대법제자들이 세인을 향해 외치는 마음이다! 우리는 진심으로 세인들이 이 말을 믿고 이 말의 뜻에 명백해 지기를 바란다!

제자는 다시 한 번 무릎을 꿇고 엎드려 절하며 사존의 구도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밍후이왕 파룬따파 홍전 20주년 응모작품)

문장발표: 2012년 5월 24일
문장분류: 시 음악 글 그림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5/24/2550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