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텍사스 미국 퇴직자협회 초청받은 수련생들 파룬따파를 소개하다

글/ 텍사스 휴스턴 밍후이 통신원

[밍후이왕] 텍사스 미주리 미국 퇴직자협회(AARP) 대표는 회원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연공을 가르쳐주기 위해 대법 수련생들을 초청했다. 워크숍은 2020년 1월 13일 휴스턴 메트로폴리탄 지역에 있는 미주리시 테니스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열렸다.

워크숍에서 많은 미국 퇴직자협회 회원들이 연공을 하면서 강력한 에너지를 느꼈고, 연공을 하고 나서 모두 심신이 편안해졌다고 말했다. 한 참가자는 연공을 하기 전 팔의 통증 때문에 손을 들어 올릴 수 없었는데 이제는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고 했다.

미국 퇴직자협회 회원 보디(Boddy)는 “건강 박람회에서 수련생으로부터 파룬따파가 심신의 건강을 향상시켜 준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그는 “대법 수련생을 초청해 워크숍에서 파룬따파 연공 배우자고 협회에 요구했다.”라고 말했다.

'图1:会员们跟随李洪志师父教功录像学功'
미주리주 미국 퇴직자협회 회원들이
2020113일에 파룬따파 연공을 배우다.

'图2:分会负责人巴蒂先生(右一)专注学功,已经了解到法轮功使人身心受益'
미국 퇴직자협회 보디
(오른쪽 첫 번째)가 미주리 시에서 연공을 배우고 있다.

송(Song) 대법 수련자는 고대의 정신수련법을 간단히 소개하고 연공을 가르쳤다. 참가자 중 몇 명은 몸의 만성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도 있었다. 많은 사람이 연공을 따라 하면서 강력한 에너지를 느꼈다면서 관련 책과 연공 DVD를 살 수 있느냐고 물었다.

일레인(Elaine)은 파룬따파의 ‘진선인(眞·善·忍)’ 원칙에 공감하며 좋은 수련법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연공을 하고 나서 “평화로움을 느꼈다.”라고 했고, 아들에게 파룬따파에 대해 말해주겠다고 했다.

엘리제(Elise)는 등에 만성 통증이 있어서 손을 들어 올릴 수 없었다. 그녀는 연공을 하는 중간에 잠시 쉬어야만 했다. 그러나 나중에는 어떤 에너지가 팔의 통증을 없애주는 것 같은 신기한 느낌이 들었다고 했다. 그녀는 스스로 팔을 돌리며 편안함을 보여주었고, “연공을 계속하겠다.”라며 자신의 결심을 말했다.

버네사(Vanessa)는 파룬따파를 배우는 것은 신기하다. 에너지로 가득 찬 것 같다고 말했다.

뉴욕에서 온 마헤시(Mahesh)는 텍사스에 있는 자식들을 만나러 왔다가 마침 대법의 연공을 배우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책과 연공 DVD를 샀다.

원문발표: 2020년 1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15/399029.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18/18222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