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정위옌, 황위성 타이완 타이베이 보도) 2019년 11월 16일 파룬궁 수련생 약 6,500명이, 타이완(台灣)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심득 교류회를 개최하기 전날 타이베이(台北) 자유광장에서 대형 인각과 단체 연공 행사를 거행하였다. 인각 행사에는 타이완 수련생 외에도 일본, 베트남, 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아르헨티나, 우크라이나, 미국, 스페인, 러시아, 홍콩, 마카오, 캐나다, 독일, 호주, 이스라엘, 브라질 등 18개 국가에서 온 1,150명의 파룬궁 수련생도 참가했다.
2019년 11월 16일, 파룬궁 수련생 약 6,500명이 타이완 타이베이 자유광장에서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파된 아름다운 장면을 인각으로 펼쳐 보이고 있다.
파룬궁 수련생 약 6,500명이 타이완 타이베이 자유광장에서 단체 연공하고 있다.
대법이 세계에 널리 전파되어 바른 에너지를 전하다
올해 인각 도형의 주제는 ‘파룬따파 세계 전파’이며 폭 88m, 길이 101m이다. 도형 상부의 진선인(眞善忍)세 글자는 파룬궁 수련의 최고 지도원칙이며 사람들의 마음에 뿌리내린 보편적인 가치이기도 하다. 중간 부분의 세계지도는 하부의 ‘대법홍전(大法洪傳)’이 성황을 이루고 있음을 보여준다.
찬란한 햇살은 ‘파룬따파’의 불은(佛恩)을 눈부시게 널리 비춤으로써 진선인 복음을 온 세상 곳곳으로 전하여 닿지 않는 곳이 없게 했다. 세계 각국에서 온 관광객은 인각의 장관에 매료되어 발길을 멈추고 관람하며 기념사진을 찍었다.
타이완 파룬따파학회 황춘메이(黃春梅) 부이사장은, 자유광장은 타이베이시의 유명한 랜드마크이자 인기 있는 관광 거점으로 이번 행사 개최에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했다. 그는 파룬궁이 세계에 널리 전파되어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달했다. 또한 그는 장엄한 모습의 인각은 순수한 선과 평화로움을 발산해 주변 시민들이 분명 파룬궁 수련생들의 자비를 느끼게 할 것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각 디자인 책임자 우칭샹(吳清祥)은 이번 인각 행사를 통해, 파룬따파 세계 전파가 사회에 도덕 향상과 심신 건강 그리고 좋은 의미를 가져다주기를 희망했다. 또한 그는 인연 있는 사람들이 파룬따파를 이해하고 인식함으로써 그들의 가정에 진선인의 복이 깃들기를 희망했다.
수많은 외국 관광객이 카메라로 인각과 연공 장면을 찍고 있다.
관광객이 자유광장에서 파룬궁 진상 전시판을 보고 있다.
독일 뮌헨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 파비앙(왼쪽)이 관광객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있다.
한 중국인, “파룬궁은 마음의 완벽을 추구합니다”
중국에서 두 번째로 타이완에 온 류(劉) 씨는 전시판 앞을 오가며, 중국의 인터넷은 봉쇄가 심해 99%의 정보가 걸러지지만, 그가 애써 방화벽을 돌파한 1%의 사람이 된 것은 자유세계의 진상을 알기 위해서였다고 했다. 따라서 그는 파룬궁 진상 잘 알고 있었다. 그는 파룬궁은 100여 개의 나라에서 자유롭게 배우고 수련할 수 있다고 하면서, 진선인 정신은 마음의 완벽을 추구하고 도덕을 제고할 뿐만 아니라 인류의 보편적인 가치이며, 신앙의 자유가 있기 때문에 존중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유감스럽게도 강권 통치하의 중국에서 교회와 절이 강제로 헐리는 사실은 종종 듣는 일이라고 했다.
류 씨는 “자유로운 타이완에 와서 정상인의 사유를 느꼈습니다. 장기간 공산당 통치하에 있었던 사람들은 비뚤어진 사고방식으로 일을 대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 국가 지도자일지라도 교양이 없으며, 국제적으로 발언 원고를 읽어도 글자를 틀리게 읽습니다.”라고 했다. 타이완은 자유롭고 민주적인 곳으로 폭정하의 중국과 같이 논할 수는 없지만, 그는 우려하며 “한쪽은 자유롭고 한쪽은 독재적인데 어떻게 같을 수가 있을까요? 중국은 정보가 봉쇄되어 진상을 쉽게 들을 수 없으나, 타이완은 정보의 자유가 있음에도 오히려 진상을 보지 않고 듣지 않으려는 사람이 있어서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라고 했다.
그는 타이완을 부러워했다. “지도자가 잘못하면 국민은 그를 무너뜨릴 권리가 있지만, 중국공산당 통치하에서는 불가능합니다.” 비록 중국에서 AI를 표방하고 5G의 과학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지만, 그는 AI로 사람의 얼굴과 걷는 자세를 인식하고 심지어 사람의 기분도 인식하며 또 학생의 머리에 전자 띠를 씌우기도 한다고 했다. 또한 그는 이것은 인체로 실험하는 것이라고 하면서, 이것이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말하기에 앞서 국민의 마음에 공포가 형성되어 국민은 분노하면서도 말하지 못하게 되며, 중국 독재는 두꺼운 장벽과도 같다고 했다. 국민은 장벽 밖의 세상을 알기가 어렵다. 그는 타이완 국민들이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자유를 소중히 여기기를 희망했다.
관광지에서 진상을 알리는 이유를 알게 되다
차이(蔡) 씨는 프랑스 친구를 데리고 중정기념당(中正紀念堂)으로 관광하러 왔다. 이번에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인각하는 모습을 처음 보았다. 그녀는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수련생이 주변 프랑스 친구에게 알려주는 진상을 듣고는 이야기를 나누면서 한 가지 의문을 풀었다. ‘왜 일부 관광지에서 늘 파룬궁 수련생의 모습이 보이는 걸까? 알고 보니 파룬궁이 널리 전파되는 것과 박해받는 진상을 거짓말에 속은 중국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해서이다. 그래야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속아서 중국공산당에 협력하여 좋은 사람을 신고하는 일을 하지 않을 수 있고, 나아가 선량한 사람들이 박해받고 심지어 생체장기적출까지 당하는 비인간적인 대우를 받지 않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수련생의 설명을 통해, 눈앞에 완성된 인각 장면을 보고서야 차이 씨는 파룬궁이 세계적으로 환영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파룬궁 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는 선한 의미와 정신도 알게 되었다.
프랑스 엔지니어가 파룬궁을 더 알고 싶어 하다
“이번에 제가 처음으로 파룬궁에 관해 듣게 되었습니다. 이 장면은 매우 아름답고 놀랍습니다.” 프랑스에서 온 엔지니어 프레헤즈는 사업차 처음으로 난징(南京)과 타이완으로 출장 왔다. “저는 타이완을 좋아합니다. 오늘은 제가 타이완에 머무는 마지막 날입니다.” 자유광장에 구경하러 온 프레헤즈는 우연히 파룬궁 수련생들의 연례 인각 행사를 보았다.
그는 진상판을 자세히 보면서 파룬궁에는 다섯 가지 공법이 있다는 것과 진선인 정신이 신체 건강과 마음에 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파룬궁이 중국에서 기원했지만, 중국에서는 오히려 연공하는 사람이 매우 많고 믿음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파룬궁은 세계 많은 나라에서 환영받고 있으며, 무료로 배우고 연마한다. 이런 것을 알게 된 그는 프랑스로 돌아간 후 자료를 찾아 파룬궁을 더 많이 알아보겠다고 했다.
진선인이 있는 곳은 아주 친절하다
진선인을 전하는 것은 선한 일이라고 칭찬하는, 필리핀에서 온 레미
필리핀에서 온 관광객들은 파룬궁 수련생의 인각과 단체 연공 장면에 호기심을 느끼고 감동하며 수련생이 알리는 진상을 듣고 자신들의 느낌을 열정적으로 말했다.
레미 헤르난데즈는 친구와 함께 이제야 파룬궁과 진선인에 관해 조금 알게 되었다. 이런 행사를 처음 보고는 매우 장관이라고 했으며, 수련생이 진선인을 전하는 것은 선행이며 큰 의미가 있다고 칭찬했다.
파룬궁 수련생 6천여 명의 인각과 연공 행사를 보고 감탄한 필리핀 관광객
필리핀의 등기소 직원 몇 명은 가족과 함께 타이완으로 관광하러 왔다가 처음으로 파룬궁 수련생의 행사를 보았다. 베이징에 한동안 거주한 적이 있었던 조세핀 마라넨(위쪽 사진의 왼쪽에서 다섯 번 째)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금지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타이완에서 이렇게 많은 파룬궁 수련생이 함께 모인 모습을 보게 되어 감탄스러우며, 타이완 시민들이 모두 친절하여 베이징과는 다르다고 했다.
트리니다드(위쪽 사진의 왼쪽에서 여섯 번째)는 동료 몇 명과 함께 감탄스럽다는 마을 연발하며 수련생들에게 물어서 파룬따파가 세계에 전파된 상황을 알게 되었다. 감동한 그들은, 인각 행사는 진선인을 전달하는 정보라고 하며 이렇게 하는 것은 훌륭한 일이고 많은 사람이 진선인을 알게 되면 더 좋을 것이라고 했다.
가족과 함께 진선인에 동조한다고 한, 필리핀 관광객 조셉 통고이
조셉 통고이(위쪽 사진의 왼쪽에서 첫 번 째)는 부모님과 아내 그리고 자녀를 데리고 타이완으로 여행 온 셋째 날에 운 좋게 처음으로 진선인 인각을 보게 되어 신기하고 감동적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진선인을 인정하며 사람마다 진선인을 인정해야 한다고 했다.
각국 관광객, “진선인을 인정합니다”
스즈키와 7, 8명의 일본 젊은이들은 중정기념당에 왔다가 이러한 장관을 처음 보고는 감동했다고 했다. “많은 사람의 마음에 선념이 깃든다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게 되어 세상은 더 나은 곳이 될 것입니다.”
일본 가나가와 현에서 온 미유키는 3박 4일의 관광을 하게 되어 기쁘고, 일본으로 돌아가기 전에 인연이 닿아 파룬궁 수련생들의 단체 연공이 나타내는 장관을 보았으며, 진선인을 인정한다고 했다.
이탈리아의 마르코는 타이완에 온 지 6개월이 되었으며, 오늘 어머니와 여자 친구와 함께 자유광장을 보러 왔다가 마침 이 성대한 행사를 만나게 되었다. 그는 전에 인터넷에서 파룬궁을 소개해 놓은 것을 본 적이 있는데, 자유광장에 와서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여서 함께 연공하는 모습을 처음 보았으며, 전체 연공장이 다채롭고도 놀랍다고 했다. 그는 또한 진선인을 믿는 것은 올바른 것이고 사람마다 자유롭게 믿을 수 있으며, 중국공산당은 (국민이 진선인을 믿는 것을) 금지하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홍콩에서 온 허(何) 씨는 가족과 동료들과 함께 타이완으로 결혼식에 왔다가 관광지를 구경하던 차에 국립극장의 회랑에서 수련생들의 인각과 연공 장면을 오랫동안 발걸음을 멈추고 보았다. 수련생이 인각 도형이 표현하고자 하는 의미를 설명하자 그는 세계가 진선인을 필요로 하는 중요성과 의미를 알게 되었다. 그는 또 홍콩의 젊은 세대도 타이완처럼 자유롭고 행복한 공간을 갖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행사 마지막에 파룬궁 수련생들은 단체 연공으로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펼쳐 보였고, 파룬궁 창시자인 리훙쯔(李洪志) 선생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렸으며 리(李) 선생님께 미리 새해 인사를 올렸다. 행사는 오후 2시경 무사히 끝났다.
원문발표: 2019년 11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1/17/3959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