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뉴욕 오렌지카운티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황금빛 아침 햇살이 대지를 비추고, 은은한 음악이 넓고 아름다운 풍경 사이에 울려 퍼졌다. 2019년 9월 7일 오전, 뉴욕 오렌지카운티 주변의 중․서양 파룬궁 수련들은 오렌지카운티 잔디밭에 모여 단체 연공 형식으로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추석 명절 인사를 드렸다. 그들은 함께 법을 얻은 수련경험을 돌이켜보며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와 생명을 다시 살리신 은혜에 감사함을 전했다.
2019년 추석 명절 전, 뉴욕 오렌지카운티 및 주변의 중․서양 파룬궁 수련생들이 잔디밭에 모여 두 손 모아 함께 외쳤다. “사부님 추석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2019년 9월 7일 오전, 뉴욕 오렌지카운티 주변의 중․서양 파룬궁 수련생들이 잔디밭에 모여 단체 연공하다.
추석이 다가올 즈음, 미국에서 온 서양 수련생 제이슨 이튼이 가장 표현하고 싶은 소원을 말하였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자비롭게 대법을 주신 것에 감사하며, 아울러 이 세계에 희망을 가져다주셨습니다! 저는 갈수록 많은 사람이 대법을 알 수 있고 그중에서 혜택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미국 파룬궁 수련생 제이슨 이튼이 제5장 공법인 신통가지법(神通加持法)을 연마하고 있다.
고등학교 다닐 때 그의 친구가 그에게 파룬궁을 소개하며 공법을 가르쳐주었다. “당시 저의 심신은 즉시 평온함을 느꼈고, 에너지로 충만 됐습니다.” 그는 회고하며 말했다. “한동안 연공 한 후부터 저의 마음은 다시는 조급해지지 않았고, 외부 사물에 쉽게 교란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마침내 마약과 많은 기타 나쁜 습관을 포기하고 의식이 분명한 생활을 하게 됐습니다.”
제이슨은 말했다. “몇 년 후 저는 여유시간을 이용해 파룬궁에 관련된 서적을 모두 읽었고, 삶의 가장 심층적인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았고, 답은 모두 ‘전법륜’ 이 책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가 수련의 전체 의미를 마침내 이해한 후 이것이야말로 자신이 줄곧 찾고 있었던 길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습니다.”
이스라엘에서 온 오가와는 말했다. “대법을 수련한 후 장기 복통이 사라졌습니다.”
오가와는 이스라엘 수련생이다. 그녀도 이번 연공 활동에 참여했다. 그녀는 말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 저는 타인을 믿지 않았습니다. 대법은 저의 인류 미래에 대한 희망을 새롭게 대할 수 있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저는 사부님과 대법에 매우 감사합니다.”
독일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 줄리아는 두 아들과 함께 연공 활동에 참여했다.
줄리아는 이미 미국에서 10여 년 생활했고 두 아들과 함께 당일 연공 활동에 참여했다. 그녀는 말했다. “대법은 저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었고, 저의 온 가족이 함께 모일 수 있게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은 수련하기 전에는 절대 행복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알코올 중독자이며 정신질환 환자였고, 어머니는 매일 실망하여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집에서 생활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었고, 저는 아주 어린 나이부터 술을 마시고 마약을 하게 됐습니다. 저의 마음은 원망과 증오로 가득 했고, 오랜 기간 부모님과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그녀는 사람은 무엇 때문에 고통스럽고 또한 사람은 자비와 사랑을 품어야 한다는 것도 알게 됐다. 그녀는 말했다. “대법은 저에게 매번 충돌과 번거로움에 마주했을 때 먼저 제가 타인을 대하는 행위에서 무엇을 잘못했는지를 찾아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저의 심신에 변화가 나타나고 얼마 되지 않아 저의 형제와 어머니도 대법 수련에 들어섰습니다. 그때부터 ‘진선인(眞善忍)’의 원칙을 준수하며 우리 가족의 아름답고 화목한 생활은 시작됐습니다.” 그녀는 대법 사부님께 ‘진실’과 ‘관용’을 배울 수 있게 해주신 것에 감사드렸다.
2011년 미국에서 법을 얻어 수련을 시작한 천요우(陳遙)와 아들 코디는 함께 단체 연공에 참가했다. 천요우는 회고하며 말했다. “처음 공법을 배운 첫 번째 주에 저는 일주일 동안 독소를 배출했고, 모두 검은색 액체의 더러운 것이었으며, 일주일 뒤 저의 신체는 매우 홀가분한 것을 느꼈습니다. 저는 예전에 심각한 목등뼈 골 증식, 척추질환, 추간판탈출증, 생리통, 만성 위장염, 유방 증식, 두통, 민감성 비염, 후두염 등 10여 가지 질병이 있었는데 수련한 후 이런 증상들이 모두 사라졌고 줄곧 현재까지 더는 재발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대법이 보여준 기적을 직접 느꼈습니다.”
코디 역시 사부님께 추석 인사를 드렸다. “저는 어릴 때부터 어머니를 따라 법을 얻었고, 법을 얻은 후 사부님께서는 저에게 지혜를 열어주셨습니다. 학교에서 성적과 품행이 모두 매우 우수했고, 선생님과 학생들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생활 중에서 매번 마주한 곤란에서 힘들고 어려워도 모두 사부님의 자비와 보호 아래 용감하게 마주하여 순조롭게 지나왔습니다. 진심으로 사부님께 감사합니다!”
대만 타이베이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 류메이화(劉美華) “사부님께서 추석 명절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1997년에 법을 얻어 수련을 시작한 그녀는 말했다. “추석은 사부님께 인사를 드리는 명절이며 또한 국화 향기의 계절이고 수확의 계절로 집마다 모두 은혜에 보답하고 조상에게 인사드리며 함께 모이는 계절입니다. 이 기회에 진심으로 두 손 모아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사존께서 추석 명절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원문발표: 2019년 9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12/3928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