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독일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2019년 7월 25일은 독일에서 유명 고전음악제인 바이로이트 페스티벌 개막식이 있는 날이다. 이날부터 28일(일요일)까지,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바이로이트 고도의 보행자 거리 광장에 진상 거점을 차렸다. 수련생들은 사람들에게 작은 연꽃을 나눠주며 진상을 알리고 공법을 시범 보였다. 수련생들의 행사는 사람들의 지지뿐만 아니라 현지 매체의 관심을 받았다. 개막식이 열리기 전날, 바이로이트 일보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시 중심가에서 행사한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몇몇 어린이들에게 ‘작은 연꽃 이야기’를 들려주는 파룬궁 수련생
바이로이트 페스티벌은 독일 최대의 고전음악제 중 하나로, 아주 많은 독일 주류사회 엘리트가 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한다. 현 독일 총리 메르켈과 전 독일 총리 슈뢰더도 바이로이트에 왔다. 오페라 극장에 오는 주류사회 인사들의 특징을 고려해 진상 거점에서 작은 연꽃을 나눠주고 진상을 알리는 여성 수련생들은 모두 전통복장이나 아름다운 긴치마를 입었다. 공법을 시범 보이는 수련생들은 황금색의 전통 중국식 연공복을 입었다. 수련생들의 활동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오페라 극장에 관광 온 관광객들은 반박해 서명에 동참했다. 연꽃 바구니를 팔에 걸고 연꽃을 나눠주는 수련생들의 모습을 멀리서 보고 있다가 미소를 지으며 수련생에게 다가와서 주도적으로 파룬궁 진상을 묻는 사람도 있었다. ‘진선인(眞善忍)’이 적힌 작은 연꽃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주 많았는데 그들은 돈을 꺼내 들고 수련생에게 감사를 표하려고 했다. 진상을 이해하고 나서 수련생에게 축하카드를 주면서 감사를 표시하는 사람도 있었다.
개막식 날과 다음날은 독일에 불볕더위 경보가 발령되었다. 현지 매체에 의하면 바이로이트 지면 온도는 40도에 달했다. 공법을 시범 보이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연속으로 두 시간 동안 그늘이 없는 곳에서 연공을 했다. 많은 행인은 뙤약볕을 무릅쓰고 연공 하는 수련생들을 촬영했고, 아주 많은 사람이 주도적으로 진상 거점에 와서 어디서 연공을 배울 수 있는지 물었다.
바이로이트 일보,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리다’
바이로이트 일보 웹사이트에서 파룬궁 수련생 행사를 보도하다(스크린 캡처)
개막식 전날, 바이로이트 일보는 웹사이트에 파룬궁 수련생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는 글을 실었다. 문장에는 파룬궁 수련생 행사 주최자 프뤼에하우프의 말이 인용되었다. “우리는 바이로이트와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보여 줄 것입니다.” 문장에서는 파룬따파가 1992년에 전파되었고, 진선인 원칙과 다섯 가지 공법에 따라 수련한다고 소개했고,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내용도 언급되었다. 또한, 비교적 상세하게 수련생들이 페스티벌 기간에 활동하는 시간과 장소, 내용 등을 소개했다.
파룬궁을 지지하는 사람들
토요일에 60여 세의 남성이 왔다. 그는 수련생에게 전날 진상 거점에서 생체 장기 적출 사건에 대해서 듣고 난 후 밤새도록 잠을 잘 수 없었다고 말했다. “정말 이해할 수 없어요. 왜 독일 매체와 정부는 모두 아무 일도 하지 않지요? 독일은 이런 역사가 있는데 독일인들이 어떻게 이런 사건을 보고도 못 본 척하지요?” 이 남성은 진상 거점에서 수련생과 30분 정도 이야기했다. 떠날 때 그는 계속해서 수련생에게 고맙다고 말했고, 중국공산당이 박해하는 진상을 더욱 많은 사람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70여 세의 한 여성이 진상 거점에 중문이 있는 것을 보고 왔다. 그녀는 수련생에게 자신의 손자가 중국에 유학을 일 년 동안 다녀왔다고 말했다. 손자의 중국인 여자 친구가 지금 바이로이트 대학에 다니고 있어서 그녀는 중국문화에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그녀에게 파룬궁 진선인 원칙과 연꽃의 의미를 말해주자 그녀가 말했다. “맞아요. 지금 세상은 더러운 진흙과 같아요. 당신들은 수련을 통해서 연꽃처럼 순정함을 지키고 있어요.” 그녀는 수련생에게 자신이 기공에 관심이 많고, 기공을 믿는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그녀에게 이렇게 좋은 공법이 중국공산당에 의해 20년 동안 박해를 받아왔다고 말해주자 그녀는 매우 놀랐고 즉시 반박해 서명했다. 그리고 진상을 손자와 손자의 중국인 여자 친구에게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정장을 입은 60여 세의 남성은 수련생이 아직 진상 거점을 다 설치하지 않았는데 다가와서 반박해 서명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수련생에게 말했다. “나는 이 박해 사실을 알고 있어요. 나는 성우 일을 하고 있는데 직업 탓에 항상 프랑크푸르트에 갑니다. 거기서 여러 번 당신들의 진상 거점을 봤어요.” 이미 진상을 알고 있던 남성은 주저하지 않고 반박해 서명했다.
수련생들의 활동은 보행로에 있는 상점의 관심을 끌었다. 가까운 빵집에서 일하는 50여 세의 여성은 계속 수련생들의 활동에 흥미를 느끼고 쳐다보았다. 한 수련생이 다가가서 연꽃 한 송이를 줄 때 그녀는 수련생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 들었다. 수련생이 개괄적으로 파룬궁을 소개한 후 그녀가 말했다. “나는 파룬궁 원칙이 아주 좋아요.” 나중에 그녀는 잠시 빵집을 나와서 진상 거점에 왔다. 그녀는 자료를 보고 더욱 파룬궁에 대해서 알고 싶어 했다. 그녀는 바이로이트와 인근 도시 연공장에서 연공을 배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아주 기뻐했고, 계속해서 수련생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떠날 때 그녀는 자료 몇 부를 가져가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나눠주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19년 7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7/28/3907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