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북부 캘리포니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올해 7·20은 파룬궁 반(反)박해 20주년이다. 6월 11일, 북부 캘리포니아 파룬궁수련생들은 새크라멘토 지방 청사 앞에서 집회를 열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중지를 호소하고 진상을 알렸다. 북부 캘리포니아 하원의원 랜디 보에펠(Randy Voepel)은 행사에 참가해 파룬궁수련생들이 평화롭고 이성적인 방법으로 반박해를 견지하는 용기에 경의를 표했다.
6월 11일, 북부 캘리포니아 파룬궁수련생들이 청사 밖에서 집회를 열고 사진 전시회를 열었다. 이들은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동시에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저지를 호소했다.
새크라멘토는 북부 캘리포니아주 관청이 있는 곳으로 샌프란시스코칼리지에서 백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새크라멘토의 주 정부 빌딩은 캘리포니아 주지사와 주 의원 사무실이 있는 곳이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주 정부 빌딩 밖에서 사진 전시회를 열고 단체 연공을 했다. 이들은 집회를 열어 사람들과 의원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와 생체 장기 적출 만행을 폭로했다.
섭씨 38도가 넘는 고온에서 중문과 영문으로 ‘진선인(眞善忍)’이 새겨진 황금색 옷을 입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캘리포니아 의회 청사 앞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현수막을 걸었다. 많은 공무원과 시민이 관심을 갖고 발걸음을 멈추고 쳐다보았다.
캘리포니아 의원 랜디 보에펠이 파룬궁수련생들을 성원했다.
캘리포니아 의원 랜디 보에펠은 집회에서 중국공산당에 어떠한 환상을 품지 말라고 발언했고 파룬궁수련생들이 수년 동안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진상을 알려온 풍모에 탄복과 경의를 표했다. “우리는 언제나 중국공산당을 반대합니다. 우리는 중국에서 자유를 위해 투쟁하는 고상한 인격을 가진 사람들을 반드시 지지해야 합니다.”
랜디 보에펠은 산티아고에서 왔다. 그는 미국 관리 중에서 처음으로(2000년 12월) 중국영사관의 무리한 요구를 거절하고 파룬궁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그는 현재 캘리포니아 하원의원 중에서 유일하게 베트남전쟁에 참가한 노병이다. “나는 샌프란시스코 의회에서 중국공산당과 공산주의를 반대하는 투사 중 최후의 일인입니다. 나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
‘강제 장기 적출을 반대하는 의사들의 모임’ 미국 서해안 대표인 정신과 전문의 알레잔드로 센튜리온 박사가 집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강제 장기 적출을 반대하는 의사들의 모임’ 미국 서해안 대표 정신과 전문의 알레잔드로 센튜리온(Alejandro Centurion) 박사가 집회에서 강제 장기 적출에 참여한 의사들을 비난했다. “생명을 보호하도록 의뢰받은 의사가 메스를 살인 무기로 쓴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습니다. 중국에서 지금 발생하고 있는 사건은 인류에 대한 가장 두려운 의료범죄 중 한 가지입니다.
집회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생들은 정부에 자신들의 마음속의 소리를 듣고 이번 박해를 저지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원문발표: 2019년 6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6/16/3887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