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왕잉 미국 샌프란시스코 베이 샌리앤드로시 보도) 지난6월 1일 북 캘리포니아 이스트베이의 샌리앤드로(San Leandro)시에서 제110회 체리 축제가개최됐다. 퍼레이드 외 길거리 음식, 공예품, 체리 부스와 어린이 놀이터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많은 사람이 파룬궁 수련인 부스에 찾아와 무료 공법교습을 등록했다.
오전 10시, 체리축제 퍼레이드가 시작됐다. 퍼레이드에 참가한 수련인들은 주로 샌리앤드로시 수련인들로 구성됐고, 어린아이부터 70대의 노인까지 모두 있었다. 그들은 노란 연공복을 입고 정연하게 줄을 서서 평화로운 연공 음악에 맞춰관중에게 우아하고 아름다운 공법을 시연했다.
파룬궁 대열이 본부석 앞을 지날 때 사회자는 관중에게 소개했다. “이는 샌프란시스코 항만 지역 파룬궁수련인들의 대열입니다. 파룬궁은 심신건강을 개선하는 수련입니다.”
주최 측 “파룬궁수련인들은 매우 평화롭다”
로렌스 알핀은 파룬궁 공법이 자신을 평온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본부석에 앉아있던 주최자 로렌스 알핀(Lawrence Allphin)은 샌리앤드로시다운타운협회 협회장으로 그는 파룬궁수련인들의 대열을 매우 좋아했다. 그는 말했다. “그들의 공법 시연을 보고 저는 마음이 매우 평온해졌고, 그들이굉장히 평화롭고 위대해 보였습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공법은 좋은 공법입니다.”
또 다른 주최자 샤피로는 퍼레이드에 참여한 파룬궁수련인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또 다른 주최자 샌리앤드로시 공원과 놀이기구 담당자 에드워드 샤피로(Edward Shapiro)는 체리 축제 활동에 이미 25년간 참여했고 늘 파룬궁수련인들을 보았다. 당일 그는 본부석에서 파룬궁수련인들의 공법시연을 보며 말했다. “파룬궁수련인들의 대열은 매우 우수하며 그들은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공법은 사람에게 긴장을 해소시켜해줍니다. 퍼레이드에 참여한 수련인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체리 축제 퍼레이드를 더욱 다양하게 해주셨습니다.”
퍼레이드 심사위원 제프 케이(Jeff K)는 지난해에 파룬궁수련인 대열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차원이 다릅니다. 저는 그들의 대열을 매우 좋아하며, 올해도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들이 참가해 대단히 좋습니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파룬궁수련인들은 진상 부스를 설치했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해 관심을 가졌고, 6월 15일 개최하는 파룬궁 무료 교습반에 등록하는 등적극적으로 참여하려 했다.
공공안전 전문가 “이것이 바로 내가 찾던 것”
샌리앤드로시 공공안전 전문가 마조티는 교습반에 참가하려고 등록했다.
“저는 퍼레이드에서 여러분을 보았습니다.” 샌리앤드로시 공공안전전문가 도미니크 마조티(Domininc Mazotti)는 파룬궁 부스로 곧바로 찾아와 말했다. 그는 수련인들의 퍼레이드 연공시연 모습을 발견하고 “이것이야말로 내가 찾던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연공과 가부좌가 결합된 공법에 사로잡혀 파룬궁수련인들이 연공하는 장면을 보고 말했다. “단번에 저에게 와 닿았어요. 저는 이 공법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다.”
그는 현재 좌선을 연습하고 있지만 마음이 조용해지지 않아 파룬궁을 배우려 한다고 말했다. “제 머릿속에는 잡념이 매우 많아서 파룬궁 수련을 하면 저를 고요하게 할 수 있고 내심의 평화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저는 이 학습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안드레이 렌더라스(Andrea Renderas)도 교습반에 등록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들이 공원에서 공법을 연마하는 것을 보았는데 매우 편안하게 보여 호기심을 생겼다고 말했다. “저는 특히 어머니를 모시고 가려 합니다. 이렇게 하면 어머니도 긴장을 풀고 삶을 즐기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앨러미다 카운티 담당자 어니스트 하드몬(Ernest Hardmon)은 파룬궁에 매우 흥미를 가졌다. 그는 심신건강을 개선하는 파룬궁 공법은 좋은 것이라며, 책 읽는 것을 좋아해 집으로 돌아가면 파룬궁 서적 ‘전법륜(轉法輪)’을 읽을 것이라고 말했다.
생활 속에서 계속 스트레스를 고민해온 멜리 가르시아(Melly Garcia)는 스트레스와 긴장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왔다. “가부좌는 스트레스와 긴장을 해소시킬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공법을 배운다면 저는 어디서나 스스로 연마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파룬궁학습반에 등록했습니다.”
그래픽 디자이너 뉴자와 부인 마리아는 기분 좋게 교습반에 등록했다.
그래픽 디자이너 뉴자(Neuza)는 항상 컴퓨터 앞에 오랫동안 앉아 있어야 하고, 일하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 요통과 두통을 앓았다. “저는 이 공법을 배워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돌아간 후 인터넷에서 관련정보를 검색해 볼 겁니다.”
진저 린린(Ginger LinLin)의 할아버지는 중국 광둥성 사람으로, 자신과 아들을 위해 교습반에 등록했다. 처음 파룬궁에 대해 들은 그녀는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우리는 파룬궁 수련을 해야 하며, 이렇게 하면 세상은 곧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저는 파룬궁의 원칙 진선인(眞善忍)을 좋아하며, 만약 사람들이 모두 이 원칙을 따른다면 전쟁이 없을 것이고 세상은 평화로울 겁니다.”
원문발표: 2019년 6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6/2/3881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