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기자 허핑 스톡홀름 보도) 2019년 3월 30일과 31일, 스웨덴 봄철 최대 박람회인 하모니건강박람회(Harmoni Expo)가 스톡홀름시 북부 솔나(Solna) 체육관에서 열렸다. 개성 있는 300여 개의 건강상품 업체가 참가해 두 개의 전시홀에서 홍보관을 열었고, 100여 건의 건강요법 보고회가 열려 여러 곳에서 온 많은 스웨덴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라고도 불림)은 신체와 정신건강을 개선하는 신기한 효과로 스웨덴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다. 스웨덴 파룬궁수련생들은 매년 주최 측의 초청을 받아 박람회에 참가했다. 파룬궁은 거의 매번 무대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았는데 이곳은 관람객들이 반드시 거치는 곳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파룬궁 수련생들이 전람회 홀 무대에서 파룬궁 공법을 시범 보였다.
파룬궁 부스 앞에는 사람들의 왕래가 끊이지 않았다. 수련생들은 연공음악에 따라 공법을 시범 보였고 관람객들에게 직접 파룬궁 진상을 알리기도 했다.
오전 10시 반, 수련생들은 전시홀 무대에서 파룬궁 공법을 시범 보였다. 또한 관람객들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 말해주고 중국공산당이 거짓말로 파룬궁을 모함하는 사실에 대한 진상을 알렸다. 우아한 연공음악과 완만한 연공 동작은 무대 아래 관중을 깊이 감동시켰다. 무대 아래에는 빈자리가 없을 정도였고 많은 사람들이 두 눈을 감은 채 고요함과 상서로움을 즐겼고 현장에서 파룬궁 동작을 배우기도 했다.
한 스웨덴 여성은 연공음악에 따라 파룬궁 다섯 가지 공법을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따라했다. 연공을 마친 후 그녀는 몸에 열이 났고 가뿐해지는 느낌을 받았으며 마음도 평온해졌다고 했다. 그녀는 부스 앞에 와서 수련생과 이야기를 하면서 계속해서 파룬궁을 알아봤고 많은 문제에 대해 질문했다. 모든 질문에 대한 설명을 듣고 난 그녀는 이 공법이 확실히 일반적인 공법이 아니라는 느낌이 들어 현장에서 파룬궁 학습을 신청했다.
노들러(Bernt Nodler)는 아내와 함께 무대 앞에 서서 수련생들의 공법시범을 지켜봤다. 그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면서 생체장기적출 만행까지 저지른다는 설명을 진지하게 들었다. 부부는 진상을 알고 나서 분개했다. 노들러는 여행을 좋아해서 여러 국가에 가봤지만 중국은 인권을 박해하고 있기에 가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들은 정의를 지지하고 파룬궁수련생들의 반(反)박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둘은 현장에서 파룬궁 학습을 신청했다.
안경을 쓴 두 스웨덴 중년 여성은 중국에서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잡혀가고 수감되거나 심지어 생체 장기적출을 당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서 경악했다. 그중 한 명은 눈을 크게 뜨고 안경을 벗은 채 고개를 저었다. “이것은 정말 상상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 절대로 받아들일 수 없어요. 너무 두려워요.”
그들은 문화대혁명 기간에 중국공산당이 많은 전통문화를 파괴하는 나쁜 짓을 저질렀다는 설명을 들었고, 진선인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들에게 이처럼 잔인한 만행을 저지르는 사실에 경악했다. 둘은 떠날 때 대법 전단지를 받아들었고 진상을 알려준 수련생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그들은 돌아가서 자세하게 읽어보고 파룬궁에 대해서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19년 4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4/2/3846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