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뉴욕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9년 3월 2일 낮, 눈이 온 후 날이 맑아진 가운데 1천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뉴욕에서 세 번째로 큰 브루클린 8번가 차이나타운에서 대형 퍼레이드를 개최하고 사람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진상을 알려 축복을 전했다.
1천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뉴욕에서 세 번째로 큰 브루클린 8번가 차이나타운에서 성대한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퍼레이드 노선은 8번가 42번 스트리트부터 59번 스트리트 사이, 브루클린 차이나타운 상가 번화가와 주택지역을 포함했고 노선 양측에는 중국인 상점이 빽빽이 늘어서 있었다. 8번가에서 끝없이 펼쳐진 퍼레이드 연주 행렬과 사자춤은 현지 시민들의 환영을 받았다. 구경하던 사람들은 잇달아 삼퇴(이전에 가입한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 조류에 합류했고 퍼레이드 당일 441명이 삼퇴를 했다. 이 중에서 탈당 인원은 38명,탈단 인원은 152명, 소선대 탈퇴는 251명이었다. 또한 2천여 부의 진상 특간이 퍼레이드를 관람하는 사람들의 손에 전해졌다.
순정한 에너지가 빛을 발하다
퍼레이드는 천국악단이 앞장섰다. 잘 훈련된 160명의 연주자의 질서정연한 모습은 기세가 드높았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신성한 노래’, ‘쑹바오’ 등의 악곡이 거리 곳곳마다 울려 퍼져 악단이 가는 곳마다 사람들은 일시에 매료되었다.
그 뒤를 ‘파룬따파하오’, ‘파룬궁 박해 중지’, ‘3억 명이 중공의 당, 단, 대를 탈퇴’ 현수막이 바짝 따랐고 공법시연, 아름다운 깃발, 현수막, 꽃배, 요고대, 용춤, 사자춤 등의 여러 가지 주제의 대열이 뒤따랐다. 많은 사람은 매료되어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중문과 영문의 대형 ‘전법륜(轉法輪)’ 책 모형과 ‘파룬따파하오’, ‘중국공산당 망(亡)’, ‘장쩌민 사법 처리’가 적힌 대형 세로 현수막이 특히 사람들을 감동케 했다.
퀸스에서 8번가에 친척을 만나러 온 한 라틴아메리카계 노인이 칭찬했다. “이 퍼레이드 행렬은 제일 대단해요. 아주 특색이 있어요.”
십여 년 전에 미국에 와서 8번가에서 작은 슈퍼마켓을 운영하는 저우 씨와 31년 전에 미국에 온 고객 린 씨는 퍼레이드를 보면서 파룬궁을 격찬했다. 그들은 매년 파룬궁의 성대한 퍼레이드를 봐왔다고 말했다.
한 젊은 서양인 여성이 여자아이 둘을 데리고 왔다. 그들은 수련생이 주는 ‘파룬따파하오’ 풍선을 받고 말했다. “이 퍼레이드 행렬은 멋있고 아주 바른 기운이 있어요.”
휴대폰으로 녹화하던 천 씨는 천국악단이 대단하다고 격찬했다.
휴대폰으로 영상을 촬영하던 천 씨가 말했다. “우리 중국인들 군악대 퍼레이드가 이렇게 대단해요. 정말 좋아요. 행렬이 아주 위세가 있어요.” 그는 돌아가서 영상을 가족들에게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천 씨는 감탄하며 말했다. “이 퍼레이드의 모든 게 좋아요.”
린 씨는 즐겁게 말했다. “정말 볼만해요. 파룬궁 수련생들이 매우 많네요.”
우 씨가 즐거워하며 칭찬했다. “올해 두 번째로 8번가에 와서 공연을 보게 됐어요. 나는 매우 몰입이 됐어요. 영상을 친구들에게 보내 같이 즐겼어요. 정말 아름다워요.”
진상을 이해하는 사람들
말레이시아에서 온 장 씨는 퍼레이드 영상을 친구들에게 보내고 소셜미디어에도 올려 더욱더 많은 사람에게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말레이시아에서 온 장 씨는 길가에 서서 휴대폰으로 영상을 녹화하면서 퍼레이드 영상을 말레이시아 친구들과 친척들에게 보낼 거라고 말했다. “친구들뿐만 아니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더욱더 많은 사람에게 전하겠어요. 모든 중국인이 중공 정부의 범죄행위를 알아야 해요.”
“파룬궁은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 기공인데 중공 정부는 오히려 감옥에 가두고, 박해하고, 심지어 생체장기적출로 돈벌이를 하고 있어요. 이는 반 인류 범죄입니다. 많은 말레이시아 사람은 중공 정부의 이런 도덕에 반하는 행위를 알고 있어요.”
퍼레이드를 보던 우 씨가 말했다. “아주 감동을 주어요. 국내에서는 볼 수 없고 저지당하고 있는데 여기서는 자유롭게 말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미국에 온 지 2년 된 청년 린샹은 퍼레이드가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느낌을 줬다고 말했다. “음악이 은은하고 평화로워요.” 그는 솔직하게 파룬궁을 잘 모른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나누어 주는 파룬궁 진상 자료를 받고 말했다. “잘 읽어보고 파룬궁에 대해서 더 알아볼게요.” 퍼레이드 현수막의 정보를 보고 그는 “좋은 사람이 박해받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쉬 씨는 처음으로 파룬궁 퍼레이드를 봤다. “이것은 중국에서는 볼 수 없는 것입니다.”
푸저우시에서 미국에 이민 온 지 십여 년 된 둥옌신이 말했다. “어릴 때 중국에 있을 때는 파룬궁이 좋지 않다고 착각했어요. 지금 파룬궁 대열을 보니 파룬궁 수련생은 모두 올바르고 선량한 사람들임을 알게 됐어요.”
둥옌신의 집안은 삼대가 기독교 집안으로 신을 믿지만, 공산당은 오히려 신을 배척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어릴 때 붉은 넥타이를 맨 것을 언급하면서시원스럽게 소선대에서 탈퇴하겠다고 말했다.
퍼레이드를 관람한 우 씨가 말했다. “나는 벌써 삼퇴했어요. 어릴 때부터 기만당한 공산당과 결별하는 것은 아주 좋아요.”
질서유지 경찰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좋은 소식을 전해준다며 칭찬했다.
퍼레이드 노선의 모든 교차로마다 경찰이 질서를 유지했다. 경찰서장은 퍼레이드 대열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었고 파룬궁 대열이 질서를 잘 지킨다고 말했다. “파룬궁은 좋은 소식을 전해줘요. 오늘 우리 임무가 아주 의미 있는 것 같습니다.”
파룬궁 수련생, “사람들이 진상을 이해하고 중공의 박해를 저지하기를 바랍니다.”
젊은 파룬궁 수련생 위페이는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저지’가 적힌 피켓을 손에 들었다. 그녀는 사람들이 퍼레이드를 보고 진상을 이해해 함께 중공의 박해를 저지하기를 희망했다.
그녀는 장쩌민과 중공이 결탁해 이번 박해를 발동했기 때문에 중국에 있을 때 두려움 속에서 살았다고 말했다. “매일 조마조마하게 살았고 경찰서에 끌려갈까 봐 두려웠어요. 학교에서 비판할 때 마음을 졸이며 괴로워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박해 때문에 중국에 들어갈 수 없다. “벌써 9년 동안 부모님을 뵙지 못했어요.” 그녀는 비록 자신은 자유로운 해외에 왔지만, 중국 파룬궁 수련자들과 함께 장쩌민을 고소했다. “장쩌민은 질투심이 생겨서 이 잔혹한 박해를 발동했고 수천수만의 무고한 파룬궁 수련생을 학살했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가정을 산산조각냈습니다.”
“생명이 선을 향하려는 힘은 막을 수 없습니다.”
전 세계 탈당센터 센터장 이룽(易蓉)은 인터뷰에서 말했다. “해외 중국인들이 중국 설날을 축하하는 기간에 우리는 자비로운 마음으로 브루클린 중국인 동포들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파룬따파가 세계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전해져 세상에 광명과 희망을 가져다줬습니다.”
이룽이 말했다. “오늘 퍼레이드는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철저히 실패했음을 사람들에게 직접 보여줬습니다. 파룬궁의 진선인(眞善忍)은 이미 사람들의 마음속에 심어졌습니다. 생명이 선을 향하려는 힘은 막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3억 명의 중화 동포들이 중공 사교 조직인 당, 단, 대에서 탈퇴해 중공 사악의 굴레에서 벗어났음을 축하합니다.”
이룽은 파룬궁 퍼레이드가 대단히 환영을 받았고 많은 사람이 퍼레이드를 보면서 중공의 당, 단, 대에서 탈퇴하기로 동의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생명이 진정으로 각성하고 새롭게 생명을 얻는 것입니다. 새해에 즈음해 전 세계 탈당센터를 대표해서 브루클린 중국인 동포들이 하루빨리 삼퇴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기를 축복합니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5/3834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