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기자 팡위안(方元) 런던 취재 보도) 깊은 가을이 되자 날씨가 서늘해졌고 성탄절이 다가오면서 주말에 영국 런던 차이나타운 거리에 사람들이 붐빈다. 2018년 11월 17일(토요일)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은 계속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진상을 알리고 반(反)박해 활동을 열었다. 여기를 지나가는 세계 각지의 사람들은 끊이지 않았는데, 많은 사람이 발걸음을 멈추고 진상 게시판을 보거나 혹은 파룬궁수련생의 공법 시범을 보며, 어떤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며 진상을 이해했다. 진상을 안 사람들은 박해 제지와 중공의 파룬궁수련생 생체장기적출 범죄 제지에 서명했다.
2018년 11월 17일 파룬궁수련생은 계속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진상거점을 세웠다. 적지 않는 민중이 발걸음을 멈추고 수련생의 공법 시범을 관람하거나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며 진상을 알게 됐다
영국 변호사 ‘중국인이 인권이 있기를 바랍니다.’
2018년 11월 17일 파룬궁수련생은 퇴직한 영국 변호사 안드레우(Andrew)에 진상을 알리다
퇴직한 영국 변호사 안드레우(Andrew) 몇 년 전 파룬궁을 들은 적이 있다. 그날 저녁, 그는 런던 차이나타운 파룬궁수련생으로부터 진일보 진상을 이해했고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에 질책하고 서명을 했다. 그는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의 생체장기적출은 너무 두렵습니다. 저는 전에 중국에서 발생한 모진 고문과 감금이 매우 엄중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중국인이 우리 영국인 및 세계 기타 나라처럼 인권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안드레우는 언급했다. “파룬궁은 타인의 인권을 방해하지 않고 자신의 신앙이 있습니다. 저는 중공정부가 탄압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수련생은 그에게 알려줬다. “파룬궁은 중국전통문화를 기초로 하는 고대 수련 방법입니다. 중공은 자신의 통지를 유지하기 위해 줄곧 전통문화를 파괴했습니다. 억이 넘는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하자 중공은 파룬궁에 대해 탄압하고 박해했습니다.” 이런 것을 듣고 안드레우는 이해한다고 머리를 끄덕였다.
영국 시인 ‘평화를 지키는 것이 바로 힘입니다.’
11월 17일 런던 활동에 참가하러 온 리사(Lisa)와 맥스(Max)가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17일 저녁, 런던 근처에 거주하는 시인 리사와 친구 맥스는 런던 차이나타운을 지나가다가 걸음을 멈추고 진상 게시판을 관람했다. 맥스는 몇십 년 전에 파룬궁을 들은 적이 있고 그는 중공이 파룬궁을 지속적으로 박해하는 것을 받아들이지 못했다. “이것은 사람들이 신심을 건강하게 하고 가부좌를 하는 운동입니다. 사람들은 이런 생활방식을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탄압과 박해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가슴이 아픕니다.”
맥스와 리사는 그날 런던에서 인류평화에 관심을 기울이는 활동에 참가하러 왔다. 그들은 파룬궁이 나타낸 평화의 힘은 바로 지금 세계에서 필요한 것으로 생각했다.
리사는 말했다. “평화적인 힘을 지키는 것입니다.(holding that peace has power to it)” 맥스는 말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바라는 평화입니다.(peacefulness)”
일본 요리사 ‘파룬궁이 전통문화를 가져다줘서 너무 좋아요.’
11월 17일 런던에서 33년 생활한 일본 요리사 사키(Saki)는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처음으로 파룬궁을 보았다
일본 요리사 사키(Saki)는 불교 신도이고, 그는 옆에 서서 자세히 파룬궁수련생이 가부좌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수련생에게 물었다. “저는 중공정부가 사람들이 자신의 정신 신앙을 허용하지 못하게 하는지 몰랐습니다. 파룬궁은 보기에 너무 좋습니다.” 수련생은 답했다. “파룬궁은 사람이 ‘진(眞), 선(善), 인(忍)’ 이념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고, 사람 마음속에 평화를 가져다줍니다. 중공은 통제와 독재 권력을 위해 중국 민중이 자기 생각이 있는 것을 두려워 박해합니다. 그들은 계통적으로 중화전통문화를 파괴합니다.” 이것을 듣고 사키는 거듭 말했다. “저는 이런[진(眞),선(善),인(忍)] 이념을 믿습니다. 파룬궁이 전통문화를 가져다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사키는 말했다. “이렇게 오랜 시간 가부좌를 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할 수 있습니다. 그들로부터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는 진일보 파룬궁을 알아보고 싶다고 언급했다.
루마니아 여성 ‘공산주의는 모든 것을 멸망시킵니다’
11월 17일 런던에서 일하고 생활하고 있는 루마니아 여성 안드라(Andera)와 라루카(Laluka)는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파룬궁 반(反)박해 지지하는데 서명했다.
루마니아 여성 안드라(Andera)와 라루카(Laluka)는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진상을 알고 파룬궁수련생 반박해 지지에 서명을 했다. 안드라는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범죄를 들은 적이 있다고 했다. 그날 그녀는 비로소 파룬궁은 오래된 성명쌍수공법이라는 것을 알았다. 전에 기공을 수련했던 라루카는 런던 파룬궁 무료 연공장에 가서 연공을 배우겠다고 말했다.
엔지니어에 종사하는 안드라는 공산주의 사악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 부모와 조부모는 모두 공산주의 체제에서 박해를 받은 적이 있다고 했다. 그녀는 말했다. “제가 서명을 하는 것은 박해를 제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저는 루마니아에서 왔고 저는 공산주의가 모든 것을 멸망시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의 사상, 사람, 가정, 종교, 모든 것을 훼멸시킵니다.”
라루카는 그녀가 중공이 왜 파룬궁을 박해하는지 알고 있다고 언급했다.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이 공법이 한 사람의 정신 경지를 제고시키고 더욱더 높은 에너지를 얻게 하여, 공산당이 당신을 통제하지 못하기에 당신에게 상처를 줍니다.” “그러므로 공산당은 사람을 감금하고 심지어 생체장기적출을 합니다.” 라루카는 또 파룬궁수련생은 대단하여, 박해를 받는 역경 속에서도 마음의 신념을 견지할 수 있다고 표시했다.
이탈리아 관광객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
11월 17일 이탈리아 관광객 2명은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처음으로 파룬궁을 들었고 진상을 알고 반박해에 서명을 했다.
런던을 여행 중인 이탈리아에서 온 청년 2명은 처음으로 파룬궁을 들었다. 그들은 걸음을 멈추고 게시판을 보았다. 수련생은 다가가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고 남자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진상에 놀랐다.
“사람은 마땅히 자유롭게 살아야 합니다. 지금 세계에서 중공 정부가 이렇게 민중을 대하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파룬궁수련생의 평화적인 가부좌와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연결해 이탈리아 남성은 중공의 역행을 질타했다. “이런 공법을 이렇게 대하는 것은 그들(중공)의 미친 것입니다.” “세계의 변화 추세와 비교하면 사람들은 중공의 문제를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그날 파룬궁수련생의 진상 알리기 활동은 저녁 8시에 끝났다.
원문발표: 2018년 11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1/21/3774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