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뮌헨 파룬궁 집회 퍼레이드, 시민 성원

[밍후이왕] (밍후이 유럽기자 독일 뮌헨 보도) 독일 파룬궁(法輪功) 수련인들은 2018년 10월 3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시 뮌헨에서 ‘중국 공산당의 파룬따파(法輪大法) 박해를 저지’하는 집회와 퍼레이드를 개최하였으며 유럽 천국악단을 요청하여 공연했다. 독일의 동서독 통일의 날과 유명한 뮌헨 10월 축제(맥주 축제)까지 더해져 도심에는 관광객과 시민들로 가득 찼다.

파룬궁 집회와 퍼레이드는 사람들에게 평화로움과 아름다움을 가져다줌과 동시에 사람들은,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 수련인들에 대한 박해의 죄행에 몹시 놀랐다. 사람들은 서명하여 파룬궁을 성원했을 뿐만 아니라 파룬궁은 사람에게 깊이 생각하게 한다고 했다. 집회는 번화가인 뮌헨 왕궁과 국립오페라극장 앞 막스 요제프 광장(Max Josef Platz)과 마리엔 광장(Marien Platz) 두 곳에서 각각 열렸으며 매우 많은 사람을 매료시켜 발길을 멈추고 관람하게 했다.

'图1:二零一八年十月三日,法轮功学员在慕尼黑市中心游行,呼吁共同制止中共迫害法轮功。'
2018
103일 파룬궁 수련인들은 뮌헨 도심에서 퍼레이드를 하며 중국 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공동 저지를 호소했다.



'图2~4:游行队伍抵达玛琳广场'

퍼레이드 대열이 마리엔 광장에 도착했다
.

'图5:法轮功学员的活动吸引民众驻足了解真相'
파룬궁 수련인들의 활동이 시민들을 매료시켜 발길을 멈추고 진상을 알게 했다
.

'图6:慕尼黑王宫和国家歌剧院前炼功'
뮌헨 왕궁과 국립오페라극장 앞에서 연공했다
.

'图7:民众正在了解真相'
시민들이 진상을 알아보고 있다
.

전 동독 여성, ‘진선인(眞善忍) 이념은 사람에게 전통으로 되돌아가게 하며, 세계는 이것이 필요하다’

케시나(Kesina) 씨는 과거에 동독에 살았으며 지금은 뮌헨 인근에 살고 있다. 마리엔 광장에서 파룬궁을 만나게 되었고 발길을 멈추고 파룬궁 수련인들이 박해를 폭로하는 발언을 경청했으며, 진상 현수막 위의 그림과 문구 메시지를 보고 그녀는 깜짝 놀랐다.

공산주의 전제체제 하에서 생활한 적이 있던 그녀는 공산주의의 폭력과 거짓말로 인성을 박해하는 행위가 낯설지는 않지만,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을 잔혹하게 박해하는 것, 특히 파룬궁 수련인들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는 죄악은 그녀를 몹시 놀라게 했다. 파룬궁 진상 자료를 얻은 후 그녀는 수련인에게 중국 공산당의 반 인류 죄행을 폭로한 것에 감사했다. “오늘은 독일 통일의 날이며 베를린 장벽은 1989년에 무너졌습니다. 저는 뮌헨에서 더욱더 많은 사람이 이것(파룬궁 진상)을 알게 하는 것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파룬궁 수련인들을 축복합니다.”

“이런 일을 왜 사람들에게 알지 못하게 하고 왜 매체에서 보도되는 것을 볼 수 없는지, 그렇습니다. 이것은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그녀가 이어서 말했다. “공산당 정권은 바로 이런 것입니다. 그것의 말을 듣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을 반대편으로 밀어붙여 투옥하며 그것들은 바로 이렇게 합니다.”, “공산주의 국가에서 사람들의 삶은 진실한 것이 아닙니다. 밖에서 보았을 때, 마치 국가가 매우 번영하고 사람들이 매우 잘살고 있는 것 같지만 실제 그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권익은 존중받지 못하며 인민들의 생활은 통제 속에 있어 자유롭게 사상과 신앙을 감히 표현하지 못합니다.”

파룬궁은 진선인의 이념으로 사람들을 도와 공산주의에서 걸어 나와 전통으로 되돌아가게 한다고 말하자 그녀는 이에 대해 매우 찬성했다. 그녀는 사람마다 마땅히 파룬궁의 이성과 평화를 배워야 하고, 내심의 평화로 공산주의가 대표하는 전제(專制)와 사악에 대항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맞습니다. 선량하고 평온한 마음을 회복하고 유지하며, 우리는 사람마다 마땅히 이렇게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습니다, 세계는 이것이 필요합니다.”

바이에른인, ‘파룬궁 퍼레이드에 참가하여 진상 알리기를 돕고 싶다’

'图8:现居苏黎世的巴伐利亚人海尔嘉(Helga)表示法轮功学员的活动让人认真思考。'
현재 취리히에 거주하고 있는 바이에른인 헬가
(Helga) 씨는 파룬궁 수련인들의 활동이 사람들을 생각하게 한다고 의사를 밝혔다.

마리엔 광장에서 헬가(Helga) 씨는 파룬궁 수련인들의 행렬을 마주한 채 매우 오랫동안 발길을 멈추고 관람했다. 한 서양인 파룬궁 수련인이 다가와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헬가 씨는 바이에른인이며 미국에서 30여 년간 생활한 적이 있었다. 현재 스위스 취리히에 거주하고 있으며 휴가로 고향인 뮌헨으로 돌아왔다가 파룬궁 집회 퍼레이드를 만나게 되었다. 그녀는 처음으로 파룬따파를 만났으며 파룬궁 수련인이 그녀에게 이틀 후에 취리히에서 같은 퍼레이드 집회가 열릴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그녀는 참가하여 파룬궁 수련인들을 도와 소식을 전파하고 싶다고 말했다.

헬가 씨는 파룬궁 수련인들이 박해당하는 상황에서 확고히 견지하고 신앙을 위해 목소리를 내는 것을 높이 평가했다. “지난 1930년대에 나치는 사람들에게 고난을 겪게 하였으며 이런 일이 놀랍게도 여전히 반복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아무런 상처를 주지 않은 사람이 억압을 받는 이것은 저를 너무 슬프게 합니다. 저는 그들(파룬궁 수련인)이 자신들의 신앙으로 인해 박해당한 것을 보았고 그들은 완전히 무고한 사람들입니다.”, “저는 그들이 오늘 여기에서 사람들을 매료시켜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기쁩니다.”

파룬궁 수련인의 공법 시범과 천국 악단의 연주 그리고 집회 발언 및 파룬궁 수련인들이 인쇄한 현수막에 전시된 정보는 그녀에게 파룬궁의 평화로운 에너지를 체득하게 하였다. “활동 내용은 매우 간결하게 짜여 있지만, 에너지가 가득합니다. 저는 무척 많은 사람이 여기에 멈추어 서서 보았으며 관심이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정보는 사람들에게 폐쇄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왜 평화롭게 가부좌를 하고 좋은 사람이 되고자 했던 사람들이 박해당하게 되는가?’하는 문제를 골똘히 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술 전문가, 서명하여 생체 적출을 저지하고 정의와 인권을 위해 나서다

'图9:四位学习或从事艺术专业的年轻人,马赛·詹姆森(Maser Johnsen)(左一)贾瓦特·阿赤普特(Jawad Rajpoot)(右二)和新疆青年(右一)签名支持制止中共活摘法轮功学员器官。'
예술전공을 하거나 예술 전문직에 종사하는 청년
4, 메이저 존슨 씨(Maser Johnsen, 왼쪽 첫 번째)와 자와드 라지푸트 씨(Jawad Rajpoot, 오른쪽 두 번째) 그리고 신장(新疆) 청년(오른쪽 첫 번째)은 서명하여 중국 공산당의 파룬궁 수련인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는 것을 저지했다.

예술 전공을 하거나 예술 전문직에 종사하는 청년 4명은 파룬궁 수련인들의 활동을 본 후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서명하여 중국 공산당을 비난했다. 그중 메이저 존슨(Maser Johnsen) 씨가 말했다. “저의 친구는 신장에서 왔으며 마찬가지로 중국 공산당이 장기를 절취하는 일을 당했습니다. 그 때문에 저는 서명하여 파룬궁을 성원하려 합니다. 저는 이 일의 배경을 알고,친구의 가정 상황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습니다. 그래서 저는 서명으로 이런 일(생체장기적출)을 반대하려고 합니다.”

메이저 존슨(Maser Johnsen) 씨는 또 파룬궁 수련인들이 진선인을 수련하는 것으로 인해 중국에서 박해당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말했다. “가부좌하고 연공하는 것만으로도 이처럼 큰 재난을 당할 수 있다는 것에 저는 몹시 놀랍습니다. 이에 대해 저는 아직 매우 잘 알지 못합니다. 돌아가서 자료를 잘 살펴볼 것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서 저는 매우 슬픕니다.”

신장에서 온 청년이 말했다. “저의 부모님도 중국 공산당에 의해 박해당했습니다. 저는 장기 절취에 관한 일을 매우 많이 알고 있습니다.”

자와드 라지푸트(Jawad Rajpoot) 씨가 말했다. “저는 줄곧 사람의 권리는 침범할 수 없는 것이며 사람의 신체는 더욱 신성한 것으로 생각해왔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어떤 정부나 권력이든지를 막론하고 한 사람에게 ‘나는 당신의 이 장기 또는 저 장기를 가져갈 거야. 당신의 신성한 신체 일부분을 가져갈 거야.’라고 말할 권한은 누구에게도 없는 것입니다.”

“하지만(중국에서) 정부의 통제 속에서 진행한 것이며 심지어 온 나라가 모두 (장기 절취의) 후원자가 되었습니다.” 자와드 라지푸트 씨가 의사를 밝혔다.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것은 정의와 인권을 위해 나서는 것입니다.”

친척과 친구가 현장에 도착하여 파룬궁 수련인을 지지하다

천국악단 멤버인 크리스티나 씨는 독일의 단원이며 유럽 여러 개의 도시에서 순회공연 중이던 그녀는 뮌헨에 오기 전에 이곳에 사는 먼 사촌 오빠에게 알렸다. 10월 3일 이날 그녀의 사촌오빠는 아내를 데리고 파룬궁이 집회를 거행한 왕궁/국립오페라극장 앞에 찾아와 지지했다. 마침 뮌헨 맥주 축제를 맞아 사촌오빠는 전통의상을 입고 있었다.

사촌오빠 부부 두 사람은 크리스티나 씨와 반갑게 만났고 부부는 집회 현장에서 오랫동안 머물면서 천국악단의 연주와 집회 발언을 경청했다. 크리스티나 씨의 새언니는 파룬궁 수련인들이 천국악단이 음악으로 내면적 신념을 전달하는 것을 통해 그들의 노력에 매우 감동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매우 좋은 방법이며 대단히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도록 돕고 더욱 사람의 영혼을 승화해 올라가도록 합니다. 일반적인 퍼레이드보다 에너지가 훨씬 큽니다.” 파룬궁 수련인들이, 사람들이 파룬궁 진상을 아는 것을 돕는데 힘을 기울인다고 말하자 그녀는 지지했다. “음악이 바로 세상의 모든 사람을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원문발표: 2018년 10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0/4/3753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