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홍콩 탈당자원봉사자
[밍후이왕] 중국공산당은 1999년 7월부터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기 시작한 후 현재까지 19년간 지속해왔다. 전 세계 파룬궁수련생들은 그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자비롭고 선량한 마음으로 진상을 알렸는데, 특히 많은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나 역시 다년간 직접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는 과정에서 많은 중국인들이 각성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었다. 대륙관광객들이 식사하는 식당은 많은 관광버스가 집결하는 곳이라 우리가 진상을 알리고 탈당을 권하는 장소이고, 식사시간은 우리에게는 황금시간대이다.
홍콩 빅토리아공원 인근의 진상장소는 많은 시민들이 걸음을 멈추고 파룬궁 진상을 보고 있는 곳이다.(2011년에 찍은 밍후이왕 사진)
최근 진상을 안 중국인이 흔쾌히 삼퇴를 하는 것을 보았고, 예전에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광경도 나타났는데, 중국대륙관광객들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탈당은 평안을 보장받는다(退黨保平安)’를 인정할 뿐만 아니라, 삼퇴 하는 현장을 동영상으로 촬영하기도 한다.
지난 8월 24일 오전, 자주색 티셔츠 차림의 젊은 청년과 젊은 여성으로 구성된 중국대륙 관광객들이 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것을 보고 진상을 알렸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탈당은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두 줄로 섰고, 나는 뒤에서부터 차례로 삼퇴를 권했는데, 한 명도 빠짐없이 모두 삼퇴를 했다. 그들은 탈퇴를 한 후 기쁜 표정으로 자신의 가명을 서로 알려주기도 했다.
인솔자로 보이는 하늘색 치마를 입은 맨 앞의 여성에게 다가갔을 때, 그녀는 웃는 표정을 지으며 대오를 향해 있었다. 그녀에게 삼퇴를 권하자 모두들 그녀가 무슨 가명을 쓰는지 궁금한 듯 바라보았으며, 중간의 한 여성은 뒤꿈치를 들고 살펴보았다. 나는 궁금해 하는 일행을 향해 큰 소리로 말했다. “가명은 완칭메이(萬青美)라고 지었습니다. 이분도 삼퇴해서 평안을 보장받았습니다. 여러분도 ‘파룬따파하오!’를 기억하세요. 모두들 만사형통하고 청춘이 아름답고, 장래가 희망차길 바랍니다!”
이때 모자를 쓰고 목에 큰 카메라를 메고 있는 한 남성이 옆에서 삼퇴 과정을 지켜보고 있었다. “안녕하세요, 파룬따파하오! 탈당은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삼퇴했나요?” 그는 머리를 가로저으며 탈퇴하지 않았다고 했다. “제가 탈퇴를 도와드릴게요! 공산당은 좋지 않으며 탈당하고 평안을 보장받는 것이 가장 좋고,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탈당은 승리입니다! 당신에게 좋은 가명 리이밍(李藝明)이라고 지어드릴게요. 리(李)는 중국의 최대 성씨며, 예(藝)는 예술의 예로 당신의 장래가 희망차고 더욱 좋아지길 바라는 것입니다!” 그 역시 흔쾌히 삼퇴했다.
흰색 티셔츠를 입은 여성이 그들의 책임자였는데, 그녀가 다가와 ‘리이밍’의 이름을 보고나서, 내가 손에 들고 있는 가명과 진상자료 및 삼퇴와 진상 전시판, 전체 대오 등을 일일이 촬영하고 녹음까지 했다. “현재 우리 이 현장은 대법제자가 우리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알리고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하는 현장입니다.”
그가 촬영을 하고 있으나, 누구도 두려워하거나 걱정하는 기색이 없고, 촬영을 거부하는사람도 없었다. 전체 현장 분위기는 기쁨과 평화로움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이는 전례 없는 새로운 광경이었다. 정법 형세가 앞으로 나아가면서 나타난 새로운 형세인 것이다. 대륙관광객이 사진을 찍고, 동영상에 담은 내용이, 대륙으로 돌아가서 중국대륙 사람들에게 해외에서의 이루어지고 있는 탈당추세를 알 수 있고 볼 수 있는 귀중한 자료가 되기를 기대한다. 이런 진상과 탈당추세가 더 많은 중국인들에게 전해져, 사악한 중국공산당 손아귀에서 벗어나 평안을 보장받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8년 10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0/8/3755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