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브레멘의 어린이날, 파룬궁이 환영 받다

글/ 독일 브레멘 파룬궁 수련인

[밍후이왕] 2018년 8월 12일, 독일 브레멘 시민공원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독일에서 가장 큰 어린이 날 축하 행사인 브레멘 어린이날 축제에 참가했다.

이번 활동은 전체 독일 범위내의 100여개 단체와 협회가 참가했다. 당일 공원에서는 어른과 아이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기며 매우 떠들썩했으며, 각종 게임, 공연과 현장 음악은 5만 여명 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파룬궁 수련인들은 축제에서 5장 공법 시범을 보여주고, 아이들에게 종이 연꽃 접기를 가르쳐 주었다. 수련인들의 활동은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어 어른과 아이들이 현장에서 공법을 따라 배우기도 했다.



'图1~3:二零一八年八月十二日,在不来梅儿童日上,许多孩子们和家长现场学功。'
2018
812일 브레멘 어린이날 축제에서 많은 아이들과 어른들이 현장에서 공법을 배우고 있다.

“이번 어린이날 축제는 매우 시끌벅적하고 떠들썩했으며, 공법을 따라 배우는 어린이들은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조용히 집중했습니다.” 파룬궁 수련인 로사(Rosa)는 진선인(眞善忍)의 이념이 사람들의 심신건강과 가정 화목에 매우 이로운 점이 있다고 말하며, 사람들로 하여금 일상생활에서 성실한 성품을 양성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동정심과 관용을 베풀 수 있는 마음을 구비할 수 있어 어른아이 모두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어린이들은 어릴 때부터 이러한 가치관을 일찍 접할수록 이념을 습관화하여 자신의 앞날에 좋은 영향을 주게 될 것이라고 했다.이어서 그녀는 “예를 들면 이런 아이들은 마약을 멀리 할 수 있으며, 좋지 않은 사물에 대해 일정한 방어와 저항능력이 있게 될 것이며, 특히 9~12학년의 아이들은 집중력이 좋지 않을 수 있는데, 파룬따파를 배우면 그들의 마음을 차분히 하고 정신을 집중하는데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가족의 변화에서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다

한 자매는 파룬궁 수련인들의 부스를 보고 매우 기뻐했다. 그들은 식구 중 한 명이 이미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고, 게다가 매우 큰 변화가 생겼다고 했다. 가족의 변화를 보고 그들은 파룬궁이 사람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믿었고, 때문에 그들도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싶다고 했다.

관광객들이 파룬궁의 좋은 느낌을 체험하다

퇴직한 한 남성은 수련인과 공법을 약15분간 배운 후 파룬궁 공법은 사람에게 매우 편안한 느낌을 주고, 두 손이 뜨거워지는 느낌이 있다고 했다. 한 이명환자 단체의 책임자도 파룬궁수련인 부스에 찾아왔다. 할머니는 파룬궁에 매우 호감을 가졌고 그녀의 단체에 파룬궁공법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18년 8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8/16/37253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