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샤윈 타이완 타이중에서 인터뷰 보도) 2018년 7월 14일 오후, 타이완 중부의 파룬궁수련인 일부는 타이중 시청광장에서 집회를 열고 평화적으로 ‘7․20’ 반박해 19주년을 기념하고 박해받아 사망한 무수한 파룬궁수련인을 추모했다. 아울러 사람들에게 손길을 내밀어 박해 원흉 장쩌민을 사법처리하고 선량한 사람을 구원할 것을 호소했다. 민간단체 대표 및 의학계 인사들도 현장에 와서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지지하고 공동으로 19년간 지속된 이번 박해를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타이완 중부의 일부 파룬궁수련인이 타이중 시청광장에서 집회를 열고 ‘7․20’ 평화적인 반박해 19주년을 기념하고 박해받아 사망한 무수한 파룬궁수련인을 추모했다
광장 앞 타이완 대로에는 차가 쉴 새 없이 많이 다녔다. 수련인들은 시민에게 5장 공법을 시범해 보여주고 자료를 배포하며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잔혹하게 박해한 사실을 폭로한 영화를 방영했다. 오가는 행인, 차량은 잇따라 속도를 늦추고 주목했으며 멈추고 사진을 찍으며 보았다. 중국에서 온 사람들도 다가와 물어보고 알아보았으며 3퇴를 했다. 해가 질 무렵, 점점이 촛불 및 노랫소리로 이번 박해에서 생명을 잃은 파룬궁수련인을 추모했다.
파룬궁수련인이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멈추어 선 남성에게 활동 의의를 설명하다
민간단체 대표 “모두 중국공산당 박해를 규탄해야 합니다.”
타이완 중서(中社) 사장이며 중싱대학(中興大學) 자공과(資工系) 교수 랴오이언은 지지하러 특별히 활동 현장에 왔다. 그는 중국공산당이 무너지고 중국 국민에게 인권이 있길 바랐다
인민단체 타이완 중서 사장이며 중싱 대학 자공과 교수 랴오이언은 지지하러 특별히 활동 현장에 왔다. 랴오이언은 말했다. “나는 파룬궁수련인이 중국공산당의 강대한 정권(박해 하에)에 용감하게 나서서 저항하는데 상당히 감탄합니다.” 그는 사람들은 파룬궁 정신에 공감하고 파룬궁수련인의 인권 쟁취를 더 지지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인이 장쩌민을 사법처리할 것을 호소하고 공동으로 박해를 저지할 것을 호소한 데 대해 진심으로 “더 많은 중국인이 호응하고 전 세계 각 나라 정부가 지원하여 중국공산당이 무너지고 중국국민이 인권보장을 받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인이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를 받고 심지어 장기를 생체적출 당하여 판매된 데 대해 랴오이언은 “이것은 천지자연의 이치로써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 때문에 그는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자유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모두 공동으로 이런 비인도적인 정권을 규탄해야 합니다”라고 호소했다.
의사 “단호하게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반대합니다.”
전 타이중시 의학계 연맹 이사장이며 중산의학대학 의학과 부교수 장치중은 의사 입장에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파룬궁수련인 생체장기적출을 단호하게 반대했다
전 타이중시 의학계 연맹 이사장이며 중산 의학대학 의학과 부교수 장치중은 의사의 인도적인 차원에서 엄숙하게 말했다. “나는 단호하게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반대하고 중국(공산당)이 산 사람의 장기를 적출하여 매매 방식으로 장기 이식 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지금 이미 21세기인데 산 사람의 장기를 적출하여 이식 매매하는 이런 의학 윤리를 위반하고 인륜을 위반한 일을 중국공산당은 아직도 공공연히 하고 있다면서 그는 단호하게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반대한다고 강조했다. 그런 까닭에 그는 특별히 현장에 파룬궁을 성원하러 온 것이다.
장치중은 미국, 캐나다 대사관 앞에서 몹시 추운 날이든 어떤 날씨든 그곳에 견지하여 앉아 있는 한 무리 사람들을 여러 번 보았다고 말했다. 후에 그는 파룬궁수련인이 중국공산당이 수련인 장기를 생체적출 하여 판매하는 잔혹함을 고소한 것을 알았다. 인체 장기를 생체 적출하여 판매한다는 사실을 처음 들었을 때 그는 말했다. “맙소사! 나는 농담인 줄로 알았습니다.” 후에 그는 박해를 받고 영국에 온 위구르족 의사를 중산 대학에 초청해 연설하게 했다. 동영상과 직접 박해받은 사실을 서술한 자료를 통해 그는 믿지 않을 수 없었다. 장치중은 “이런 수법을 계속하게 놔두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말했다. 그 때문에 그는 의사의 입장에서 단호하게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반대했다.
진상을 안 시민, 진상을 전하다
과학기술에 종사하는 리 씨는 휴대폰으로 활동사진을 찍어 중국 동료에게 전해 보게 했다
과학기술에 종사하는 리 씨는 특별히 현장에 성원하러 왔다. 그는 휴대폰으로 활동사진을 찍어 중국 동료가 전하여 보게 했다. 리 씨는 형수가 광장에 앉아 있다면서 그들은 파룬궁을 수련하여 심신이 혜택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도 파룬궁을 접촉한 적이 있기에 파룬궁이 바르고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모독하고 탄압한 수단을 알고 있었다. 그는 파룬궁수련인에게 끊임없이 타이완 사람이든 중국인이든 막론하고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려야 한다고 건의하면서 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면 중국공산당의 요언을 믿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리 씨는 중국에서 일할 때 동료에게 파룬궁을 말한 적이 있었다고 했다. 톈안먼 분신자살 가짜사건에서 그가 알고 있는 분신자살의 의문점을 그들에게 설명했다. 어떤 사람은 여전히 중국공산당의 요언을 믿으면서 그의 말을 믿으려 하지 않았다. 다른 일부분 사람은 인터넷 혹은 각 방면에서 일부 정보를 얻고 반성했다. 세계 각지 홍콩, 타이완, 미국에서 그렇게 많은 사람이 연마하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을 보지 못했다. 왜 중국에서만 문제 있을까? 다른 정보를 얻은 사람들은 반성하고 판단하면서 중국공산당의 일방적인 말만 듣지 않았다. 이어서 그는 주도적으로 휴대폰으로 수백 명의 집회 화면을 찍어 중국 친구들에게 전해 알게 했다.
타이완 시민 “사회는 파룬궁이 필요합니다.”
부근에 살고 있는 왕 씨는 집회 현장을 지나다가 수련인이 배포한 자료를 받고 앉아서 열심히 활동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파룬궁이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는 정황을 좀 알고 말했다. “지금 공산당은 파룬궁만 두려워합니다. 그것은 정적(政敵)을 숙청하듯이 파룬궁을 소멸하려 합니다.” 파룬궁수련인은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를 받고 있으며 심지어 장기를 생체 적출당하여 판매되고 있는 사실에 대해 그는 “공산당 이 폭정은 이미 민심을 잃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아무리 약소해도 하나로 뭉치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면서 이 폭정은 반드시 망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사회 각 계층에서 온 수련인들이 광장에서 조용히 연공하는 것을 보고 그들이 사회에서 ‘진·선·인’에 부합되는 좋은 사람이 되기에 노력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그는 사회에는 파룬궁과 같은 이런 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인들의 목소리 “용감히 나서서 박해를 저지합시다.”
해가 질 무렵, 점점의 촛불 및 노랫소리로 이번 박해에서 생명을 잃은 파룬궁수련인을 추모했다
점점의 촛불이 광장에서 점점 밝아졌다. 그 행렬에 앉아 손에 촛불을 든 파룬궁수련인 쉬수메이는 생활 속에서 ‘진·선·인’에 따라 자신을 요구했다. 그녀는 여가를 이용하여 중국인에게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려 본인의 힘을 발휘하여 이번 박해를 저지하려 했다.
쉬수메이는 파룬궁을 수련했기에, 줄곧 약을 먹어야 하고 병원에 가야할 갑상선 문제가 사라졌다. 심지어 이 일을 잊어버렸다. 심신의 혜택을 본 정황에서 중국수련인들은 오히려 무리하게 잔혹한 박해를 받는 것을 보고 그녀는 본인이 반드시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가족이 박해받는 것을 본 것처럼” 반드시 용감히 나서서 사실 진상을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고 여기고 그녀는 중국 사람, 노동교양소, 경찰국에 전화를 걸어 그들에게 진실한 정황을 알려주고 박해에 참여하지 말라고 말했다. 지금 그녀는 더 나아가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그들이 나서서 파룬궁수련인을 위해 무죄 변호를 해주길 바랐다.
“파룬궁수련인은 노동교양소에서 매우 잔혹한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나는 더 많은 사람이 전화하여 더 많은 중국인이 진상을 알 수 있길 바랍니다. 또한 중국인이 중국공산당의 일방적인 말만 듣지 말고 다른 정보도 듣고 스스로 판단을 내리길 바랍니다.” 쉬수메이는 진심으로 바랐고 계속 파룬궁 진상 반박해를 말할 것이라고 했다.
원문발표: 2018년 7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7/16/3711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