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오클랜드 국제문화축제에서 파룬궁 소개

글/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인

[밍후이왕] 2018년 4월 8일, 뉴질랜드 오클랜드(Auckland) 국제문화축제는 마운튼 로스킬(Mt Roskill)의 전쟁기념관 공원에서 거행됐다. 맑은 날씨, 부드러운 미풍, 향기가 간간이 풍겨오는 각 나라 음식, 판이한 민족 노래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오도록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켰고 남녀노소 모두 미소를 짓게 했다.



'图1~3:法轮功学员们应邀参加奥克兰国际文化节'
초청을 받고 오클랜드 국제문화축제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인들

파룬궁수련인은 초청을 받고 이번 문화축제에 참가했는데 축제무대에서 요고(腰鼓) 공연을 했고 5장 공법의 시범을 보여줬다. 요고 공연은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고 우아하고 상서로운 공법의 시범은 무대 아래에 있는 사람들이 자기도 모르게 따라하게 했다. 파룬궁수련인이 소개하는 중국문화 부스에 사람들이 더욱 끊임없이 드나들었다. 연꽃 접는 것을 배우는 사람, 전지(剪紙)를 배우는 사람, 중의학과 한약을 자문하는 사람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진상을 듣고 파룬궁을 배우겠다는 사람도 적지 않았다.

'图4:露易丝(左)向法轮功学员咨询'
루이스
(왼쪽)가 파룬궁수련인에게 자문을 구하다.

루이스 마호니(Louise Mahoney)는 젊은 여성이지만 10년 동안 여러 가지 기공을 배웠다. 그녀는 늘 힘이 없고 정신이 들지 않으며 온몸이 차갑다고 했다. 그녀는 파룬궁 소개를 들은 후 아주 기뻐했고 또 공법을 가르쳐주는 동영상 및 대법서적을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할 수 있다는 것을 듣고 더욱 감동했다. 그녀는 꼭 배우겠다고 했고 그녀의 어머니에게도 소개해주겠다고 했다.

'图5:塔妮(右)和她的朋友支持法轮功学员反迫害'
파룬궁수련인의 반 박해를 지지하는 타니
(오른쪽)와 그녀의 친구

타니 위터(Tani Witter)는 중국인을 좋아한다고 했다. 중국인은 18세기부터 뉴질랜드에 와서 광석을 채굴하고 사금을 채취했으며 철도건설에 참여해 열심히 일했기에 뉴질랜드 역사에도 중국인의 공헌이 있다고 했다. 그녀는 중국문화를 좋아하고 중국 음식의 맛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지금의 독재통치자(중국공산당)는 반체제 인사를 배제하고 북한과 같아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고, 중국공산당이 왜 파룬궁을 박해하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고 했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인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이윤을 추구한 죄악은 더욱 상상도 못할 정도라고 했다.

'图6:赛米和卡茹喜欢法轮功学员的腰鼓队'
새미와 카라는 파룬궁수련인의 요고팀을 좋아했다
.

새미(Sammy)와 카라(Cara)는 문화축제 직원이다. 그녀들은 파룬궁수련인의 요고팀 복장이 아주 아름답고 눈에 띄며 황금색이 눈부신 햇빛 같다고 했다. 파룬궁수련인이 늘 지역사회 활동에 참가하기에 그녀들은 파룬궁에 대해 알고 있었다.

원문발표: 2018년 4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4/9/36393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