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위니펙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8년 2월 16일부터 18일까지, 캐나다 위니펙 파룬궁수련생은 연례 건강 박람회(Health and Wellness Expo)에 두 번째로 참가했다. 해마다 박람회를 참관하는 인원은 약 5~6천 명 정도 된다. 파룬궁수련생은 박람회에서 공법을 소개하고 아울러 파룬궁수련생이 중국에서 무고하게 박해당하고 중국공산당에게 생체 장기적출을 당하고 있다는 진상을 말해줬다.
파룬궁의 전시부스에 관심을 가진 사람은 아주 많았다. 그들은 서로 다른 민족이고 나이 차도 아주 많았다. 대부분 사람들은 파룬궁을 들어본 적이 없었고 소수 일부 사람들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만 파룬궁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고 또 어떤 사람은 공법에 관심이 많았다. 상황이 각기 달랐다. 사람들은 현장에 있는 수련생에게 각종 문제를 제출했다. 예를 들어 파룬궁은 어떤 공법인지, 파룬궁을 배우면 초능력이 나올 수 있는지, 파룬궁은 돈을 받는지, 파룬궁수련생은 병을 치료할 수 있는지, 파룬궁은 왜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는지, 위니펙 파룬궁 연공장은 어디에 있는지 등이다. 수련생은 하나하나 그들에게 상세하게 해답해줬고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진상자료에 각종 연락처가 있었는데 소셜네트워크도 포함되어 있었다. 사람들은 아주 쉽게 현지 수련생과 연락할 수 있었다.
나이가 많은 한 서양인 남성이 전시부스 앞으로 다가오더니 가방에서 비닐 폴더로 잘 보관해놓은 전단지를 꺼냈다. 10여년 전 파룬궁 진상자료였다. 수련생은 어디에서 구했는가 물었더니 이미 생각나지 않지만 계속 보관하고 있었다고 했다. 수련생은 그에게 공법을 소개했고 아울러 최신 ‘밍후이 인터내셔널’ 간행물 하나를 줬다.
중국 신장에서 온 위구르족 여성은 “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강제 적출한다는 것을 알아요. 공산당은 아주 사악해요. 공산당이 우리를 수감하기 위해 수용소를 만들었는데 신장 한 도시에만 12만 위구르족을 수감하고 장기를 산채로 적출했어요. 우리는 당신들(파룬궁) 편에 서 있을 겁니다. 힘내세요!”라고 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이 파룬궁과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진상을 알게 됐다.
원문발표: 2018년 2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2/22/36210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