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노인문화 발표회에서 파룬궁 소개

글/ 일본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3월 18일 일요일 오후에 일본 오사카 나미키시 현지에서 열린 ‘노인문화발표회’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은 다양한 게시판을 전시하고 중국 전통문화와 ‘진선인(眞·善·忍)’ 원칙으로 지도하는 전통 수련공법인 파룬궁을 소개하고 무대에서 공법을 시연했다.

法轮功学员在日本大阪府次木市的“老年文化发表会”上演示功法
파룬궁수련생들이 일본 오사카 나미키시의
노인문화발표회에서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전시 부스에서파룬궁 소개를 경청했으며, 간단하고 쉽게 배울 수 있는 파룬따파 공법에 대해 알게 됐다. 또 수련자는 ‘진선인’ 우주 특성을 따르며 안으로 찾아 심성을 수련하는 것이고, 현재 파룬따파가 세계 100여 개 나라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다는 소식도 전했다. 어떤 참가자는 즉석에서 수련생에게 연공을 가르쳐 줄 것을 요구했다. 또 어떤참가자는 수련생과 상의해 자신이 사는 지역 모임에서 연공을 가르쳐줄 것을 요구했다. 또 어떤 사람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현지문화발표회에 참가해줄 것을 희망했다.

北村先生向学员详细了解法轮功的特点
키타무라 씨가 파룬궁의 특징을 상세히 알아보고 있다
.

키타무라 씨는 지역주민 회장을 맡고 있는데 그 지역 주민들이 건강을 위해 이미 태극권, 요가, 종이접기, 채색그림 그리기 등 각종 활동을 정기적으로 하고 있지만 늘 가장 적합한 노인 활동을 찾지 못했다. 그는 파룬궁에 대한 소개를 들은 후 연공음악에 따라 수련생들과 함께 공법동작을 체험한 후 말했다. “이 공법은 아주 좋습니다. 우리 노인에게 적합합니다. 동작이 부드럽지만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저는 돌아가서 여러 사람들과 상의한 후 파룬궁을 공부하는 것을 우리 지역의 한 가지 항목으로 삼으려고 합니다.”

나시지마 씨는 나미키시 국제 교류협회 부회장인데 중국 전통문화에 큰 흥미를 가졌다. 파룬궁 사진 소개를 본 후에 ‘진선인’에 대해 찬성을 나타냈고 협회에 건의해 파룬궁수련생들을 다음 해에 나미키시 국제교류회의에 초청하겠다고 했다.

무대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은 은은한 음악에 맞춰 공법을 선보였고 백여 명의 참가자들이 일어나서 공법을 체험했다. 전시회를 마친 후에 앞줄 사람들은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손이 아주 뜨거워요! 몸에서 열이 나요!”라고 말했다.

观众们跟着法轮功学员一起体验功法
파룬궁수련생들과 함께 공법을 체험하는 참가자들

본 시의 3개 연공장과 인근의 한 개 연공장이 모두 무료라는 소개를 듣고 참가자들은 아주 놀라워했다. 그 후 아주 많은 사람들이 부스에 와서 파룬궁을 알아봤고 어떻게 연공장에 가는지 문의했으며 파룬궁 소개 자료를 가져가면서 적지 않은 사람들이 현지에 연공장이 생기기를 기대했다.

주최측은 관객들의 이러한 모습을 보고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체험을 하게 하셨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원문발표: 2018년 3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3/22/36320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