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핀란드 이마트라 시 사람들이 파룬궁을 배우다

글/ 핀란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8년 2월 3일 핀란드 파룬궁수련생들은 요청에 응해 이마트라(Imatra)시 현지 전시회에서 공법을 가르쳤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파룬궁에 대해 문의하거나 파룬궁에 흥미를 가졌다고 말했으며 어떤 이는 현장에서 공법을 배우기도 했다.


'图1~2:民众正在学功。'
공법을 배우는 사람들

당일 활동을 시작하며 파룬궁수련생은 사람들에게 파룬궁과 파룬궁의 배경 및 파룬궁수련인들이 중국에서 공산당의 잔혹한 박해를 당하고 있는 사실을 소개했다. 많은 사람들은 예전에 이런 박해를 몰랐다고 말했고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고 언급하며 이런 정보가 그들을 깊이 사색하게 했다고 했다. 수련인들이 더욱 자세히 설명한 후 사람들은 점차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됐고 진상을 안 후 그들은 공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공법을 배울 때 매우 뜨거운 에너지를 느꼈다.

이번 수련생들이 전시회에 초청되어 공법을 가르치는 것은 1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했다. 현지 수련생들은 2천 년부터 핀란드 각지에서 홍법하며 공법을 가르쳤고 또한 일찍이 이마트라 현지 전시회에 참가하기도 했다. 당시 한 여성은 전시회에서 파룬따파 부스를 보고 매우 흥미를 가졌지만 나중에 더욱 많이 알아보지 않았다. 15년이 지난 후 그녀는 헬싱키에서 재차 파룬따파 부스를 보게 됐고 곧 사이트에 접속해 파룬궁을 검색해 보았으며 공법에 매우 흥미를 가졌다. 그녀는 수련생을 초청하여 이마트라에서 공법을 가르치게 했다.

원문발표: 2018년 2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2/10/36067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