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선인 체험캠프 참가, 더 좋은 사람이 될 것을 기대하며(사진)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황위성, 타이완 취재보도) “진선인 체험캠프, 진선인이 당신을 만나요.” 젊고 우렁찬 목소리가 녹음이 우거진 초원의 상공을 맴돌았다.

2017년 8월 3~6일 파룬궁 수련생들은 난타이과기대학에서 3박4일간 매년 열리는 하계 ‘진선인 체험캠프’를 개최했다. 참가 대상은 15세 이상의 청년과 사회 초년생이었고, 총 100여 명이 참가했다.

활동 내용은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 선생님의 설법 영상 시청, 5장 공법 배우기, 진상 관련 다큐영화 ‘휴먼 하비스트’ 시청, 별밤에 흉금 터놓기와 예술의 향연 등으로 꾸며졌다. 모든 참가자가 체험캠프 활동을 통해 진정한 진(眞)ㆍ선(善)ㆍ인(忍)을 다각도에서 체험하고 느낀 가운데 자신의 생활 속에서 가치를 찾는 수확이 있었다.

'四天三夜的營隊期間,學員帶著大家一起體驗五套緩慢圓的優美功法,真正舒展身心,找到自己生活的步調。'
3
4일 캠프기간, 수련생들은 함께 느슨하고 느리고 둥글며 아름다운 5장 공법을 통해 진정으로 심신의 편안함을 체험하고, 자신의 생활 리듬을 찾았다.

4일을 함께 하며 한 참가자는 캠프 분위기가 참 좋고 모든 사람이 아주 상냥하고 따뜻하다고 말했다. 다른 참가자는 활동에 참여한 며칠 동안 마치 무릉도원에 온 것처럼 머릿속에 나쁜 생각이 없었고 마음이 산만하지 않았다며, 원래는 놀려고 왔었는데, 오히려 활동하면서 뜻밖에 많은 이치를 배우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연공을 시작하면서 “정말 효과가 있나요?”라는 질문을 했었는데, 3일 만에 에너지장 전체가 달라진 느낌을 받았고, 자신을 가라앉혀 더 이상 까불지 않게 됐다며, 프로그램이 아주 좋아 내년에도 참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별밤에 흉금 터놓기’ 시간에는 참가자들이 달빛 아래 마음 속 말을 나누었다. 한 참가자는 캠프 운영진이 작은 일 하나하나 성의껏 잘 처리했고, 그들의 행동이 이전에 만났던 사람과 아주 많이 달라 신선같았다고 말했다. 이번 활동 과정은 사회의 압력 속에 매몰된 선(善)의 가능성을 불러일으키게 했다. 비록 우연히 참가한 3박4일이었으나, 참가자들은 무대 위에서 마이크를 들고 자신이 며칠 동안 캠프에서 변화를 겪고 감동받은 것을 말했고, 스스로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체험캠프장 담당 수련자 판(潘) 씨는 모든 활동의 내용과 의미가 마치 직조하는 것처럼 세부 프로그램이 하나로 이어져 잊을 수 없는 체험이 되었고, 자신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너무나 기쁩니다. 저는 이번 체험캠프를 통해 마음 속 리듬을 찾았습니다. 생활 속으로 돌아간다 해도 앞으로 나아갈 방향이 더욱 분명해졌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시대 청년들은 학업과 미래에 대한 생각으로 혼란스럽다. 때때로 감정 때문에 집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진저리를 치기도 한다. 운영진은 캠프의 활동과 놀이를 계획하면서 참가자들이 타인과 가장 편안하게 지내는 방법을 알게 하고, 스스로 미래에 대해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알게 했다. 또 최초의 자신을 회복하고,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가장 진실한 감동을 찾게 했다. 참가자들의 의견을 통해 우리는 젊은이들이 참신하고 풍부한 수확을 얻고 성장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유명 연사가 스스로 진선인을 실천한 경험을 나누고, 모두 함께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 선생님의 광저우 설법 영상을 시청하는 등, 얕은 데서 깊은 데로, 참가자를 위해 점진적인 방식으로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전달했다.

'四天三夜的營隊期間,學員帶著大家一起體驗五套緩慢圓的優美功法,真正舒展身心,找到自己生活的步調。'
3
4일의 캠프기간, 수련생들은 모두 함께 느슨하고 느리고 둥글며 아름다운 5장 공법을 통해 진정으로 편안한 심신을 체험하고, 자신의 생활 리듬을 찾았다.

이밖에 전 세계가 중국의 인권 박해에 관심을 기울이는 시대임을 감안, 진상 관련 다큐 영화 ‘휴먼 하비스트’를 방영했다. 영화는 파룬궁수련생들이 불법 생체 장기적출 박해를 당하는 사실을 밝히고, 전문가와 학자들의 견해에 관한 인터뷰를 담고 있어 캠프 참가자들에게 진상을 보는 시각을 제공했다. 또한 매 한 사람이 진상을 분명히 알고, 이 사회를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선념을 지지할 것을 희망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인생극장’은 운영 요원이 쓴 극본에 따라 진행된 공연으로, 중화문화의 정수를 담고 있어 깊이 생각해 볼만한 의미를 지니고 있었다. 현재 청년들은 늘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각종 목표를 추구하는 일에 빠져든다. 독서, 시험, 업무, 돈벌이, 명리, 지위, 사랑, 원망, 정욕, 근심 등, 물질은 풍족하지만 오히려 자신을 찾지 못한다. 그래서 참가자들은 연극 공연을 통해 고금을 넘나들며 과거로 돌아가 과거의 인생을 돌이켜 보고 살아가는 의미를 새롭게 찾았다.

문장발표: 2017년 8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7/8/23/35289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