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 캐나다 토론토 보도) 2017년 토론토 캐나다 법회 개최 다음날인 7월 23일 오전 파룬궁수련생들은 토론토시 리버데일 공원에서 인각행사를 진행했다. ‘正法(정법)’이란 두 개의 휘황한 큰 글자를 인각했다. 수승하고 순정한 분위기가 길가는 행인과 인근 주민들을 흡인해 행사 현장에 와서 진상을 알게 했다.
인각과 단체연공은 상화로웠고 질서있는 장면이 민중을 매료시키고 감동시켰다. 길가는 행인과 차들은 멈춰 관람했고 아울러 사진을 찍어 기념으로 남겼다. 행사가 시작할 때 비가 내리기 시작했으나 모두 미동도 없었다. 조금 지나 빗줄기가 가늘어지더니 점차 멈추고 하늘도 이내 갰다.
인각활동 마지막에 전체 파룬궁수련생은 마음에 감은을 담아 함께 외쳤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2017년 7월 23일 오전, 파룬궁수련생들은 토론토시 리버데일 공원에서 ‘正法(정법)’이란 두 개의 휘황한 큰 글자를 인각했다
인각활동 마지막에 전체 파룬궁수련생은 마음에 감은을 담아 함께 외쳤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친척방문 중국인 “박해는 진작 멈췄어야 한다.”
중국에서 온 장 씨(여성)는 토론토에 친척방문차 와 있다가 이 공원 부근에 머물렀다. 장 씨는 현장의 장관에 매료돼 아이패드로 찍기 시작했으며 아주 오랫동안 떠나지 않았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너무나 휘황하고 정말로 좋습니다. 내가 알기로는 파룬궁은 무슨 좋지 못한 곳이 없었어요. 신체를 단련하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국내에서 박해하는 것, 그들은 정말 틀린 겁니다. 사실 모두 장쩌민 그 무리가 한 겁니다. 지금의 시진핑 파는 반부패를 주로 하고 있는데 이는 인심을 얻고 있어요. 박해는 진작 멈췄어야 합니다.”
화교 “나는 중국공산당 공청단에서 퇴출했다.”
인각 현장의 옆에는 달리기 라인이 있다. 중국 동북 지린성에서 온 리 씨(남성)는 안쪽에서 운동하면서 인각하는 파룬궁수련생들을 보고 있었다. 그는 본래 톈안먼분신자살사건이 중국공산당의 조작극이란 걸 몰랐다. 수련생이 그에게 유관 파룬궁 진상을 알린 후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알게 됐다. 그는 예전에 가입했던 공청단과 소선대에서 즐겁게 탈퇴하고 파룬궁 진상 전단지를 받았다.
토론토 신수련생 “수승한 장관 느꼈다.”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지 2개월 된 신 수련생 오마르 투조비크 씨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지 2개월 된 신 수련생 오마르 투조비크(Omar Tuzovic) 씨는 올해 25세다. 그는 “오늘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아주 흥분되고 너무도 행운입니다. 저는 그러한 수승함과 에너지장이 무척 크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 마치 저를 감싼 듯 무척 미묘했습니다.”라며 격동한 어조로 “이 공원은 제게 아주 익숙한 곳입니다. 집이 이 근처라 저는 이곳에서 자랐고 공원에서 수많은 달고 쓴 추억을 남겼습니다. 저는 여기서 축구도 하고 달리기도 하며 놀곤 합니다. 그러나 가장 잊을 수 없고 감동스러운 것은 오늘 이렇게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여기서 인각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전날 법회에 참석한 신기한 감수를 공유했다. “이는 제가 처음으로 법회에 참석한 겁니다. 저는 반드시 진지하게 들으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MP3를 어떻게 조절해도 자꾸 끊겼습니다. 마음이 급해져 설비 담당 수련생들이 잘못한 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그러나 바로 내가 수련인 이라는 것을 생각했고 남을 원망하지 말아야 하며 제 문제일 것이라고 인식했습니다. 저는 마음을 조용히 하고 듣기 시작했는데 참 신기하게도 제가 조용해지자 통역이 아주 똑똑히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매우 기뻤습니다. 하나의 고험을 겪었단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이번 법회에서 너무나 많은 이익을 얻었고 이후 수련의 길을 단호하게 걸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여기 앉은 저는 평온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수승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겸 음향회사 대표 “파룬궁을 수련하고 싶다.”
토론토에 사는 캠벨 포스터 씨는 아티스트이자 기업가다. 그는 “나는 기공에 무척 흥미가 있는데 파룬궁은 좋아 보인다.”며 “나도 파룬궁을 수련하고 싶다. 당신들의 반박해 활동을 1,000% 지지한다.”고 말했다.
“저는 오늘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려서 많은 사람이 파룬궁에 대해 알게 할 겁니다. 제 사이트에도 올리고 내용도 써서 여러분이 좋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더 많은 사람이 알게 하겠습니다.”
포스터 씨는 인각하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진촬영 중인 드론을 향해 열렬히 손 흔드는 장엄한 장면에 감탄했다. “와우! 이 장면은 정말 마음을 잡아끄네요. 여러분이 인각하는 장면을 촬영해 영화로 만들고 음악을 넣으면 너무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할 거에요. 무척 훌륭한 작품이 될 겁니다.”
그는 자신의 연락처가 적힌 명함을 파룬궁수련생에게 주면서 연락을 주고받기를 희망했다.
가수 “파룬궁수련생의 인각장면, 너무나 아름답다”
파이즈 크러커 여사는 “파룬따파의 ‘진(眞)ㆍ선(善)ㆍ인(忍)’ 원칙은 너무나 훌륭합니다.”라고 말했다
토론토에 사는 가수 파이즈 크러커 씨는 현장에서 인각장면을 발견하고는 멈춰 서서 사진을 촬영했다. 크러커 씨는 “파룬따파의 ‘진(眞)ㆍ선(善)ㆍ인(忍)’ 원칙은 너무나 훌륭하다”며 “이는 우리 캐나다에 대해서도 너무나 중요하다. 왜냐하면, 캐나다는 다문화 국가이기 때문이다. ‘진(眞)ㆍ선(善)ㆍ인(忍)’ 원칙은 각종 부동한 문화배경이 있는 사람들을 함께 화목하게 살 수 있게 한다고 생각하고 아주 좋다.”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은 마땅히 박해를 받지 말아야 합니다. 저는 책 한권을 읽었는데 중국문화대혁명 관련이었습니다. 저는 그 속에서 중국공산당의 잔혹성과 인간성이 없는 것을 느꼈고 공산당이 중국인에 대해, 더욱이 정부에 부동한 의견이 있는 사람들을 얼마나 깊이 오랫동안 박해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고 심지어 산 채로 장기를 적출해서 폭리를 취하는 것은 정말로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파룬궁수련생의 인각 장면은 매우 아름답습니다!(incredibly beautiful). 무척 이목을 끌고 일종 의미있는 방식으로 상상력과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정말 창의적이에요. 이런 방식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현재 세상에서 무엇이 발생하고 있는지 알려주고 있는데요, 아울러 우리에게 다가와서 알려주고 있으니 당신들에게 너무나 감사합니다!”
교사“파룬궁수련생 인각행사, 세계에 광명 가져다줘”
데이비드 패턴 씨는 중국공산당의 생체장기적출을 질책했다
토론토 교사인 데이비드 패턴 씨는 “만약 세상 사람이 모두 진(眞)ㆍ선(善)ㆍ인(忍) 원칙을 준수한다면 우리 세계가 곧 더욱 아름답게 변할 것”이라며 “예전에 시청광장과 기타 지역에서 파룬따파의 집회를 본적이 있는데 그 때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에서 중국공산당에게 박해당하는 사실을 들었습니다. 이 생체장기적출 행위는 마땅히 발생하지 말아야 합니다. 신체는 자신이 주인이어야 하고 강제로 장기를 적출당할 수는 없습니다. 이는 유엔의 인권과 자유권 법규를 위반한 것으로 범죄입니다.”라고 말했다.
시민 “중국공산당은 파룬궁 수련과 신앙의 자유를 허용해야 한다.”
피터 코니 씨는 “매 사람마다 진(眞)ㆍ선(善)ㆍ인(忍) 원칙에 따라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각현장 공원 부근에 거주하는 피터 코니 씨는 집에서 창밖으로 수많은 사람이 공원에서 행사하는 것을 보고 급히 카메라를 들고 뛰쳐나와 현장에서 촬영했다. 코니 씨는 “파룬궁수련생의 인각 행사는 보기에 무척 겸손하고 예의가 있고 아주 상대방을 배려한다.”라며 “매 개인이 모두 이 원칙을 준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국공산당은 일관된 구식으로 파룬궁과 기타 단체를 다스리려 하는데 이런 탄압행위는 즉시 중단해야 한다. 중국공산당은 여기 북미처럼 마땅히 사람들에게 수련과 신앙의 자유를 허용해야 한다.”라고 의견을 밝혔다.
문장발표: 2017년 7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7/24/3515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