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런던 반박해 집회에 의원들이 서한으로 지지성원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리신, 츠잉궈 보도) 18년 전, 1999년 7월 20일 전 중국공산당의 우두머리 장쩌민과 그 집단은 파룬궁에 대해 불법적인 탄압을 시작하면서 광적으로 문화대혁명식 탄압과 박해를 가하기 시작했다. 파룬궁 박해 18년 동안 전 세계 78개 국가와 지역 파룬궁수련생들은 불굴의 정신으로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박해에 반대했고, 끊임없이 전 세계를 향해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면서 정의로운 성원을 호소했고,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사람과 단체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공동 저지할 것을 호소했으며 특히 중국공산당의 강제 장기적출 만행을 중지시키도록 호소해 왔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말살 박해 18주기를 맞아 2017년 7월 23일 영국 런던 주재 중국대사관 앞에서 영국 파룬궁수련생과 천국악단 등 다수가 참석해 반박해 집회를 평화적이고 이성적으로 개최했는데 다수의 영국 의원들이 지지 성원의 서신을 보내왔다.

'图1:反迫害十八周年,英国法轮功学员在伦敦中使馆前和平抗议,告诉世人大法的美好,中共迫害的残酷。'
반박해
18주년을 맞아 영국 파룬궁수련생들이 런던 주재 중국대사관 앞에서 평화적인 항의를 했고, 동시에 시민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과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파룬궁 박해를 알렸다.

'图2:欧洲法轮功之友副主席约翰·迪先生在集会上发言,表达对法轮功学员的支持。'
유럽
파룬궁의 친구들부대표 존 디가 집회에서 발언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지지를 표했다.

집회 당일 오전, 영국 파룬궁수련생들은 중국대사관 앞에서 평화롭게 항의집회를 가졌으며 의원 여러 명이 서한을 보내 지지를 표했다. 그들은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비난했으며 특히 강제 장기적출 만행에 대해 강력히 비난했다.

영국 의원 “국제사회는 연합해 함께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에 반대해야”

'图3:国会议员伊恩·穆雷(Ian Murray MP)'
이안 머레이 의원

이안 머레이(Ian Murray)의원은 서한에서 이렇게 말했다. “박해가 시작된 지 이미 18년이 됐다. 마땅히 발생하지 말아야 할 이런 박해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는 것은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중국 정부는 강제 장기적출에 대해 마땅히 책임져야 하고 수사해야한다.”, “아울러 국제사회는 마땅히 연합해 함께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반대해야 하며, 어떤 형태로든 인종과 불평등주의를 반대해야 한다.”

'图4:国会议员克里斯·罗(Chris Law MP)'
크리스 로 의원

크리스 로(Chris Law) 의원은 이렇게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그들은 (감금되어) 기아에 허덕이고, 구타당하며 전기봉에 시달리는데 이런 악행들은 모두 반인권적인 공격이다. 서방사회에서 우리는 이런 일들을 지속적으로 주목해야 한다.” “끊임없이 증가되고 있는 확실한 증거들이 보여주듯이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목표가 되고 있는데, 그들은 신장, 간, 심장 등의 장기공급체가 되고 있다. 도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런 대상이 되고 있는지 우리는 모를 일이다.” “우리는 반드시 지속적으로 중국공산당의 당수 시진핑에게 국제적인 압력을 가해야 한다. 그럼으로써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을 사법 처리하도록 촉구해야한다.”

'图5:国会议员吉姆·香农(Jim
짐 셰넌 의원

짐 섀넌(Jim Shannon) 의원은 서신에서 이렇게 말했다. “7월 20일, 우리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당한 18년간의 잔혹한 박해를 기억해야 한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진선인(眞善忍)을 원칙으로 했고 그 신념 때문에 박해를 받았다. 박해는 수많은 가정을 파괴했고 수많은 사람이 목숨을 잃었다.”, “모든 자원과 내부 정보를 장악했어도 중국공산당은 양심수에 대한 강제 장기적출이 더는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을 지금까지 제공하지 않았다.”

'图6:国会议员乔·科鲁达斯(Jon Cruddas MP)'
존 크러다스 의원

존 크러다스(Jon Cruddas) 의원은 이렇게 썼다. “내가 알기로는,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신념을 실천하기 위해 수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공산당에 의해) 장기공급체가 되고 수감되어 살해됐다. 이는 충격을 금할 수 없게 한다.” “그런 장기 이식으로 거액을 챙겼다는 사실은 참으로 놀라운 일이다. 예를 들어, 간 1개에 10만 파운드, 신장 1개는 4만8천 파운드다. 이는 결국 중국의 ‘장기이식 관광’의 추진 요소가 된 것이며 사람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것이다. 나는 영국인들이 이런 죄악의 가해자가 되지 말기를 희망한다.”

'图7:国会议员丹尼尔·泽奇纳(Daniel Zeichner MP)'
다니엘 자이크너 의원

다니엘 자이크너(Daniel Zeichner) 의원은 편지에 이렇게 적었다. “영국 정부는 이 일(강제 장기적출)에서 반드시 중국 정부에 더욱 강력히 문제를 제기해야 한다. 그리고 영국이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 생각해야한다. 마땅히 유엔과 긴밀히 협의해 관련된 독립조사를 펼쳐야 하고, 강제 장기적출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영국 정부가 마땅히 실질적인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영국에서 중국으로 관광을 갈 때 장기이식을 하지 못하도록 규정해야 한다.” “영국 정부는 반드시 중국 정부에 이런 문제를 지속적으로 제기해야 하고, 사람마다 모두 마땅히 가져야 할 자유와 인권을 존중하도록 촉구해야 한다.”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박해의 잔혹성을 몸소 증명하고 세상 사람들이 진상을 빨리 알 것을 호소

중국 대륙에서 온 두 명의 수련생은 기자회견에서 자신들이 파룬궁을 수련해 혜택을 보았지만 오히려 잔혹한 박해를 당한 경위를 말했다.

'图8:法轮功学员宋美英女士在集会上讲述在遭受中共非法迫害的亲身经历。'
파룬궁수련생 숭메이잉은 집회에서 중국공산당으로부터 불법적인 박해를 당한 경위를 말했다
.

현재 영국에 거주하고 있는 숭메이잉은 원래 베이징에서 일하던 변호사였다. 그녀는 2001년 6월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을 시작했다. 그녀는 말했다. “대법을 수련하기 전 나는 심한 비염, 후두염, 불면증 등으로 고생했습니다. 하지만 수련을 시작한 지 며칠 만에 이런 증상은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전과는 달리 일상적인 생활과 직장에서 제 성품이 완전히 달라졌는데,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으로 모든 일을 대했고 모든 일에서 타인을 먼저 배려하게 됐습니다. 파룬궁은 저를 선량하게 만들었고 관용하는 마음을 갖게 했습니다. 그러므로 이해득실을 따지지 않게 되어 마음은 즐겁고 평화롭고 또 청정했습니다.”

“2010년 5월 7일 새벽, 제가 문을 열고 7세 된 딸의 우유를 받는 순간 경찰 5명이 강제로 집에 들이닥쳐 불법적인 가택수색으로 파룬궁 서적, 핸드폰, MP3 등을 전부 강탈했고 절 납치해 노동교양 처분을 내렸습니다.” “저는 베이징시 여자노동교소양소에 불법 감금되어 8개월간 박해를 받았으며, 작은 어린이 의자에 앉는 고문을 당했는데, 다섯 손가락을 무릎 위에 올려놓고 두 다리를 모아 앉게 했습니다. 경찰은 최소 1명을 붙여 온종일 감시하게 한 후, 눈을 감거나 움직이지 못하게 했습니다. 그런 고문으로 제 다리와 발이 퉁퉁 부었고 엉덩이 피부가 썩게 됐습니다.”

“수면 박탈 고문은 파룬궁수련생을 괴롭히는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장기간 수면이 부족하게 되면 그 고통은 참으로 심합니다. 저를 감금한 작은 방은 무척 음습하고 아주 추웠습니다. 가족이 가져온 옷가지들을 모두 껴입고도 날마다 덜덜 떨었습니다. 아주 장기간 목욕하지 못하게 했고 옷도 빨지 못하게 했으며 가족과 통화도 못하게 했습니다. 파룬궁에 대한 태도가 어떠한가에 따라서 그들은 수시로 우리의 기본권을 박탈했습니다.”

'图9:法轮功学员乔先生在集会上讲述亲身经历,揭露中共的迫害。'
집회에서 자신이 중국 경찰로부터 받은 박해 내용을 폭로하는 파룬궁수련생 자오 씨

다른 한 파룬궁수련생 자오 씨는 자신이 겪었던 일을 설명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제 건강은 아주 좋아졌습니다. 여러 해 동안 낫지 않던 고질병인 위장병이 완전히 나았고, 심성도 밝아져서 저와 아내는 자신을 ‘진선인(眞善忍)’ 법리에 따라 맞추려고 노력했으므로 항상 성실하고 선량하며 관용하는 마음과 평화로운 심태를 갖도록 노력했으며, 타인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사람이 되었고 낙천적인 사람이 되려고 노력했습니다.”

“저와 아내는 2009년 6월 중국공산당에 납치돼 국보대대에 끌려갔는데 그들은 자백을 강요하며 장기간 수갑을 채워 ‘호랑이의자’ 고문을 가했습니다. 한 번 앉으면 70여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불법적인 3년형을 받은 후 감옥에 감금되어 강제노역에 투입됐는데 당시 제 나이는 60이었습니다. 흙을 파는 고된 일을 했는데 수감자 중 한 명을 저에게 붙여 밤낮 감시하게 했고 사람이 달성할 수 없는 일을 다 하지 못하면 뺨을 때리는 등 구타를 가했습니다. 심지어 점심시간, 휴식시간에 휴식하지 못하게 하고 벽을 보고 서있게 했으며, 그러고도 오후 작업이 시작되면 똑같이 고된 노동을 시켰습니다.” “가족의 면회도 허락하지 않았으며 통화조차 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혹독한 고통에 시달렸으므로 당뇨병 증상이 나타났는데 혈당수치가 17.5에 달했고, 원래 시력이 정상이었는데도 0.01로 내려갔으며 다리의 피부는 썩어갔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검은 소굴에서는 병원치료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수련생들은 자신이 중국공산당에게 당하고 겪었던 혹독한 고문박해를 말하면서, 18년 동안의 박해가 너무 잔혹하고 많아서 지금 말한 것들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고 했다. 그들 파룬궁수련생들은 자신들이 겪은 일들을 듣고 사람들이 파룬궁의 진상을 알고,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알아서 마음속으로나마 중국공산당을 반대하고 정의와 양심의 일면을 선택해 파룬궁을 지지해주기를 희망했다.

원문발표: 2017년 7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7/26/3516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