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중부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7년 6월 19일 저녁 미국 미시간 주 세인트클레어 쇼어(St. Clair Shores) 시 의회청사에서 제65회 메모리얼데이 기념행사 최우수 퍼레이드팀 시상식을 거행했으며 미국 미시간 주 파룬따파 협회가 ‘최우수 특별상(Best Special Entry)’ 영예를 받았다. 세인트클레어 쇼어 시장 킵 왈비(Kip Walby)는 몸소 트로피를 수여했다. 진마리 런스포드(Jeanmarie Lunsford)는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생들을 대표해 무대에 올라가 트로피를 받고 감사를 표했다.
6월 19일 저녁 미국 미시간 주 세인트클레어 쇼어 시장 킵 왈비가 미국 미시간 주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최우수특별상’ 트로피를 수여하고 있다.
킵 왈비 시장은 “그들(파룬궁)이 퍼레이드에 참가해 우리는 아주 기쁩니다. 그들의 행렬은 기세가 대단합니다. (그들의)꽃차, 깃발과 북 행렬은 아주 보기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미국 미시간 주 세인트클레어 쇼어시 제65회 메모리얼 데이 기념행사 의장 체릴 퍼스도스는 특별상은 심사위원들이 까다롭게 선출한 것이고 반드시 돋보이고 모든 팀을 초월해야만 얻을 수 있는 영예라고 말했다.
이번 퍼레이드 행사 의장 체릴 퍼스도스(Cheryl Furdos)는 “세인트클레어 쇼어시 메모리얼 데이 기념일 퍼레이드는 미국 중서부 최대 메모리얼 데이 기념행사입니다. 우리는 통상적으로 매년 8만 여명이 넘는 관객을 만납니다. 특별상은 우리 심사위원들이 까다롭게 선발했습니다. 반드시 뛰어나고 반드시 기타 퍼레이드 팀을 초월해야 이 특별상 영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파룬따파 퍼레이드는 화려하고 장관이며 색채가 눈부시게 아름답고 극히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진마리 런스포드는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을 발표했다. “우리는 퍼레이드에 참가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아주 흥분됩니다!”
세인트클레어 쇼어시 시의원 존 카론은 “(파룬따파) 퍼레이드 행렬은 아주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전체 퍼레이드에 색채와 에너지를 더해주었습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올해 퍼레이드에 참가해 사람들을 정말로 기쁘게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세인트클레어 쇼어시 시의원 존 카론(John Caron)은 “매년의 퍼레이드 행사는 모두 아주 멋집니다. 106개 단체가 퍼레이드에 참가했습니다. (파룬따파)퍼레이드 행렬은 아주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전체 행렬에 색채와 에너지를 더해 줍니다. 정말 보기 좋습니다. 그들은 올해의 퍼레이드에 참가하여 정말로 사람들을 기쁘게 합니다. 저는 우리 퍼레이드에서 이런 문화를 처음 목격했습니다. 정말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17년 6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사회 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6/22/3500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