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의원들, 총리와 외무부장관에게 서한 보내 쑨첸 구명 호소

[밍후이왕](밍후이기자 잉쯔 오타와 보도) 최근 중국 내에서 전해온 소식에 의하면, 2017219일 중국공산당에게 납치된 후 베이징 제1간수소에 감금된 캐나다 시민이자 파룬궁수련생 쑨첸(孫茜)은 불법 판결로 628일까지 구류가 연장됐다.

쑨첸이 불법 감금된 이후 캐나다의 여러 당파 의원들은 쑨첸을 위해 발언했다. 캐나다 외무부장관 크리스티아 프릴랜드(Chrystia Freeland)도 이 안건을 매우 관심하고 주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국회의원들이 총리와 외무부장관에게 서한을 보내 쑨첸 사건에 더욱 관심을 가질 것을 요청했다.

국회의원 캐나다 정부는 세계적 범위에서 시민 보호할 책임 있어



파룬따파 전파
25주년 경축 행사에서 발언하는 국회의원 테드 포크(Ted Falk)

'图2:加国会议员Ted Falk在给加拿大总理Justin Trudeau的信中提出对加拿大公民孙茜女士的关注。'
캐나다 의원 테드 포크는 캐나다 쥐스탱 트뤼도에게 서한을 보내 캐나다 시민 쑨첸 사건에 관심을 가질 것을 요청했다
.


'图3:加国会议员Ted Falk在给加拿大外交部长方慧兰的信中提出对加拿大公民孙茜女士的关注。'
캐나다 의원 테드 포크는 캐나다 외무부장관에게 서한을 보내 캐나다 시민 쑨첸 사건에 관심을 가질 것을 요청했다.


캐나다 의원 테드 포크
(Ted Falk)는 캐나다 총리 쥐스탱 트뤼도와 외무부장관 크리스티아 프릴랜드에게 서한을 보내 쑨첸 사건에 관심을 가질 것을 요청했다.

그는 서한에서 말했다. “쑨첸은 중국계 캐나다인으로 늘 캐나다와 중국을 왕래한다. 그런데 그녀는 최근 중국여행 중 베이징에서 거주하던 기간 감옥에 감금됐다. 중국공산당은 그의 개인물품인 파룬궁 수련 서적도 몰수했다.”

중국공산당 정권은 1999년 이래 줄곧 파룬궁을 박해했고 몇 년 동안 국제인권기구는 이런 인권박해를 기록해 두고 있다. 이번 박해를 사람마다 다 알고 있지만 많은 중국 국민은 여전히 신앙 박해를 받고 있는데 국제사회의 반응은 미약하다.”

캐나다 정부는 세계적인 범위에서 캐나다 시민을 보호하고 그들의 인권을 보호할 책임이 있다. 나는 요청한다. 일체 노력으로 즉각 쑨첸을 석방시켜야 한다. 그녀가 캐나다로 돌아오도록 해야 한다. 나는 요청한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광범위한 대화를 진행해야 한다.”

국회의원 캐나다 정부는 침묵하면 안 돼



2017
43일 국회의원 중국인권포럼을 주최한 데이비드 앤더슨 의원


'图4:国会议员David Anderson写信给外交部长,表达对在中国被非法拘捕关押的加拿大公民、法轮功学员孙茜的担忧。'

국회의원 데이비드 앤더슨은 외무부장관에게 서한을 보내
 중국에서 불법구류 된 캐나다 시민 쑨첸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


국회의원 데이비드 앤더슨
(David Anderson)은 외무부장관에게 보내는 서한에서 중국에서 불법구류 된 캐나다 시민이자 파룬궁 수련자 쑨첸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

앤더슨 의원은 편지에서 말했다. “쑨첸은 2017219일 베이징에서 불법 감금됐다. 왜냐하면 그녀가 파룬궁 수련 포기를 거절했기 때문이다. 이렇게 그녀는 베이징 제1간수소에 감금됐고 동시에 정식 체포영장을 내렸다. 그녀는 현재 자신의 신앙으로 기소에 직면했다.”

한 캐나다 영사관 직원이 쑨첸을 방문해 캐나다 정부가 걱정하는 마음을 전달했다. 나는 영사관 직원에게 그녀가 무조건 석방될 때까지 쑨첸과 정기적인 연계를 계속 취하라고 당부했다.”

그는 편지에서 말했다. “쑨첸은 신앙 혹은 양심으로 감금된 무수한 사람 중 한 명이다. 그들은 불법 재판을 받는데 가족이나 법률 대표와의 면담이 제한되기 때문이다. 캐나다 시민의 권리를 수호하기 위해 캐나다는 강력한 목소리를 낼 의무가 있는데 그들이 어디에 있든 지 막론하고 말이다.”

그는 편지에서 종교와 사상자유 방면의 보호와 이를 촉진하기 위해 캐나다 정부가 더욱 적극적인 작용을 발휘해야 한다고 독촉했다. “캐나다의 기본인권 존중으로부터 이런 양심수를 힘껏 지지하고 신앙을 견지하는 사람을 보호해야 한다. 캐나다 정부는 침묵을 지키면 안 된다. 인권을 견지하는 원칙이 여러 분야의 사무에 압력을 준다고 인정할 수 없다.”

원문발표: 2017620
문장분류: 해외소식>사회지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6/20/34994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