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탕슈밍 보도) 2017년 2월 21일, 유명한 국제 조직인 국제사면위원회(AmnestyInternational)는 재차 중국 공산당(이하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저지하고자 국제사회에 긴급 행동을 호소하면서, 파룬궁을 한다는 이유로 중공의 불법 감금에 직면하게 된 한 파룬궁 수련생에게 강한 관심을 보였다. 중공 당국에 불법 수감과 기소 당한 산둥 파룬궁 수련생 천후이샤(陈慧霞)를 즉각 석방할 것을 요구하고 국제사회 각계 인사들에게 긴급 행동을 취하여 천후이샤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적극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2017년 2월 21일 국제사면위원회 긴급 행동 제안서 발표: 파룬궁 수련생 불법 감금에 직면
최근에 발표한 긴급 행동 호소문 및 그 첨부 파일에서, 국제사면위원회는 천후이샤의 사례와 결합하여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강하게 비난했으며, 중공이 기본 인권을 짓밟고, 완전히 불법적인 태도로 파룬궁 수련생을 대한다고 지적하면서 파룬궁 수련생 박해를 즉각 중지할 것을 중공에 요구했다.
국제사면위원회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기본 인권을 짓밟는 것이라고 중공을 강하게 지적
긴급 행동 호소문에서는 천후이샤를 무조건 즉각 석방할 것을 호소하면서, 그녀가 단지 자신의 신념과 언론의 자유를 행사했다는 이유로 중공에 수감됐다고 강하게 지적했다. 아울러 천후이샤를 석방하기 전에 그녀가 제때에, 그녀의 가족과 그녀가 선임한 변호사와 정기적으로 제한을 받지 않고 접촉할 수 있도록 중공에 요구했다.
천후이샤는 2016년 6월 3일 납치 연행된 후, 한 곳에서 한 달 동안 쇠 의자에 앉는 고문을 당했고, 그런 다음 2016년 7월 15일 허베이성 스좌좡 제2구치소로 이송했다고 호소문에서 소개했다.
호소문은 중국 당국에 천후이샤가 수감 당하는 동안 고문과 학대를 면해 줄 것을 요구했다.
대국제사면위원회는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을 대하는 태도는 무 법률이라고 비난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 사건을 심리하는 방법은 법률을 적용하지 않은 황당한 것이라고 긴급 행동 호소문은 지적했다. 중공은 “×교를 이용하여 법률을 방해한다.”는 논법을 이용하여 천후이샤를 기소했다. 만약 중공에 ‘죄로 언도’ 된다면 천후이샤는 3년 내지 무기형에 언도되어 불법 감금될 것이다. 천후이샤의 변호사는 2017년 1월 문서를 재심할 것을 요구했으나 법원에서 거절했다. 이유란 천후이샤와 딸의 관계 확인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변호사는 해외에 있는 그녀 딸이 선임했기 때문이다.
천후이샤는 2016년 11월에 와서야 변호사를 찾게 됐다. 왜냐하면 그녀의 가족이 처음에 접촉한 많은 변호사가 이 사건을 거절했는데, 그것은 당국에서 그들의 파룬궁 수련생 변호를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변호사와 천후이샤의 면회는 감시 하에서 진행됐으므로 정보 교류가 원활하지 못했고, 천후이샤의 오빠, 언니 등 가족의 면회 청구는 모두 거절당했다.
호소문은 천후이샤를 대하는 법률 심리 순서 가운데 그녀의 법률 자문 권리, 충분한 변호 시간과 조건 및 제때에 심리 결과를 그녀에게 통보하고 해석해 주는 것을 포함하여 국제 규격을 준수할 것을 중공에 요구했다.
국제사면위원회는 파룬궁의 기본 진상을 소개했다
이 긴급행동 호소문의 첨부 파일에서는 파룬궁 수련생 천후이샤가 파룬궁을 수련하여 수익을 얻은 것과 또 중공에 장기적으로 박해 당한 상황을 소개했고, 또 파룬궁의 기본 진상 개요를 소개했다.
요점은: 자신의 만성병을 치료하고 아울러 건강 상황을 개선하려고 천후이샤는 1998년부터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그녀는 2003년 파룬궁 수련을 했다는 이유로 3개월 수감 당했고, 석방 후 가정에서 중공 당국의 계속적인 소란과 위협을 당했다.
1999년 파룬궁 정신 운동은 베이징에서 평화적인 가부좌 청원을 거행했고, 그 후 “사회와 정치 안정을 위협한다.”는 이유로 중공이 금지 시켰다. 중공 정부는 전문적인 사무실을 설립했는데 ‘610사무실’이라 칭했다. 중앙으로부터 성급으로, 다시 지방 각급 사당과 정부 사업에까지 파룬궁에 대한 탄압을 책임 감독했다.
중공은 탄압 이래 수천수만의 파룬궁 수련생을 마음대로 구류했다. 중공의 박해 목표는 파룬궁 수련생을 ‘개조’하는 것이다. 즉 고문과 학대를 사용하여 신념을 포기하도록 그들을 협박하는 것이다. 박해 당한 파룬궁 수련생 대다수는 노동 교화소에 들어갔다. 2013년 이런 행정 구류 형식은 중공 당국에 의해 중지되었으나 그를 대신한 것은 함부로 구류하거나 개인에 대해 형사 기소를 하는 것이다.
배경 자료:
밍후이왕 2016년 7월 21일 대륙 종합 소식에 따르면:
산둥 파룬궁 수련생 천후이샤가 허베이성 스자좡에서 불법 수감 당했다. 6월 3일 저녁, 스자좡의 9명의 수련생이 “많은 사람이 모였다”는 이유로 현지 610과 국보에 불법 체포됐는데 산둥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 천후이샤가 포함됐다. 그녀는 스자좡에서 먼저는 둥판 파출소에 갇혀서 박해당해 걷기 어렵고 신체가 허약해졌지만 세뇌반에 강제 참가시켰다. 지금은 형사 체포되어 스자좡 제2구치소에 불법 수감 당해 불법 심판을 기다리고 있으며, 6월 3일부터 지금까지 가족과의 연계나 면회가 허락되지 않고 있다.
천후이샤의 딸, 캐나다 국민인 루훙옌(鲁鸿雁)의 소개에 따르면, 그녀 어머니 천후이샤는 1998년부터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고 한다. 수련 전에 그녀는 B형 간염, 간경화, 위장병, 자궁선근증 등 질병의 시달림을 받아 해마다 입원했고 아울러 오랫동안 약을 복용했다. 수련 몇 달 후 모든 병이 신기하게 사라졌다.
어머니가 불법 수감 당한 후 루훙옌은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어머니는 혹형 고문을 받았습니다. 그녀를 장시간 쇠 의자에 묶어놓고 움직이지 못하게 했습니다. 건강은 심각하게 파괴되어 서지도 못하고 걷기도 아주 어려웠습니다. 지금 어머니의 몸은 몹시 허약합니다.”
루훙옌은 어머니가 이번에 더욱 긴 시간 수감 당할까 우려하고 있으며, 심지어 그녀 어머니의 안위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어머니께서 생체 장기 적출의 피해자가 될 것 같아 더욱 걱정스럽습니다.”
원문발표: 2017년 2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사회지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2/25/3435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