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벨기에 겡크 5월 퍼레이드에서 파룬궁 단체가 시민들과 함께 축하

[밍후이왕](밍후이기자 룽파 벨기에 보도) 201751, 화려한 대규모 퍼레이드가 벨기에 겡크(Genk) 5월 봄축제에 등장했다. 파룬따파 유럽 천국악단이 이끄는 퍼레이드 제1팀이 겡크 번화가에 나타났고, 그 뒤로 파룬궁 수련생들이 만든 나룻배(航船)’ 모양의 꽃차(花車)가 따라왔으며 선녀복을 입은 무용 팀도 있었다. 그 뒤로 봄의 도래를 주제로 한 다른 단체 여러 팀이 따라왔다. 오색찬란하고 떠들썩해 관람객만 10만 명에 달했다.
 

图1:法轮大法队伍在观礼台前亮相
파룬따파 대열이 관람대에 첫 등장
 

화창하고 꽃피는 5월 봄날, 수많은 시민들이 집에서 나와 거리로 몰려들어 성대한 퍼레이드를 관람했다. 번화가 주변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문 앞에 앉거나 베란다에 서서 어른, 아이, 노인을 불문하고 모두 즐겁게 꽃피는 계절을 맞이했다.
 

图2-4:法轮大法队伍在比利时根克五月节游行中与民众同庆


벨기에 겡크 5월 축제 퍼레이드에서 파룬따파 대열이 민중과 함께 축하
 

천국악단의 백여 명 팀원들은 색다른 중국전통 복장을 입고 감동적인 곡을 연주했다. 행사 주최측은 이 대열 팀원이 8개 유럽국가에서 왔고 신앙이 같으며 진선인(眞善忍)을 원칙으로 생활을 지도한다고 소개했다.
 

图5:比利时妇女Lena看到曾经教她功法的比利时法轮功学员约翰,高兴地向约翰询问如何重新开始炼功。
벨기에 여성 레나는 예전에 그녀에게 공법을 가르쳤던 벨기에 파룬궁 수련생 요한을 보고 기뻐하면서 어떻게 하면 다시 연공을 시작할 수 있을지 물어보았다.
 

파룬궁 공법 대열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고 많은 사람들이 흥미진진하게 파룬궁 소개 전단지를 받았다. 벨기에 여성 레나는 몇 년 전 파룬궁을 접한 적이 있었지만 나중에 일부 원인 때문에 연공을 중단했다. 이번에 파룬궁 대열이 겡크에 나타나자 특히 기뻐하며 말했다. “제가 파룬궁 공법 수련을 중지한 후 무릎이 다시 아프기 시작했어요. 남편은 저에게 계속 파룬궁을 수련하라고 했죠. 뜻밖에 오늘 여기에서 당신들을 만나게 됐네요.” 그녀는 예전에 그녀에게 파룬궁 공법을 가르쳐주었던 벨기에 파룬궁 수련생 요한과 만났고 기뻐하면서 요한에게 어떻게 하면 다시 연공을 시작할 수 있는지 문의했다. 그래도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던 것이다.
 

图6:Hughes和Stephane认为因为信仰被迫害是不应该的,他们支持法轮功学员反迫害。
휴스와 스테판은 신앙 때문에 박해당해서는 안 된다면서 파룬궁 수련생의 반() 박해를 지지했다.
 

5월 축제 행사에 참가한 휴스와 스테판은 수련생에게 파룬궁에 관해 문의했다. 중국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고 있다고 알려주자 그들은 이해할 수 없고 받아들이기 힘들다고 했다. 자신의 신앙 때문에 박해받는 것은 그야말로 있어서는 안 될 일이라고 하면서 수련생에게 말했다. “우리는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견지하십시오.”
 

图7: 在国际金融公司工作的Anastasia女士希望能够和母亲一起学习法轮功
국제 금융회사에서 일하는 아나스타샤는 어머니와 함께 파룬궁 공법을 배우고 싶다고 했다.
 

국제금융회사에서 일하는 아나스타샤는 열심히 전단지를 읽었다. 인터뷰 때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이 중국에서 박해 받은 전단지 내용을 가리키며 첫마디에 파룬궁이 유럽에서는 자유롭나요?”라고 물었다. 전 세계 1백여 개 나라와 지역에서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고 게다가 모두 자유롭지만 오직 중국공산당만이 박해하고 있다고 하자 그녀는 말했다. “지금 사회에서 사람들은 먹고 살기 바빠 많은 일들에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 심지어 자신의 정신 상태와 수요마저 관심할 시간이 없죠. 박해는 발생해서는 안 됩니다. 저는 수학과 경제 거래 업무를 하는데 늘 아주 피곤해요. 어머니는 요가를 연마하면서 늘 저보고 요가를 하라고 합니다. 저도 그렇게 하고 싶지만 직장생활이 바쁘다 보니 늘 못했죠.” 그녀는 전단지를 들고 이런 정보는 아주 좋습니다. 돌아가서 잘 읽어볼게요라고 말했다. 파룬궁의 모든 정보, 연공을 가르치는 동영상과 서적을 포함해 모두 인터넷에 무료 공개됐다는 말을 듣고 그녀는 웃으면서 말했다. “저는 어머니와 함께 파룬궁을 알아보고 배울 것입니다.”

원문발표: 2017년 5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7/3469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