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마카오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7년 4월 22일, 마카오 파룬궁 수련생들은 성 도미닉 성당 거리에서 ‘파룬궁 수련생 4.25 평화청원 18주년 기념활동’을 거행했다. 그들은 더욱 많은 마카오 시민과 각국 여행객들이 ‘4.25 평화청원’ 진상과 중국 내에서 벌어지고 있는 파룬궁 박해 진상, 전 세계에 파룬궁이 널리 전해진 상황을 알기를 희망했다. 동시에 중국대륙 민중이 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해 그들이 공산당에 일생을 바치기로 한 독한 맹세를 제거하기를 희망했다.
1999년 4월 25일, 1만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난하이에 가서 톈진 공안국에 불법 수감된 파룬궁 수련생들을 무조건 석방하고, 그들이 합법적인 수련환경을 누리게 해달라고 요구했다. 그들은 평화롭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청원했고 청원이 끝난 후에는 평화롭게 돌아갔다.
1999년 이후, 전 세계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해마다 4.25 평화청원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해 평화롭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 중지를 호소한다. 18년 동안 중국대륙과 세계 각지 파룬궁 수련생들은 전 세계인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계속해서 알려 중국 민중이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알고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삼퇴해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를 희망해왔다.
‘4.25 평화청원 18주년 기념활동’을 거행하는 마카오 파룬궁 수련생들
현재 장마철인 마카오는 며칠 동안 비바람이 그치지 않았다. 이날도 아침부터 계속 비가 내렸는데 오후에는 비가 그쳤고 행사가 시작된 3시에는 바닥이 모두 말랐다. 마카오 파룬궁 수련생들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 수련생의 4.25 평화청원 18주년 기념’, ‘2억 7천만 명 용사의 중국공산당 삼퇴를 성원’, ‘천멸중공(하늘이 중국공산당을 멸함)’ 등이 쓰인 대형 현수막을 걸 때 많은 사람들이 사진과 현수막 앞을 둘러쌌다. 다 보고 떠나면 새로운 사람들이 에워쌌는데 행사 내내 관람객이 줄어들지 않았다.
파룬궁 진상을 알고 싶어서 진상 사진과 현수막을 둘러싸고 보는 행인들. 한 무리가 진상을 보고 떠나면 또 다른 한 무리가 왔다.
중국 대륙에서 온 관광객이 동료에게 말했다. “대륙에서는 볼 수 없는데 마카오 언론은 아주 자유로워. 가는 곳마다 파룬궁이야.” 현수막을 보고 “파룬따파 하오!”를 따라 읽는 사람도 있었다. 동료가 먼저 가도 떠나기 싫어서 사진을 전부 보고 나서야 떠나는 중국인도 있었다. 대륙에서는 이처럼 감동적인 장면을 보지 못한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은 휴대폰과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다.
기념사진을 찍는 중국 대륙 관광객들
한 마카오 학생은 보드판 가까이에서 휴대폰으로 한 장 한 장 진지하게 사진을 찍었다. 현장에 있던 파룬궁 수련생이 ‘4.25 평화청원’을 알고 있는지 묻자 그는 모른다고 말했다. 수련생은 4.25 평화청원의 배경과 파룬궁이 박해받은 진상 및 파룬궁이 전 세계에 전해진 정황을 알려주었다. 진지하게 듣는 학생에게 수련생은 돌아가서 보라고 자료를 주었다. 또한 “더욱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면 인터넷을 보세요”라고 말했다. 수련생이 인터넷 주소와 ‘파룬따파하오’의 축복을 전해주자 그는 기쁘게 떠났다.
상하이에서 온 또 다른 관광객에게 수련생이 “파룬궁과 4.25사건을 아세요?”라고 묻자 그는 모른다고 말했다. 다시 그에게 공청단에 가입했는지 물었을 때 그는 자신이 당원이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즉시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당원이군요. 당신은 공산당이 겉과 속이 다르다는 사실을 일반인들보다 잘 알겁니다. 공산당은 살인방화를 저지르고 매우 많은 나쁜 짓을 했어요. 당신은 비록 살인방화를 안했지만 나쁜 짓을 하는 공산당을 도와 결국 공산당을 대신해 피해를 당할 수도 있지요. 자신의 복분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파룬궁 진상과 천안문 분신사건은 중국공산당의 거짓 조작임을 알려준 후 수련생은 그에게 가명으로 삼퇴하라고 권했고 그는 찬성했다. 수련생은 그에게 알려주었다.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지 마세요. 당신의 능력 안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잘 대해주면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겁니다.” 그는 꼭 기억하겠다고 진지하게 말했다.
며칠 전에는 한 공산당원이, 그는 중국대륙에서는 방법이 없지만 해외에서는 파룬궁 수련생을 도와 전단지를 나눠주겠다고 말했다. “공산당은 나빠요. 나는 이미 몇 년간 당비를 안냈어요. 공산당은 파룬궁을 박해해서는 안 돼요.” 그는 두 동료와 함께 공산당을 탈퇴했다.
진상자료를 세심하게 살펴보는 사람들
원문발표: 2017년 4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23/3460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