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불가리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7년 4월 2일 불가리아 파룬궁수련생들은 옛 도시 스타라자고라(Stara Zagora)에서 ‘제6회 불가리아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를 개최했다. 인근에 있는 세르비아의 일부 파룬궁수련생들도 참가했다. 법회에서 모두 19명의 수련생이 각자 지난 1년 동안 대법을 수련해 얻은 신기한 체험, 행복한 생활, 도덕성 향상 등 경험을 나눴다.
2017년 4월 2일 불가리아 파룬궁수련생들은 옛 도시 스타라자고라에서 ‘제6기 불가리아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를 개최했다.
발언하는 수련생
법을 잘 배우는 것은 심성 제고와 자아를 돌파하는 관건
라도슬라바(Radoslava)는 불가리아 수도 소피아에서 온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다. 그는 수련생들과 법공부를 잘해야 심성을 제고하고 자아를 돌파할 수 있다고 교류했다. 이전에 그는 법공부를 할 때 딴 생각을 해 자아를 돌파하지 못했고 각종 관념과 집착을 닦아버리지 못해 심성이 승화되지 못했다. 그는 법공부를 강화하기 위해 법을 외우기 시작했다. 매일 차례로 법을 외우는 과정에서 본인의 법공부 집중력과 이해력을 제고했다. 법공부가 마음에 와 닿으니 법리가 한층 깊은 층차로 펼쳐져 평소 도대체 어찌된 문제인지 몰랐던 것을 많이 알게 됐고 어떻게 교란을 식별하고 어떻게 발정념하며 중생구도 책임 등을 알게 됐다. 많은 문제가 법을 외우는 중에 해결됐다. 몇 달 전 그는 사전을 보면서 중국어 ‘전법륜’을 외우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 그는 법리에서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더 깊은 체험이 있었고 아울러 ‘수련을 처음과 같이 하는’ 상태를 찾았으며 더 높은 층차로 승화한 기쁨을 느꼈다.
일리나(Iliana)는 스타라자고라 수련생이다. 그녀는 법을 얻은 후 사부님의 ‘미국동부법회 설법’에서 여성과 미혼 동거는 비도덕적인 행위라는 설법을 배우고 아주 놀랐다. 평소의 조급함과 분노를 고치고 타인을 선량하게 대하여 주위 환경도 차츰 조화로워졌으며, 본인이 장기간 남자친구와 동거한 상황과 대조해 몇 년 시간을 들여 공포와 기타 집착을 극복하고 가정 봉쇄를 돌파했으며 자신을 이겨내 사부님께서 가리킨 정도(正道)를 걸어 마침내 남자친구와 정식으로 결혼했다. 결혼 여행 도중 그들은 공동으로 노력해 진상 전단지를 배포했다. 중생이 구도될 때 그들은 중생의 기대하는 눈빛을 보았다.
대법을 배워 신기함을 체험하다, 25년간 중독된 담배를 끊다
즈라코(Zdravko)도 스타라자고라에서 온 파룬궁수련생이다. 그는 교류 중에 처음 연공했을 때 대법의 지도로 어떻게 빨리 25년간 중독된 담배를 끊었는지 교류했다.(예전에는 매일 1갑을 피웠음.)
그는 돌이켜 보았다. 한 번은 욕실 수도꼭지를 수리할 때 욕실에서 심하게 넘어져 늑골 두 대가 부러졌다. 그는 참지 못하고 진통제를 복용했지만 전혀 효과가 없었다. 그는 9일 학습 비디오를 보기로 결정했다. 법을 들은 후 어느 날 꿈에서 사부님께서 그에게 알려주었다. “아픔을 잊으면 나아질 것이다.” 그는 깨어난 후 아프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그는 교류에서 본인이 혼인에 실패했기 때문에 여성과 미혼 동거했는데 법리를 깨달은 후 현대인의 변이된 행위인 미혼 동거를 바로잡기로 결심했다. 시청 홀에서 결혼하던 날 그는 사부님의 많은 법신이 오셔서 그들 위에 한 바퀴 둘러 계시고 얼굴에 자비로운 미소를 띠고 그들을 보고 계신 것을 보았다. 그는 아주 침착하고 밝은 느낌을 받았다. 결혼한 후 그는 놀랍게도 본인 수련 상태가 승화된 것을 발견했다.
최근 그는 초청을 받고 교도소에 가서 연공을 가르치는 항목에 참가했다. 그들은 처음에 주 2회 경범죄자에게 연공을 가르쳤는데 죄수들은 심신의 수혜를 받았다. 이어서 교도소 관리층은 파룬따파를 수련하면 마음이 선량해지는 작용이 있다는 것을 느끼고 중범죄자가 악행을 버리고 선량해지며 대법을 배워 새로운 사람이 되도록 수련생을 또 초청해 중범죄자에게도 파룬궁을 가르쳐달라고 했다. 그들이 두 번째로 교도소에 가 연공을 가르치러 갔을 때 대법을 배운 죄수들의 심성에 뚜렷한 변화가 있는 것을 보았고 본인의 심성도 제고된 것을 느꼈다. 즈라코는 다시는 경범죄자, 중범죄자를 구별하지 않았고 그들을 다 구도될 중생으로 보았다.
대법을 수련해 행복을 얻다
케르카(Kerka)는 플로브디브에서 온 신수련생이다. 그녀는 2년 전에 서점에서 ‘전법륜’을 보고 우연히 법을 얻고 수련한 경험을 말했다. 그때 그녀는 모순 속에서 단호하게 그녀와 동거하던 남자친구(아이 아버지)와 헤어지려했다. 법을 얻고 수련한 후 법공부를 통해 심성이 제고돼 본인의 문제를 인식하고 대법으로 현대 변이된 혼인과 가정 관념을 바로잡고 다시는 헤어지겠다는 말을 하지 않았으며 아이 아버지와 양해하고 정식으로 결혼해 가정을 이뤘다. 그녀 생활은 대법을 수련해 행복을 얻었다.
수도 스타라자고라의 신수련생 블라디미르는 법공부의 중요성을 말했다. 몇 달 전 그는 끊임없는 엄중한 사상업 교란 때문에 대법 수련을 중지했다. 한 동안 지난 후 사상업이 약해지자 그는 또 법을 배울 수 있었다. 법공부를 대량으로 했더니 수개 월 전 엄중하게 그를 교란했던 사상업과 일부 집착심이 법공부 중에서 자신도 모르게 사라졌다. 이에 그는 법공부를 더 중시하게 됐다.
톨부힌에서 온 수련생 이벨리나(Ivelina)는 본인의 두 차례 신체 소업 경험 및 최근 어떻게 수련생을 조직해 밖에서 연공하면서 법을 널리 알렸는지 교류했다. 그녀는 본인이 일하는 박물관에서 대법과 진상을 알렸을 뿐만 아니라 수련생과 협력해 불가리아 대법 사이트 항목에 참가했다. 자국에 법을 알리고 진상을 알린 이외 그녀는 늘 독일 여러 도시에서 법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했다. 작년 겨울 독일 오스나브뤼크에서 법을 알리고 진상 알릴 때 그녀는 현지 수련생들과 함께 정념으로 강추위를 무릅쓰고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전단지를 배포했으며 또 뮌헨에 가서 중국관광객에게 대법 자료를 배포했다. 함부르크에 가서 발이 아프고 발톱이 부었지만 연일 집집마다 다니며 션윈 광고를 배포했다. 그녀가 정진하면서 사람을 구했기에 한 번은 단체 법공부 때 사부님께서 그녀를 격려하느라 그녀에게 법리를 보여주셨다. 그녀는 본인 육신 세포 한 층을 보았고 또 본인 세계 중성미자 그 한층 입자가 서로 교류하는 것을 보았으며 수련의 신기함과 아름다움을 체험해 더 정진할 수 있었다.
또 많은 수련생이 본인의 기초에서 1년 동안 대법 수련에서 심신이 혜택을 본 체험을 교류했다. 그 중 무기징역을 받은 죄수가 수련생에게 본인을 대신해 그의 심득 체험을 읽어달라고 했다. 그는 사부님께 아주 감사드리고 대법이 그에게 생명의 의의를 알려주어 감사하다고 했다. 그는 심득 체험에서 몇 달 수련한 후 술과 담배를 끊고 심성이 한걸음씩 제고됐다고 교류했다.
법회가 끝난 후 러시아의 한 수련생은 법회가 그녀의 심성을 제고시켰다면서 내심이 더 안정되고 평온해졌으며 조화로워졌다고 말했다. 가부좌할 때 사상 잡념 교란이 없어지고 깊게 입정할 수 있었다. 그 아름다운 느낌은 언어로 표현할 수 없다며 사부님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 수련생은 말했다. 수련생이 교도소에서 연공을 가르친 이야기는 아주 감동적이었다면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그는 파룬궁이야말로 진정한 정토라는 것을 느꼈다고 했다. 한 수련생은 사부님께서 다시 한 번 그의 신체를 정화해주셨다고 말했다. 법회 후 수련생들은 모두 각자 층차에서 수확과 제고가 있었다면서 세 가지 일을 잘하겠다고 했고 법공부를 잘해 중생을 더 많이 구도하겠다고 말했다.
법회 전날인 2017년 4월 1일 파룬궁수련생들은 스타라자고라 도심 광장에서 법을 알리고 현지 시민에게 파룬궁 진상을 전했다.
법회 전날인 2017년 4월 1일 파룬궁수련생들은 도심 광장에서 법을 알리고 현지 시민에게 파룬궁 진상을 전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연공 시범할 때 적지 않던 행인들이 부드럽고 우아한 연공 동작에 마음이 이끌려 저도 모르게 발걸음을 멈추고 감상했으며 이것이 무슨 공법인지, 어디에서 연공장소를 찾을 수 있는지 등을 문의했다. 수련생들은 하나하나 대답해주었고 그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선량한 파룬궁수련생이 중국에서 무고하게 박해 받는다는 진상을 알렸다. 일부 수련생은 행인에게 진상 전단지를 배포했다. 수련생이 전단지를 근무 중인 경찰에게 주었을 때 어떤 경찰은 전단지를 받으면서 말했다. “우리는 파룬궁을 압니다.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17년 4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법회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15/3456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