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일본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7년 4월 16일, 파룬궁 수련생들은 일본 도쿄의 유명 관광지인 아사쿠사(淺草)에서 단체 연공과 행진을 거행했다. 행진이 끝난 후 곧 다가올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기 위해 단체사진을 찍고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렸다.
4월 16일 오전 파룬궁 수련생들은 도쿄도 스미다구 하나카와도 공원에서 단체 연공을 하고 오후에는 아사쿠사에서 대형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퍼레이드는 오후 1시30분부터 시작했고 아사쿠사 주요 도로에서 한 시간 진행됐다. 설립 10주년을 맞은 천국악단이 행진 대열 가장 앞에서 행진하고 각종 현수막이 뒤를 따르면서 관광객들에게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전시했다. 동시에 중국대륙에서 발생한 참혹한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렸다.
도로 양측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행인들에게 자료를 나눠주고 동시에 박해 사실을 알렸다. 일본 시민들은 잇달아 서명해 파룬궁을 지지했다.
반박해 서명과 함께 파룬궁 수련생과 기념사진을 찍은 다카마쓰씨
반박해에 서명한 다카마쓰씨는 말했다. “작년에 베이징에 한 달 있었는데 한 중국인 친구의 부인이 파룬궁 연공으로 5년 전에 감옥에 감금당했다고 했습니다.” 다카마쓰씨는 이 일이 아주 가슴 아팠다고 말했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수련생들은 스미다 강 부근으로 이동했다. 곧 다가오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부님 생신을 경축하기 위해 단체로 사진을 찍고 동시에 진심으로 축원을 보냈다.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사부님께서 수고하셨습니다!’
원문발표: 2017년 4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원문출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18/3458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