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정위옌 타이완 타이베이 인터뷰 보도) 중국 춘절이 다가오고 있다. 타이완 타이베이시, 신베이시(쐉베이라고 약칭함) 지역 파룬궁수련생들은 2017년 1월 15일 타이베이 자유광장에 모여 연공을 하고 파룬궁 창시인인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새해 인사와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렸다.
타이완 쐉베이 지역 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2017년 1월 15일 자유 광장에서 파룬궁 창시인인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와 함께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렸다.
상화롭고 장엄한 장면은 시민들과 동서양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발걸음을 멈추게 했다. 그들은 휴대폰이나 사진기로 끊임없이 사진을 찍었다.
당일 오후 2시, 천국악단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법고법호 진시방(法鼓法號震十方)’, ‘신성한 노래’ 등의 연주와 함께 행사는 서막을 열었다. 밍후이 더우더우위안(豆豆園)의 대법 꼬마제자들은 ‘홍음’ 여러 수를 읊었고, ‘즐거운 어린이’, ‘나는 대법 꼬마제자’ 등의 노래를 불렀다. 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의 “사부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는 소리가 광장에 울려 퍼졌다.
수련생들은 ‘파룬따파하오’, ‘사부님, 새해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해 왔어요’를 불러 존경과 감격을 표시했다. 이어서 천국악단이 ‘법정건곤’, ‘파룬성왕’ ‘사부님 감사합니다’를 연주한 후 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단체연공으로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다.
밍후이 더우더우위안 대법 꼬마제자들이 ‘홍음’을 읊다.
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린 후 단체 연공을 하여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다.
국내외 시민, ‘당신들은 정말 대단해요. 나도 파룬궁을 배우고 싶어요.’
타이베이 시민 류 씨는 주말 자유광장에 산책을 나왔다가 우연히 파룬궁수련생들의 활동을 보게 되었다. 그는 주동적으로 수련생에게 다가가 말했다. “타이완과 해외 곳곳을 관광할 때 다양한 피부색을 가진 파룬궁수련생들이 연공하고 진상을 알리는 것을 봤어요. 비바람이 치고 엄동설한이나 뜨거운 날에도 견정하게 평화적으로 반박해하는 그들의 정신에 감동했어요.” 그는 엄지를 세우고 수련생에게 말했다. “당신들은 정말 대단해요.” 그는 수련생들의 정신적 동력이 무엇인지 궁금해 했고 돌아가 많이 알아보겠으니 진상자료를 달라고 했으며 친구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3박 4일 동안 타이완에 관광 온 20여 명의 한국 관광객들은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파룬궁수련생들이 리훙쯔 대사님께 새해 인사를 드리는 모습을 보고 행운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연꽃 모빌과 한국어로 된 진상 자료를 기쁘게 받았다. 자세히 읽어보고 사이트 주소를 가리키며 “이 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알 수 있나요?”라고 물었고 귀국해서 파룬궁 연공장을 꼭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린 할머니의 손녀는 더우더우위안 학생이다. 손녀의 모습에서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았고 린 할머니도 배우고 싶었지만 그녀는 발을 절단하고 의족을 장착했기 때문에 정공을 할 수 없었다. 아름답고 장관인 장면을 보고 린 할머니는 감동했고 파룬궁수련생에게 괴로운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수련생의 격려를 받은 린 할머니는 수련할 마음만 있으면 이런 것은 아무 문제없으며 조금도 영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타이완 사범대학 석사 학생 “대법의 아름다움과 신성함을 보여주었어요.”
타이완 사범대학 석사 학생 린자위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심신이 홀가분해지고 자신감이 생겼다.
린자위는 국립 타이완 사범대학 예술사 연구 석사 학생이다. 1999년 초등학교 4학년 때 어머니와 함께 파룬궁을 배웠고 2008년 대학에 다닐 때 천국악단에 가입하여 소고를 치면서 대법의 아름다움과 신성함을 더 느꼈다. 대학과 연구소에서 교수와 친구들은 그를 부러워했고 신기하다고 말했다. 자위는 말했다. “연구소에서 공부량은 아주 과중하고 교수님의 요구도 높아 학생들은 늘 밤을 새워가며 보고서를 씁니다. 사람들은 내가 늘 권태감 없이 아주 홀가분해하고 원기왕성해서 신기하다고 말합니다. 교수님도 저에게 너는 왜 다른 학생들과 다르냐고 물어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머리가 맑아졌고 조리가 있어 침착하게 학업을 잘 할 수 있게 됐고 일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됐어요. 심신이 홀가분하고 자유로우며 무슨 일이든 전력을 다 하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익을 따지는 마음이 없어졌기 때문에 보고서를 쓸 때도 아주 자연스럽고 자신감이 생겼어요.” 친구들은 자위가 대법제자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고 교수님도 자위에게 파룬궁 5장 공법을 알려달라고 했다.
파룬궁수련생으로 구성된 천국악단은 정부와 민간에서 열리는 많은 축제에서 앞다투어 초청하는 악단이 되었다. 파룬궁 집회 퍼레이드에서는 대오를 이끌어 행진하고 많은 행사에서도 서막을 열거나 완벽한 마침표를 찍는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단원들은 무거운 악기를 메고도 원기왕성하고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연주를 통해 시민에게 웅장하고 평온하면서 바른 에너지를 전달하여 퍼레이드나 다른 행사에서 늘 많은 시민이 천국악단의 음악에 매혹되어 다가와서 보고 많은 진상을 알게 되었다. 시민들의 기뻐하는 눈빛을 보면 흠뻑 땀을 흘려도 단원들은 기뻐하고 고생스러워도 즐겁다고 자위는 말했다.
거만하고 거리감 있던 사람에서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인기 좋은 사람으로
랴오슈옌은 대법을 수련한 후 다른 사람을 생각할 줄 알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인기 좋은 사람이 되었다.
타이베이 시립대학 1학년 학생인 랴오슈옌의 어머니는 그가 초등학교 3, 4학년 때 교통사고로 허벅지가 심하게 골절되어 거동이 불편했다. 선생님의 소개로 수련에 들어선 후 다친 다리가 신속히 회복되어 슈옌과 오빠도 어머니를 따라 함께 파룬궁을 수련하게 됐고 얼마 되지 않아 아버지도 대법에 들어와 온 가족이 대법제자가 되었다.
대법을 수련하기 전에 슈옌은 거만하여 늘 작은 일로 떠들고 싸워 동급생들은 그녀에게 다가가기 싫어했다. 수련한 후 다른 사람을 생각할 줄 알고 일에 부딪히면 안으로 자신의 부족을 찾고 잘못을 고치고 상대방에게 사과할 줄 알아 예전과는 전혀 다른 사람이 되었다. 선생님은 놀랐고 동급생들도 그녀와 가까워졌다. 어릴 때부터 자주 감기에 걸리고 열이 났는데 수련한 후부터 심신이 건강하고 유쾌해졌다.
타이완 중남부 윈린현에서 태어나고 자란 슈옌은 2016년에 혼자 타이베이로 가서 대학에 다녔다. 처음 타이베이에서 사존께 새해 인사를 드린 그녀의 심정은 아주 격동되었다. “장면이 아주 성대해요. 자유광장에서 새해 인사를 드리는 것은 의의가 특별합니다. 그렇게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우리의 새해 인사와 연공을 보고 기념사진을 찍는 것을 보니 아주 격동됐어요. 진심으로 그들 모두 진상을 알고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기를 축원해요.”
수련생 가족도 함께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리다.
한의사 좡빈훙은 딸과 아직 수련하지 않는 아내와 함께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리러 왔다.
한의사 좡빈훙은 엄격한 가정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특히 아버지가 아주 엄격하여 자녀들이 감히 접근하지 못했다. 십여 년 전 부모님이 파룬궁을 수련한 후 건강해진데다 성격도 좋아졌다. 특히 아버지는 자상하고 친절해져 예전과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해 부자 관계도 180도 변했고 가정이 화목해졌다. 좡빈훙은 부모님이 법을 얻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따라서 대법에 들어섰다.
수련하기 전에 한의사인 좡빈훙은 환자에게 침을 놓고 나면 늘 몸이 불편했고 정신상태와 성격에 영향을 받았는데 수련한 후부터는 이런 불편한 상태가 연공을 통해 쉽게 사라져 심신이 건강해졌다.
좡빈훙은 부모님의 의견을 따라 올해 초등학교 5학년과 초등학교 1학년인 두 딸을 세 살 때부터 밍후이 더우더우 유치원에 보냈다. 좡빈훙은 “더우더우위안은 아이들의 인품과 도덕교육을 중시하여 바른 인식을 가지게 교육하므로 우리는 걱정이 없어요.”
좡씨의 아내 징치는 말했다. “진선인은 아주 좋아요. 더우더우위안은 진선인(眞善忍)으로 아이에게 옳고 그름을 가르치는데 둘째 딸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다른 아이들보다 자신을 단속할 줄 알고 다른 사람을 생각할 줄 알며 또래 아이들에게 도리를 말할 줄 알아 딸을 교육하기가 많이 쉬워졌어요. 아직 저는 수련은 하지 않지만 남편과 두 딸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을 인정하고 지지해요.” 대법제자 가족인 징치는 파룬궁수련생들과 함께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렸다.
원문발표: 2017년 1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17/3409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