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장윈 미국 샌프란시스코 보도) 10월 22일 미국 서부 파룬따파 수련 심득교류회 전야, 파룬궁수련생들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금융가, 도심과 차이나타운에서 연공하고 대형 퍼레이드를 했다.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2시 30분, 약 4천 명 파룬궁수련생이 샌프란시스코 유엔 플라자(UN Plaza)에 집합한 후 대형 퍼레이드를 시작했다. 대열은 유엔 플라자에서 출발해 마켓 거리를 따라 북쪽으로 유니온 스퀘어 쇼핑가 및 차이나타운 주요 거리를 지나 화원각 공원에 이르러 퍼레이드를 마쳤다.
퍼레이드는 5개 팀으로 이루어졌다. 첫 번째 팀은 천국악단, 두 번째 팀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세 번째 팀은 파룬궁 박해 중지, 네 번째 팀은 2억 5천만 중화 아들딸의 중국공산당 탈퇴 성원이다. 3시간 동안의 퍼레이드는 샌프란시스코 주류 인사와 중국인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고 17년 동안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폭로해 시민들의 정의로운 지지를 받았다.
2016년 10월 22일 세계 각지에서 온 파룬궁수련생들이 샌프란시스코에 모여 성대한 퍼레이드를 열었는데 도중에 관중의 칭찬과 지지를 받았다.
300여 명으로 구성된 천국악단 진영은 역대 가장 큰 규모였다. 규모가 방대해 네 명의 지휘자가 필요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총지휘자 아브라함 톰슨은 말했다. “오늘 악단은 세계 각지에서 왔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뉴욕, 캐나다, 호주, 유럽과 대만입니다. 지휘자 두 명은 뉴욕에서 왔고 한 명은 말레이시아에서 왔습니다. 중국공산당은 17년간 파룬궁 박해를 계속해왔습니다. 우리는 이런 형식으로 더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박해 진상을 알리는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이 나서서 이번 반(反)박해를 지지하고 중국공산당에게 즉각 박해를 중지하라고 요구하기 바랍니다.”
이번 퍼레이드 천국악단의 네 명의 지휘자, 오른쪽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총지휘자 아브라함 톰슨
광둥성 관광객 “직접 많이 알아보고 열심히 봐야 무엇이 좋은 지 알 수 있어”
광둥에서 온 허(何) 씨는 샌프란시스코에 온지 3개월이 된다. 그는 말했다. “자식을 이쪽에 유학 보내러 왔다가 뜻밖에 오늘 이렇게 웅장한 퍼레이드를 보게 됐습니다.”
그는 말했다. “오늘 시내에 퍼레이드가 있다는 친구 말을 듣고 왔는데 와, 이렇게 많은 파룬궁을 보았습니다! 격동됩니다! 국내에서는 상상도 하지 못하는 일이죠. 저도 처음 이렇게 아름다운 진세(陣勢)를 보고 제가 직접 많이 알아보고 열심히 봐야 무엇이 좋은 것인지 알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허씨는 파룬궁이 박해 받은 사실을 아주 똑똑하게 알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공산당) 생체 장기적출은 정말 인성이라곤 전혀 없습니다. 너무 잔인합니다. 중지해야 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이런 한 무리 자기 동포를, 오늘 이런 형식(퍼레이드)이 너무 좋습니다.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알고 (박해) 진상을 알면 나서서 파룬궁을 지지하는 사람이 더 많아질 겁니다.”
허씨는 ‘인과응보’라는 천리를 믿는다고 말했다. “국내에서 저에게 진상을 알린 파룬궁수련생이 있어 공청단과 소선대를 탈퇴시켜주었어요. 저는 오늘 제가 본 것을 모든 친구들에게 알릴 겁니다. 사실 무엇이 좋고 나쁜 것인지는 내 눈으로 보아야 하고 스스로 생각하고 사고해야 합니다.”
중국 이민자 “박해가 빨리 끝나야”
리씨는 도로가에 앉아 줄곧 퍼레이드를 보면서 심각하게 말했다. “그들(파룬궁수련생을 말함)은 너무 억울합니다. 10여 년이 됐습니다. 박해가 빨리 끝나야지.” 그는 눈시울을 붉히며 말했다. “십 몇 년 되는 박해를 모른다는 중국인이 있으면 거짓말입니다. 십 몇 년의 박해는 정말 너무 깁니다. 그들(파룬궁수련생)이 뭘 잘 못했는데 이렇게 그들을 대합니까?!”
마지막에 리씨는 ‘리순(李順)’이라는 이름으로 탈당 성명을 했다.
중국 이민자 “전 세계에 빨리 장쩌민 체포를 알려야”
중국에서 온 왕씨는 웅장한 퍼레이드를 보고 격동해 말했다. “오늘 퍼레이드 팀은 너무 훌륭하고 감동적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에게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잔인한 정도를 알리고 얼른 장쩌민을 체포해야 한다는 것을 알리는 것입니다. 장쩌민의 말로는 멀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희망은 모두 파룬궁에 달렸습니다. 저는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힘내세요!”
해외로 이민 온 지 20여 년이 되는 황씨는 말했다. “오늘 퍼레이드는 아주 방대하고 웅장하며 놀랍습니다. 제 주위에도 파룬궁 친구가 일부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반박해를 견지하는 그들을 보면 정말 감동적입니다. 저는 여러분을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때문에 저는 파룬궁 박해 원흉 장쩌민을 붙잡고 빨리 박해를 중지하며 그들에게 자유로운 환경을 돌려주길 바랍니다.”
광저우 이민자 “제 파룬궁 친구들은 모두 좋은 사람”
미국에 이민 온 지 30여년이 되는 량씨는 광저우에서 왔다. 그는 휴대폰으로 아주 열심히 촬영했다. 그는 말했다. “너무 격동됩니다. 천국악단은 얼마나 장관입니까? 저는 저 꼬마 나팔수를 특별 촬영할 것입니다.”
그는 촬영하면서 계속 말했다. “제 일부 친구는 파룬궁수련생입니다. 그들은 모두 아주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그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그들 신문도 늘 봅니다.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믿지 않고 그들을 이해하지 못하는데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믿기 때문입니다.”
광둥 타이산 화교 “파룬궁 수련인이 이렇게 많은 것을 오늘 보았네요.”
광둥 타이산에서 온 전(甄) 씨는 줄곧 퍼레이드를 보며 말했다. “오늘 처음 이렇게 많은 파룬궁(수련인)을 보았습니다. 정말 사람이 많아 대열의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런 형식은 아주 좋습니다. 파룬궁을 더 알아볼 수 있고 중국에서 온 사람이 해외 파룬궁 정황을 알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신앙이 자유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대기원을 늘 보아 적지 않은 정보를 알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중국인 “오늘 이 퍼레이드를 보아 매우 행운”
싱가포르에서 온 중국인 장씨와 친구는 샌프란시스코에 출장을 왔다. 그는 말했다. “오늘 저녁에 우리는 샌프란시스코를 떠나기 때문에 오늘 이 퍼레이드를 보아 매우 행운입니다. 아주 장관입니다. 처음 이렇게 웅장한 퍼레이드를 보고 예전에 몰랐던 많은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우리는 모두 사진을 찍고 촬영했습니다. 싱가포르에 갖고 가 친구들에게 알릴 겁니다.”
말레이시아 중국인 “더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 알리는 것은 아주 좋은 일”
말레이시아 중국인 다이(戴)씨와 부인은 끊임없이 퍼레이드를 찍었다. 그는 말했다, “처음 이렇게 방대한 파룬궁 퍼레이드를 보고 아주 격동됩니다. 많은 사람이 열심히 보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속에서 많은 정보를 알았고 파룬궁을 알게 됐습니다. 박해는 마땅히 중지해야 합니다.”
말레이시아 중국인 다이 씨와 부인이 끊임없이 파룬궁 퍼레이드를 사진 찍다.
홍콩 이민자 “퍼레이드는 해마다 더 장관”
홍콩에서 온 황씨는 차이나타운에서 보석 가게를 차렸다. 그는 열심히 퍼레이드를 보고 말했다. “해마다 파룬궁 퍼레이드를 보는데 매번 더 장관입니다. 많은 중국인은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믿고 파룬궁을 증오하지만 많은 홍콩인은 그렇게 증오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본 것은 사실과 진상이기 때문입니다.”
80세 신 수련생 “내 이야기로 중국인 친구에게 알려주겠다”
올해 80세인 리징룽은 파룬궁을 수련한지 1년 넘는 초보 수련생이다. 그녀는 말했다. “1년 전 제 온몸엔 병이었는데 아픈 곳을 다 헤아리지 못합니다. 저는 적지 않은 사람에게서 다른 기공을 배웠는데 효과가 없었습니다. 다행이 한 친구가 파룬궁수련생이어서 저에게 파룬궁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지금 제 온몸의 병이 사라졌습니다. 중국인에게 저는 중국어로 제가 파룬궁을 수련하게 된 이야기를 할 것이고 영어로 서양인에게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을 말하고 반박해 서명을 받을 것입니다.”
올해 80세인 리징룽(좌)은 파룬궁을 수련한지 1년 넘는 신수련생인데 퍼레이드 중에 서양인에게 진상을 알렸다.
원문발표: 2016년 10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0/23/3366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