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케임브리지 국제문화제에서 파룬궁이 지지를 받다

글/ 캐나다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케임브리지 연례 국제문화제가 2016년 9월 24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케임브리지에서 열렸다. 현지 파룬궁수련생은 올해 또 초청 받고 참가했다. 그들은 전시회에서 현지 시민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범죄 중지를 호소하는 서명활동을 했다.

그날 파룬궁 부스 앞에는 사람들이 끊임이 없었고 파룬궁수련생의 소개를 들은 관광객은 거의 다 파룬궁수련생 반박해를 지지하는 서명을 했다. 어떤 사람은 정보를 제공해 주어 고맙다고 했고 어떤 사람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생체적출하는 것은 완전히 인권이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图1~2:一天中法轮功的展位前人流不断,学员在展位前向民众介绍法轮功'

그날 파룬궁 부스 앞에는 사람들이 끊임이 없었고 수련생은 부스 앞에서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图3:法轮功学员一直在和民众交谈,传递真相'

파룬궁수련생은 줄곧 사람들과 얘기를 나누면서 진상을 전달했다.

'图4:年轻的女孩子们被法轮功学员展位上摆放的精致莲花吸引'

소녀들이 파룬궁수련생 부스에 배열해 놓은 정교한 연꽃에 마음이 이끌리다.

루오 핀토는 서명한 후 고맙다면서 수련생에게 정중하게 말했다. “내가 (생체장기적출 중지) 서명을 하는 것은 정의에 관련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견지하십시오. 중국은 좋게 변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견지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겁니다.”

'图5:Pinto:Luo Pinto先生和法轮功学员合影留念'

루오 핀토와 파룬궁수련생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다.

린다는 파룬궁 진상을 안 후 수련생과 교류할 때 말했다. “사람은 신을 믿어야 하고 신의 요구에 따라 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근본이 잘못된 것입니다.”

안조 조나벨드는 서명용지에 자기 이름을 적고 멈칫하더니 수련생에게 남편을 대신해 서명할 수 있는지 물었다. 수련생이 그녀에게 반드시 남편이 인정해야 된다고 알려주자 그녀는 남편 이름을 적은 후 또 머리를 들고 수련생에게 “나의 어머니 이름도 적어야겠다.”면서 이 일이 너무 중요하다고 말했다.

'图6:Anjo女士表示签名非常重要,她还替母亲和丈夫签名支持法轮功'

조나벨드는 서명이 아주 중요하다면서 어머니와 남편을 대신하여 파룬궁 지지서명을 했다.

문화제에 적지 않은 중국대륙 인사도 참가하러 왔다. 국내 한 출판기구에서 근무하는 선 씨는 수련생에게 파룬궁수련생이 하는 일을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밍후이왕 인터넷 주소 및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방법을 가져가면서 돌아가 잘 알아보겠다고 했다.

성씨를 밝히기 싫어하는 한 남성은 부스 앞에서 사진을 찍고 수련생에게 기념을 남기겠다고 알려주었다. 그와 함께 온 친구가 옆에서 말했다. “이곳에는 파룬따파가 좋은 것이고 정말 많은 사람이 수련하고 있고 배우겠다는 사람도 있구먼!”

그들이 말하고 있을 때 아시미르가 수련생한테서 공법을 배우고 있었다. 그의 부모는 인도에서 왔다. 오전에 수련생의 파룬궁 소개를 들은 후 오후에 어머니가 부스 앞에 데리고 와 그에게 연공을 가르쳐달라고 했다.

'图7:来自印度的Ashmir正在学炼第一套功法'

인도에서 온 아시미르가 제1장 공법을 배우는 중

아침에 부스를 막 설치했는데 가사도우미와 아이 돌보미를 하는 테레사가 다가와 문안인사를 했다. 파룬궁이 전 세계에 널리 전해졌고 건강에 특이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안 후 아주 흥미를 느끼면서 파룬궁 전단지와 ‘밍후이 주간지’를 가지고 가 한 글자 한 문구씩 읽었다.

오후에 그녀는 또 수련생과 얘기를 나누었다. 그녀는 휴가 때 생체장기적출 자료를 받았는데 뜻밖에 오늘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나는 줄곧 당신들을 보았는데 당신들은 항상 그렇게 평온했습니다. 오늘 부스는 아주 시끌벅적하지만 당신들 옆에 앉으면 나의 마음은 아주 평온합니다. 아마도 당신들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것이 내가 오늘 오게 된 원인입니다.” 테레사는 그녀도 파룬궁을 배워야겠다면서 가기 전에 현지 수련생 연락처를 가져갔다.

문화제가 거의 끝날 무렵 주최 측 다이애나 파머린이 파룬궁 부스에 찾아와 고맙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 부스가 제일 환영 받는다면서 내년에 또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련생들은 기꺼이 초청에 응했다.

'图8:主办方代表戴安女士送给学员的感谢卡片并邀请明年再来'

주최 측 파머린은 수련생에게 감사카드를 주면서 내년에 또 오라고 초청했다.

문장발표: 2016년 10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6/10/1/33575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