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퀸즐랜드 자동차 투어에서 진상을 알려 언론의 관심을 끌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조린 호주퀸즐랜드 보도)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생체 장기적출을 중단시키기 위해 퀸즐랜드 파룬궁 수련생들은 2016년 9월 22일부터 자동차 투어를 시작했다. 두 대의 차량으로 브리즈번 남부의 스탠소프, 북부의 짐피, 허비베이, 번더버그 등 5개 도시를 투어하는 동안 여러 매체의 관심을 받았다.

'图1-2:澳洲昆省汽车之旅'

호주 퀀성 자동차 투어

남쪽으로 투어한 수련생들은 스탠소프에 도착해서 현수막을 펼쳤다. 시민들에게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진상을 알려 정의로운 지지를 호소하고, 현 중국공산당 정권이 파룬궁 박해를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현지 매체 스탠소프 보더포스트는 수련생들을 인터뷰하고 생체장기적출 만행에 커다란 관심을 보였다.

많은 행인들이 진상 전단지를 보고 생체 장기적출 반대운동에 서명했다. 어떤 사람은 “신문을 통해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받는 진상을 알았지만 어디에 서명하는지 몰랐어요. 지금 파룬궁을 지지하는 서명을 하겠어요.”라고 말했다.

'图3:《金皮时报》记者采访法轮功学员'

짐피타임즈 기자가 파룬궁 수련생을 인터뷰하다

신문기자, “짐피시에 진상을 알려줘서 감사드립니다.”

북쪽 투어의 첫 도착지는 짐피시였다. 오전 10시쯤 현지신문 짐피타임즈 기자가 현장에 도착하여 수련생들을 인터뷰했다. 기자는 상상하기 어려운 중공의 생체장기적출범죄의 끔찍한 현실에 놀라며 국제조사보고서에 대해 자세하게 물었다.

기자는 중국에서 혹형박해를 받은 수련생 애니자오를 인터뷰했다. 애니는 노동수용소와 감옥에서 전기고문,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 죽은 사람 침대에서 고문당한 일들을 말했다. 기자는 그동안 파룬궁 박해진상을 잘 알지 못하다가 이번 자동차투어를 통해 진상을 듣게 되었다고 거듭 감사를 표했다. 그녀는 이 박해진상을 꼭 보도하겠다고 말했다.

방송국 기자, “당신들은 대단히 큰일을 했어요.”

'图4:WIN TV电视台采访法轮功学员'

윈TV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인터뷰하다

수련생들은 오후 1시 반에 하워이완시 윈TV와 인터뷰를 했다. 국제독립조사원이 중국 내 7백여 병원에 대한 장기이식 건수, 병실 사용율, 이식수술 및 자금의 분배에 대한 분석을 거쳐2000년부터 지금까지 백만 명 이상의 양심수들이 장기를 적출 당했고, 희생된 절대 다수는 파룬궁 수련생이라는 결론을 얻었다. 이 사실을 들은 기자는 매우 놀랐고 애니가 고문당한 상황에 대해 자세히 물었다. 특히 감금된 기간 동안 몇 번이나 혈액검사를 당했는지 관심을 가졌다. 기자는 애니가 생체장기적출의 액운을 피할 수 있었던 것에 안심했다.

헤어질 때 그는 수련생들에게 말했다. “나는 당신들을 정말 존경합니다. 당신들은 정말 큰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중대한 일을 호주 국민들에게 알려줘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우리에게 계속 소식을 들려주세요. 최대한 당신들의 소식을 전파하겠습니다.

TV, 신문기자 “이 소식을 시청자들에게 알리겠습니다.”

수련생들은 이튿날 백여 킬로미터를 달려 반다버그시에 도착했다. 현지 시민은 “어제 저녁에 텔레비전에서 자동차 투어에 관한 보도를 보고 생체장기적출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이것은 인간으로서 상상도 할 수 없는 극악무도한 범죄이므로 반드시 중단시켜야 해요.”라고 말했다.

반다버그시 TV, ABC TV측은 시 중심센터에서 열리는 기자회견에 참석하려했으나 돌발적인 사건을 보도하느라 참석하지 못했다. 그러나 수련생들이 보낸 소식을 받고 중국생체장기적출의 범죄와 규모, 참혹함에 지대한 관심을 보였고 수련생들과 연계를 계속하여 정의를 위해 소식을 보도하겠다고 말했다. 반다버그 지방정부도 자동차 투어를 적극적으로 지지했다. 기자회견 장소를 사람들이 많이 드나드는 시 중심에 배치하고 적극적으로 매체에 통지했다.

'图5:4BU电台新闻记者采访法轮功学员'

4BU라디오방송국 기자의 파룬궁 수련생 인터뷰

4BU라디오방송국 기자는 연락을 받자마자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그는 생체장기적출 범죄에 대해 듣고 몹시 놀랐다. “박해가 십몇 년 동안 지속되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잃었는데 우리는 모르고 있었어요. 이 소식을 청중들에게 알려주겠어요.”

현지 주민 “당신들은 계속 견지하세요.”

기자회견이 끝난 후 수련생들은 시 중심에서 시민들에게 진상전단지를 나누어 주고 반박해 서명을 받았다. 동유럽에서 온 한 중년부인은 “사람들이 먼 곳의 나쁜 소식을 듣기 싫어하고 알려고 하지 않는 것은 정말로 유감이에요. 침묵은 악인들을 더욱 창궐하게 해요.나는 당신들의 노력이 대단히 감탄스러워요. 당신들의 견지는 악행을 중단시킬 수 있어요.계속 견지하세요. 하늘이 당신들을 보호해 주기를 바래요.”

자동차 여행 과정 중에 수련생들은 도시와 진의 성 의원과 연방의원의 사무실을 찾아갔다. 시간관계상 의원들을 만나지는 못했지만 보좌관들은 착실하게 진상을 듣고 의원에게 꼭 전달해 주겠다고 말했다. 그들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에 대한 범죄를 하루 빨리 끝내도록 협조하겠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6년 9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25/3354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