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시드니 8만 명 마라톤대회에서 사람들이 서명으로 파룬궁 지지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무원칭 시드니 취재보도) 2016년 8월 14일 시드니에서 개최한 연례 ‘도시에서 해변으로(City2Surf)’ 마라톤 자선활동이 각계 인사 8만 명의 관심을 받고 개최됐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마라톤 중간 지역인 로즈 베이 라이언 공원에서 공법을 시연했고 이 아름답고 평화로운 장면은 대회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어떤 이는 멈추거나 천천히 달리며 사진을 찍기도 했고 어떤 이는 박수를 보내거나 엄지손가락을 보이며 칭찬하기도 했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산채로 대규모 적출한다는 진상을 들은 후 많은 사람들은 멈추고 서명해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저지를 지지했다.

图1-2:二零一六年八月十四日,悉尼举办一年一度的“城市到海滩” 马拉松长跑慈善活动,悉尼法轮功学员在长跑中点——玫瑰湾的莱恩公园(Lyne Park)展示功法,美好祥和的场面吸引了跑步者的关注。

2016년 8월 14일, 시드니에서 개최한 연례 ‘도시에서 해변으로’ 마라톤 자선활동에서 시드니 파룬궁수련생들은 중간지점인 로즈 베이 라이언 공원에서 공법을 시연해 많은 선수들의 관심을 끌었다.

图3-5:当听到中共大规模活摘法轮功学员器官,很多人停下来签名支持停止活摘。有的签名后说,在一天里面做了两件很有意义的事,心里感到非常充实。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대규모로 생체 적출한다는 진상을 들은 후 많은 사람들은 멈추고 서명해 생체 장기적출 저지를 지지했다. 어떤 이는 서명한 후 하루 사이 매우 의미 있는 두 가지 일을 해 마음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소식에 따르면 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자선 마라톤 활동이다. 당일 시드니 날씨는 매우 화창했으며 사람들은 운동과 자선활동이 가져다준 즐거움을 기쁘게 나눴다. 많은 사람들이 달리다가 파룬궁수련생들의 공법 시연을 보고 어떤 이는 박수를 보내거나 엄지손가락을 들기도 했고, 어떤 이는 손을 흔들며 “파룬궁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에게 행운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가장 뛰어납니다”, “여러분들이야 말로 일등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어떤 이는 중국어로 “힘내세요”라고 말했고 어떤 이는 동료에게 “그들의 가부좌하는 모습은 정말로 아름답네요. 사람을 기분 좋게 합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전기 엔지니어 에베레스트 카트만두는 생체 장기적출에 대해 알고 있다며 처음 들었을 때 차마 믿지 못했다고 말했다. “여러분이 오늘 이곳에서 사람들에게 이 일을 일깨워 주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아직 모르고 있기 때문이죠.” 그는 서명뿐 아니라 또한 이 정보를 많이 전파할 것이며 각종 기회를 이용해 이 일을 기타 사람들에게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은 산을 옮길 수 있습니다. 만약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현지에서 조그마한 힘을 내고, 매 개인이 모두 조금의 힘을 낸다면 곧 매우 큰 영향력이 생길 것이며 곧 변화가 발생할 것입니다.” 그는 또 말했다. “지금 저는 마음 깊은 곳에서 여러분의 노란색 티를 기억했고 파룬따파를 기억했습니다. 제 다음 정류장은 종점인데 그곳에 도착하면 제 친구들이 곧 이런 일을 알 수 있을 것이라 보증합니다.” 떠나기 전 그는 수련생들을 격려하며 말했다. “여러분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멈추지 말고 계속 진행하세요.”

퉁가비 지역에서 온 로살리 카이온은 말했다. “저는 불법 장기적출의 종결을 기대하고 있으며 또한 전 세계 모든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축복을 보냅니다. 저는 예전에 파룬궁 전단지를 본 적이 있습니다. 저는 완전히 여러분과 함께 서있으며 이는 매우 평화로운 운동입니다. 만약 세계에 더욱 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있다면 이 세계는 곧 더욱 좋은 곳으로 변할 것이라 저는 믿습니다.”

변호사 엘리자베스는 생체 장기적출에 대해 믿을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중국에서 발생한 생체 장기적출은 소름끼치는 일로 마땅히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다해 이런 범죄를 저지해야 합니다. 매 생명에는 모두 그의 가치가 있는데 저는 이런 상황에 곧 변화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렇게 평화로운 한 무리 사람들을 잔혹하게 박해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으며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다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변호사 시아라 데일리는 생체 장기적출에 대해 상당히 많이 알고 있었다. 그녀는 작년에 뉴욕 의회청사에서 개최한 생체 장기적출 관련 포럼에 참가한 적이 있었다. 그녀는 말했다. “당시 저는 생체 장기적출을 들었을 때 마음속으로 매우 큰 충격을 받았고 믿을 수 없었습니다. 때문에 저는 서명해 여러분들을 지지하며 정말로 더 이상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발생하지 않은 것을 매우 운 좋게 생각하지만 이런 일은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발생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녀는 호주 연방정부 및 뉴욕주 정부가 모두 법률상 조치를 취해 생체 장기적출을 저지하는 일에 무언가 해야 한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6년 8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8/17/3331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