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폴란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6년 7월, 폴란드 파룬궁수련생들은 연이어 반(反)박해 17주년 활동을 개최하여 사람들에게 파룬궁은 사람들을 선량하게 하지만 오히려 중공(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당하고 있다는 진상을 알려주었다.
7월 12일부터 17일까지 폴란드 수련생들은 폴란드와 독일 국경도시 코스트르진(Kostrzynia) 시(市)에서 개최한 최대 음악축제에 참가하여 진상을 알리는 활동을 개최했다. 공식적인 보도에 따르면 약 30만 명이 이 음악축제에 참가했고 대다수는 젊은 사람이었다고 보도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대략적인 통계에서, 약 1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다가와 파룬궁진상을 이해하는 동시에 잇달아 반박해 청원서에 서명했고 파룬궁을 배우려는 열정도 더욱 높았으며 젊은 사람들의 큰 인기를 받았다고 밝혔다
폴란드 우드스탁(Woodstock) 음악축제에서 파룬궁 공법은 젊은 사람들의 큰 인기를 받았다.
폴란드 코스트르진(Kostrzynia)시(市)우드 스탁(Woodstock) 음악축제에서 사람들이 잇달아 서명하여 반 박해를 지지했다.
폴란드 파룬궁수련생들이 반박해 활동에서 단체 연공하다.
7월 20일, 폴란드 파룬궁수련생들은 바르샤바 국회의사당 부근에서 ‘파룬궁박해 중지’, ‘장쩌민(江澤民)을 사법처리 하라’라는 활동을 개최하여 폴란드 의원들의 관심을 받았다.
폴란드 수련생들이 바르샤바 옛 도시에서 반박해 17주년 기념 활동을 개최하다.
7월 25일, 폴란드 파룬궁수련생들은 바르샤바 중 영사관 앞에서 단체로 가부좌하고 중공의 파룬궁박해 17주년을 항의하는 동시에 바르샤바 옛 도시에서 종일 진상 활동을 개최하여 각 나라 관광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고 진상을 안 시민들이 줄을 서서 서명에 참여했다. 7월 24일 중국 가이드는 긴 시간 동안 진상을 들었고 줄곧 활동이 끝 날 때까지도 떠나기 아쉬워했다.
문장발표: 2016년 7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28/3320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