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밴쿠버 7·20 집회 각계 인사 파룬궁 지지

– 전 중국 재판장: 신과 함께 정의와 함께 파룬궁을 지지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란 밴쿠버에서 보도) 캐나다 밴쿠버 파룬궁수련생들은 2016년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연속 이틀간 ‘7·20’ 반박해 17주년을 기념하는 촛불추모와 반박해 집회를 열고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즉각 제지할 것을 호소했다.

图1:二零一六年七月十九日晚,温哥华部分法轮功学员在温哥华中领馆前举行烛光悼念活动。

밴쿠버 파룬궁수련생들이 밴쿠버 중국영사관 앞에서 촛불추모 활동을 하고 있다.

图2:温哥华知名博客博主Dennis Watson先生(左一)来到中领馆前,加入法轮功学员的烛光悼念。他说:“在十七年残酷迫害下坚忍不屈地抗争,体现了你们的大忍精神,我的心和你们在一起抗争。”

밴쿠버의 저명한 블로거인 데니스 왓슨(Dennis Watson: 왼쪽 첫 번째)이 중국영사관 앞에서 파룬궁수련생들과 함께 촛불추모에 참여하다.

7월 19일 저녁, 밴쿠버 파룬궁수련생들이 밴쿠버 중국영사관 앞에서 거행한 촛불집회는 신앙을 견지하다가 무고한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수련생들을 추모하는 활동이었다. 밴쿠버 중국영사관은 밴쿠버의 부자 동네인 그랜빌 스트리트에 있고 도심으로 가는 교통의 요지여서 오가는 차량이 많은 곳이다. 차들이 경적을 울리며 파룬궁수련생을 지지하기도 했다.

图3-5:七月二十日,法轮功学员在市中心举行纪念“七二零”活动,揭露中共活摘法轮功学员器官的罪恶,呼吁制止迫害。吸引行人观看和了解真相。

7월 20일 도심의 ‘720’ 기념 활동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공의 파룬궁수련생 생체장기적출 만행을 폭로하고 박해 제지를 호소하고 있다. 행인들이 관심을 보이며 진상을 알아보고 있다.

图6:民众现场学炼法轮功

시민이 현장에서 파룬궁을 배우다

파룬궁수련생들은 17년 동안 끈기 있게 진상을 알렸는데 특히 최근에 생체장기적출 진상이 전 세계에 폭로됨에 따라 점점 많은 중국과 서방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정의와 선량을 지지했다. 밴쿠버의 저명한 블로거 데니스 왓슨(Dennis Watson)도 집회에 참여했고 또 전 닝더시 중급법원 경제법정 재판장 리졘펑도 세인들에게 “신과 함께 정의와 함께 파룬궁을 지지하자.”고 호소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올바른 신념을 견지하며 수련인의 자비와 선념으로 17년 동안 반박해하며 진상을 알려왔지만, 중공은 오히려 파룬궁 박해 때문에 궁지에 빠지게 되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잔혹한 박해 속에서도 ‘진선인’을 신앙하며 평화적이고 이성적으로 지속해온 진상 알리기와 반박해는 점점 더 많은 세인의 존중과 지지를 받게 됐다.

전 중국 재판장: 신과 함께 정의와 함께 파룬궁을 지지

图7:前宁德市中级法院经济庭审判长李建峰先生在七月二十日的集会上说:我要对法轮功学员说,你们做的好。

전 닝더시 중급법원 경제법정 재판장 리졘펑은 7월 20일 집회에서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잘했다고 말하고 싶다고 하다.

리졘펑은 고급법관이었고 전 닝더시 중급법원 경제법정 재판장으로 푸졘성의 10대 걸출한 청년이었다. 취약계층(박해받는 파룬궁수련생과 기독교 신도를 포함)을 돕는 기구에서 무상으로 봉사하다가 중공으로부터 ‘국가전복죄’를 뒤집어쓰고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불법적으로 10년 수감된 그는 구사일생으로 살아나 우여곡절 끝에 캐나다에 왔다.

그는 기자에게 말했다. “파룬궁은 ‘진선인’을 신앙합니다. 내가 제일 인정하는 것은 진입니다. 파룬궁수련생은 참말을 하고 가짜를 꾸미지 않고 그들의 언행 도덕 품성은 모두 일반인보다 좋습니다. 선함과 선량한 언행 거동이 있습니다. 그러나 파룬궁을 박해한 중공을 돌이켜보면 역사는 꾸며낸 것이고 사실도 꾸며낸 것이며 심판하는 증거도 꾸며낸 것입니다. 중공의 손에는 또 몇 천만 명의 피의 빚이 있습니다. 파룬따파가 이렇게 많은 ‘진선인’을 신앙하는 파룬궁수련생을 만들어주어 감사합니다. 그들의 존재는 사회에 해를 끼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사회에 공헌했으며 그들의 언행 거동이 바로 캐나다의 전통 가치이고 사회와 도덕에 적극적인 작용을 했습니다. 나는 파룬궁수련생들에게 당신들은 잘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리 선생은 또 현장에서 반 혹형전 시연을 보고는 이는 행위예술이 아니며 매달기 고문, 호랑이의자 고문을 그도 직접 겪었다고 말했다. 그는 본인이 직접 겪은 경험을 말하며 이런 것은 모두 중공이 인민을 박해하는 수단이고 지금도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사실임을 증언했다. 잔인무도한 생체장기적출의 죄악에 대해서도 그는 참으려 해도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 중국에서 나온 사람들에게 절대로 스톡홀름 증후군 환자처럼 고역살이하면서 여전히 중공을 옹호하는 사람이 되지 말라고 호소했다. 그는 말했다. “우리는 이런 사람을 일깨워주어야 합니다. 당신은 도대체 어느 쪽에 설 것인지? 당신은 신(神) 쪽에 서고 정의 쪽에 설 것인지? 아니면 사악 그쪽에 설 것인지? 사악 쪽에 서면 당신과 당신의 자손후대는 반드시 신의 징벌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신의 쪽에 서고 정의 쪽에 서서 파룬궁을 지지하고 참말을 해야 합니다. 한 사람이 기본적 가치관마저 분명하게 가리지 못한다면 당신은 세상에 살면서 사람답게 산다고 할 수 있습니까?”

독립 입후보자: 파룬궁은 진정하게 중화문화의 아름다움과 존엄을 표현했다

图8:加拿大卑诗省议员选举独立候选人Elias Ishak先生七月二十日的集会上说:“中共不代表中国,法轮功才是中国的象征。法轮功真正诠释了中华文化的美好和尊严。”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의원 선거 독립 입후보자 엘리어스 이샤크(Elias Ishak)가 7월 20일 집회에서 말하고 있다.

엘리어스 이샤크는 “나의 온 심신으로 견정하게 파룬궁을 지지할 것입니다. 중공은 이 세계의 패물(敗物)입니다. 중국 인민은 대중에게 해를 끼치는 중공의 부패 정권을 제압하고 최후 승리를 얻을 것입니다. 중공은 중국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파룬궁이 바로 중국의 상징입니다. 파룬궁은 진정하게 중화문화의 아름다움과 존엄을 표현했습니다. 사람은 존엄과 영혼을 가지고 죽을 수는 있어도 존엄이 없는 영혼을 가지고 살아서는 안 됩니다. 신앙과 자유를 가지고 죽는 사람은 세인들 마음속에 영원히 살아 있을 겁니다. 중공은 도살로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는데 반드시 실패할 것입니다. 나는 지속하여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할 것입니다.”

밴쿠버 저명한 블로거: 나의 마음은 당신들과 함께 항쟁할 것이다

밴쿠버 저명한 블로거 데니스 왓슨(Dennis Watson)은 올해 주류 언론에서 중공의 파룬궁수련생 생체장기적출에 관한 최신 조사 보도를 본 후 몹시 분노하여 직접 평화적인 반박해에 참여하기로 하고 7월 19일 저녁 중국영사관 앞에 와 파룬궁수련생들의 촛불추모에 참여했다. 그가 7월 20일 집회에서 발언한 내용에는 이런 말이 있다. “17년 동안 잔혹한 박해에 대한 견인 불굴의 항쟁은 당신들의 대인(大忍) 정신의 체현입니다. 나의 마음은 당신들과 함께 항쟁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신앙은 숭고한 가치이며 추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8월에 당신들이 중국영사관 앞에서 거행하는 항의 활동에 참가할 시간이 있습니다. 이 일은 나에게는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누구도 신앙 때문에 박해받고 수감돼서는 안 됩니다. 신앙의 자유는 민주 사회의 초석입니다.”

탈당 서비스센터 팡 씨는 사악과 결별하고 선량과 동행할 것을 호소했다

图9:七月二十日,温哥华退党服务中心方女士在集会规劝所有中国人:不要等、不要犹豫,退出中共党、团、队,选择与邪恶决裂、与善良同行。

7월 20일 밴쿠버 탈당 서비스센터 팡(여) 씨가 집회에서 모든 중국인에게 권고하고 있다.

밴쿠버 탈당 서비스센터 팡 씨는 발언 중에 말했다. “오늘 7월 20일은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17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7.20’은 역사에서 가장 사악한 검은 세력인 중공이 전면적으로 중화의 아들딸을 박해하기 시작한 날이며 여태껏 있어 본 적이 없는 방대한 수련단체가 진리와 정의를 위해 중생을 고난에서 구하는 서막을 연 상징이기도 합니다. 중공은 박해 중에서 철저하게 부패해지고 부패 속에서 해체될 것입니다. 파룬궁은 박해 속에서 끊임없이 강대해지고 강대함 속에서 양심과 정의를 수호하고 오천 년 중화 문명을 이어왔습니다. 지금 우리는 모든 중국인이 기다리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중공의 당, 단, 대를 탈퇴하고 사악과 결별하고 선량과 동행하길 바랍니다.”

문장 발표: 2016년 7월 23일
문장 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23/33178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