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화칭 시드니 인터뷰 보도) 2015년 4월 호주 TV방송국 SBS 데이트라인(Dateline)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을 대상으로 생체 장기적출을 해 폭리를 취한 사실을 폭로한 다큐 ‘휴먼 하비스트(Human Harvest)’를 방영했다. 뒤이어 2016년 6월, 호주의 뉴스사이트 뉴스닷컴(News.com.au)은 국제뉴스 코너 톱뉴스 위치에 ‘피의 수확: 최신 보고서에 수천 명이 장기를 위해 학살된 사실 폭로’(A bloody harvest’: Thousands of people slaughtered for their organs,new report reveals)라는 제목으로 심층보도를 진행했다.
최신 조사보고서에는 “장기 강탈을 위해 학살된 파룬궁수련생의 실제 숫자는 조사원의 앞선 조사 중 예측한 수치를 훨씬 초과했다. 최종 결론은 중국공산당이 전 국가기구로 하여금 파룬궁수련생 대학살에 참여하게 한 것”이라고 폭로했다.
잔혹한 사실은 또 한 번 호주사회 각계 시민들에게 충격을 주었으며 비난의 목소리는 지속적으로 높아졌다. 그들은 이번 박해가 정말 너무나 잔인하다고 말했다. 시민들은 자발적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광범위하게 이 놀라운 소식을 토론하고 전파해 사회의 더 많은 정의와 양심의 힘이 모여 중국공산당이 무고한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박해를 하루빨리 저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랐으며, 호주 정부와 언론 및 사회 각계에서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지지하길 바랐다.
시드니 시민들이 도심 차이나타운 인근에서 열렬하게 파룬궁수련생의 반박해를 지지하는 서명을 하고 있다.
화학자 “호주 정부와 언론에서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을 주목하기 바란다”
화학자 그리핀 패트릭은 어떻게 박해를 저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물었다.
2016년 7월 2일 시드니 도심 차이나타운 인근 거리에서 화학자 그리핀 패트릭(Griffin Patrick)은 파룬궁수련생 옆에 다가가 지지서명을 한 후 말했다. “최근 호주 뉴스에서 이 사건을 보도한 것을 보았는데 오늘 마침 파룬궁수련생이 여기에서 이 사실을 폭로하는 것을 보아 물어보고 싶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해야 이 사악한 행위를 저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그는 또 말했다. “저는 줄곧 장기이식 여행업을 주목했는데 중요한 문제를 보았습니다. 중국공산당은 양심수 몸에서 산채로 장기적출을 해서 이식에 사용했습니다. 이는 한 생명을 살해한 후 장기를 다른 생명에게 파는 것입니다. 저는 이 일은 아주 큰 죄악이며 비도덕적이고 아주 두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또 중국공산당이 이렇게 대규모로 무고한 자국민을 살해한 죄악 등 중요한 화제에 대해 호주 언론이나 정부에서 관심이 너무나 적다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이 소식 및 TV방송국에서 방영한 ‘휴먼 하비스트(Human Harvest)’를 소셜미디어로 친구들에게 전해 그들도 중국에 가서 장기를 이식하는 죄악을 더욱 명확히 알도록 할 것이며 본인도 비슷한 다큐멘터리로 진상을 알리고 중국공산당의 만행을 저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티 블런더(왼쪽 첫 번째)는 긴박하게 자신의 친구에게 ‘생체 장기적출’ 반대 서명을 하라고 말했다.
크리스티 블런더(Kristy Blunderr)는 몇몇 친구들과 파룬궁수련생 옆을 지나가다 긴급하게 친구들에게 ‘생체 장기적출’을 반대하는 서명을 하라고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시드니와 멜버른 등 많은 곳에서 파룬궁수련생이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폭로하고 저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중국공산당이 아주 큰 죄악을 저질렀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완전히 발생하지 말아야할 범죄입니다. 즉각 저지해야 합니다. 저는 이 소식을 소셜미디어로 제 모든 친구에게 전해 그들도 함께 박해를 저지하게 하겠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의 능력을 한데 모아 사악한 만행 저지하게 해야
2016년 6월 26일 시드니 버우드(Burwood) 도심에서 독일인 스티프(Steve)는 파룬궁수련생의 진상 알리기 부스 앞에 놓인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사진을 보고 아주 놀랐다. “이는 집단학살입니다! 독재입니다!”
파룬궁 박해반대 지지서명을 하는 버우드 시민들
그는 파룬궁수련생이 박해 중지를 호소하는 활동을 아주 칭찬하면서 즉시 지지서명을 하고 말했다. “중국이 표면적으로 경제가 발전한 것 같지만 인권 문제가 아주 커서 언론 자유와 신앙이 없습니다. 파룬궁수련생이 더 강인하고 강대해지시길 바랍니다. 박해가 중지될 때까지 꼭 견지하십시오.”
샌드라 설카(가운데), 번 코와 로반 버덴은 박해 반대를 지지했다.
세 젊은이 샌드라 설카(Sandra Sulka), 번 코(Vunn Ko)와 로반 버덴(Roban Vurden)은 반박해 지지 서명을 했다. 그들은 생체 장기적출은 극대한 죄악이며 사람을 아주 놀라게 하고 두려운 일이라고 말했다. 오늘날 문명사회에서 발생하지 말아야할 추악한 범죄라고 말했다. 그들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 정보를 모든 친구들에게 알려 함께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죄악을 저지하길 희망했다. 로반 버덴은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로 악을 저지하겠습니다. 우리 모든 사람의 능력은 제한돼 있지만 더 많은 사람의 능력을 한데 모아 공동으로 사악한 범죄를 저지한다면 위력이 비할 바 없을 겁니다.”
중국인 노인 “생체 장기적출은 중국공산당의 자멸 가속화할 것”
당일 버우드 부근에 사는 중국인 노인 후씨는 진상 현수막 앞에서 몇몇 파룬궁수련생과 얘기를 나누면서 더 좋은 방법을 찾아 하루 빨리 중국공산당의 불법적인 박해를 저지하길 바랐다. 최근 발표된 최신 조사보고서에서 150여만 명이 중국에서 중국공산당에 의해 강제 장기적출을 당했는데 파룬궁수련인이 주요 장기 공급체라는 놀라운 주제를 나눌 때 후씨는 중국공산당이 강제로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적출하는 잔인한 수단은 공산당의 자멸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룬궁이 창도한 ‘진선인(眞善忍)’은 보물입니다. 파룬궁은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으며 인류에게 방향을 명시해주었습니다. 중국인에게 방향을 명시했을 뿐만 아니라 전 인류에게 방향을 명시해주었습니다.”
그는 본인은 평생 고금중외 역사와 정치적 동향을 연구해 왔고 파룬궁도 여러 해 연구했으며 직접 파룬궁이 조직한 여러 차례 퍼레이드와 집화를 가 보았다고 말했다. 후씨는 중국공산당은 파룬궁 박해 때문에 멸망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장 이상적인 선택과 출로는 우리가 마땅히 모든 힘을 그들(파룬궁) 주위에 융합해 파군궁을 지지하는 것입니다!” 후씨는 마지막에 두 손을 모아 인사하면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탄복과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은 아주 좋은 사람이라면서 파룬궁이 세상 사람들에게 중국공산당의 세상을 속인 추행을 알리느라 장기간 견지하고 끊임없이 노력해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후씨는 자신은 제삼자 신분과 방식으로 일부 중요한 일을 할 것이고 파룬궁수련생과 함께 박해를 저지하겠다면서 중국공산당이 하루 빨리 멸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장분류: 2016년 7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7/3310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