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후쿠오카 시민들이 장쩌민 고소 지지

글/ 일본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올해 3월부터 일본 구마모토(熊本) 지역 파룬궁 수련생들은 현지에서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는 서명 활동을 진행했고 매일 100여리 떨어진 후쿠오카 시에 가서 일본 시민들에게 파룬궁 박해를 폭로하는 진상을 알리며 장쩌민 고발 서명활동을 했으며 이 인간세상의 재난을 중지시킬 것을 호소했다.

3월 하순 어느 날 오후, 일본 구마모토 쇼핑센터에서 한 일본 중년 부부는 박해 원흉 장쩌민 고소 성원 서명을 받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오늘 특별히 이곳에 들려 서명하려 합니다. 세상에서 아직 이렇게 잔혹한 박해가 있나요? 상상할 수 없어요. 우리는 동물보호 활동을 하는 사람입니다. 일본에서 많은 사람은 아직 끊임없이 동물을 살해하고 있어요. 우리는 이것도 용납할 수 없는데 하물며 장기적출은 절대 사람이 할 일이 아니에요. 우리는 저지할 책임이 있어요!”

본래 부부는 당시 급한 일이 있어 진상자료를 갖고 서명부스를 지나갔다. 그들은 진상자료를 보고 다시 돌아와 파룬궁 박해 원흉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러 왔다고 한다.

图1-2:日本法轮功学员在福冈天神征集声援起诉迫害元凶江泽民的签名。许多民众签名后,并对法轮功学员说:我们支持你们。

일본 파룬궁 수련생이 후쿠오카 시에서 박해 원흉 장쩌민 고발 성원 서명을 받고 있다. 많은 시민들이 서명하고 파룬궁 수련생에게 “우리는 여러분을 지지합니다”라고 말했다

후쿠오카 시는 일본 규슈 북부에 위치하고 있고 155만 인구가 있으며 규슈에서 가장 큰 도시다. 서명 지점은 후쿠오카 쇼핑센터 텐진(天神)에 설치했고 수련생은 터미널에서 진상 자료를 배치했는데 행인들의 주목을 끌었다. 많은 사람들은 전시판을 주목하고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하는 만행에 놀라고 분노했다. 2개월간 3만 명 후쿠오카 시민이 장쩌민 ‘형사고발’에 서명했다.

일본 시민 ‘이번 박해는 아주 잔혹하고 절대 용납하지 못합니다’

한 일본 여성이 진상자료를 본 후 말했다. “이미 서명했어요. 작년 말 구마모토에서 당신들을 만난 적이 있어요. 그때 아주 추웠는데 지금은 또 더워졌네요. 반 년 동안 서명 활동을 견지하시다니 존경합니다. 백 번을 서명해도 저는 거절하지 않겠어요. 왜냐하면 이번 박해는 참혹하고 절대 용납할 수 없기 때문이죠.”

여자는 받은 진상자료를 가방에 넣으며 말했다. “이 자료를 주변 사람들에게 주고 그들이 시간이 되면 와서 서명하도록 할게요.”

3월 어느 날 3시쯤, 열 몇 명 고등학생이 서명 부스를 지났다. 수련생에게 진상자료를 받은 한 남학생이 주변 학생들에게 말했다. “내가 너희들에게 빌게. 이런 잔혹한 박해 우리는 관여하지 않으면 안 돼. 우리 모두 서명해야 해.” 그래서 학생 19명은 서명하고 수련생에게 말했다. “아주머니, 수고하십니다. 화이팅, 우리는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스페인 유학생 “우리는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많은 해외 관광객은 진상 전시판에서 멈추고 수련생에게 진상자료를 받았다. 4월 8일 스페인에 온 유학생 두 명이 수련생에게 다가왔다. 그중 남학생이 수련생에게 말했다. “스페인 거리에서 파룬궁 박해 진상자료를 본 적이 있어요. 일본에서 파룬궁을 또 만나서 격동되고 기뻐요. 여러분은 정말로 대단해요. 저는 구마모토 쇼핑거리에서 서명했어요.” 그는 옆 약혼녀를 가리키며 말했다. “여자 친구는 이미 스페인에서 서명한 적 있어요. 우리는 파룬궁을 지지해요!”

중국 남자청년 “저는 실명으로 장쩌민 고소를 지지합니다.”

중국 대륙에서 온 중국인도 있었다. 어느 날, 취업 비자로 온 중국 남성 청년이 지나갈 때 수련생에게 큰 소리로 외쳤다. “당신들은 중국에 먹칠을 하네요. 정부에서 파룬궁이 ○교라고 말했어요. 당신들은 또 해외에 와서 국가에 체면을 깎는 일을 하다니요?” 수련생은 냉정하고 엄숙하게 말했다. “당신은 아주 선합니다. 왜냐하면 당신 말에서 당신이 나라를 사랑하고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마땅히 사실 진상을 파악하고 정확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수련생은 참을성 있게 그 젊은이에게 대법의 전파에서 장쩌민이 일방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한 사실, ‘톈안먼 분신’ 사건을 조작한 내막을 알려주고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한 천인공노할 만행을 알려줬다.

젊은 사람은 수련생의 설명을 듣고 놀라며 수련생에게 말했다. “이 모든 것은 사실입니까? 저는 줄곧 정부가 말한 것이 옳다고 생각했어요. 설명을 듣고 이전의 많은 의문이 풀렸습니다. 당신들의 선량함과 정의에 감동했습니다. 저는 진상을 거절할 이유가 없습니다. 저는 실명으로 장쩌민 고소에 서명합니다. 또 저도 삼퇴를 하겠습니다.” 헤어질 때 그는 수련생에게 말했다. “당신들 아주 선하고 오늘 제가 보고 들은 것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겠습니다. 당신들은 정확합니다.”

문장발표: 2016년 6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사회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6/4/32951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