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홍콩 파룬따파의 날 경축 퍼레이드, 대륙 관광객 감탄(사진)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정위옌 홍콩 취재 보도) 2016년 5월 8일, 홍콩 파룬궁수련생과 해외 각 나라에서 온 일부 파룬궁수련생들이 창사(長沙)만에서 제17회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선생의 탄생일이자 ‘파룬따파 홍전 세계 24주년’을 경축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오전에는 창사놀이공원에서 단체연공을했고, 천국악단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성왕(法輪聖王)’, ‘불은성악(佛恩聖樂)’, ‘신성의 노래’ 등을 연주했으며, 요고대의 경사스러운 공연도 이어졌다. 전체 수련생은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리훙쯔 사부님의 탄생일을 축하했다. 점심때 단체 경축이 끝난 후 오후 2시부터 대형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진상이 사람 마음을 감동

图1-5:法轮功学员游行庆祝“世界法轮大法日”,及“法轮大法弘传世界二十四周年”纪念,吸引香港市民及中西游客驻足关注及拍照。 

파룬궁수련생이 ‘파룬따파의 날’, ‘파룬따파 전 세계 홍전 24주년’을 경축하기 위해 퍼레이드를 하다. 홍콩시민과 서양 관광객이 걸음을 멈추어 관심을 갖고 촬영하다

图6-8:法轮功学员的游行队伍由天国乐团前导,吸引道路两侧的广大民众驻足围观及拍照。

파룬궁수련생 퍼레이드 대오에 천국악단이 앞장서다.

길 양쪽의 수많은 행인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관람하며 사진촬영하다

图9:公交车上乘客为法轮功的游行队伍所吸引,举起手机拍照。

버스안의 관광객이 파룬궁 퍼레이드 대오에 이끌려 폰으로 촬영하다

图10-14:游行队伍传递法轮大法的美好、世界需要真善忍,以及佛法慈悲救度的讯息。

퍼레이드 대오가 파룬따파의 아름다움, 세계의 진선인 필요, 불법의 자비로운 구도 소식을 전하다

파룬궁 수련생이 조직한 퍼레이드 대오는 5개로 나뉘어져 있다. 선녀대오, 법선화차, ‘전법륜’책 모형, 공법시연, 요고대가 있으며, 세인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펼쳐주고 각양각색 주제의 현수막과 깃발이 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잔혹한 폭행을 폭로했고 중공을 해체하고 박해를 중지, 원흉을 법적 처리할 것을호소했다.

제1대열은 ‘파룬따파 홍전과 온 세상이 함께 경축’을 명시하고 세인에게 ‘세계가 진선인이 필요하다’를 알렸다. 또, 실제사례에 근거한포스터로 세인에게 ‘파룬따파 국내외 홍전 1억인 이상 심신의 혜택’을 받은 사실을 보여주었다.

두 번째 대열의 ‘이성적, 평화적 반박해’는 중공이 자행한 박해에 대한 진상을 폭로하고, 선악에는 반드시 응보가 따른다는 천리가 있으며,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중지를 호소하고, 중공 깡패가 홍콩을 해치는 악행 중지를 호소했다.

셋째 대열은 세인에게 ‘천멸 중공’의 원인을 알려주고 세인에게 용감하게 ‘중공에게 아니라고 말하고’ ‘탈당하여 스스로 구하고’ 평안을 보장할 것을 알려주었다.

넷째 대열은, ‘원흉을 법정 처리하고 박해를 해체’하며 ‘전 세계에서 중국민중이 원흉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는 열풍을 명시했고, 양심에 의거 정의를 펼치고 원흉과 악당 공모자를 법적 처벌할 것을 호소했다.

뒤에 선 다섯째 대열은 ‘진상은 당신의 눈앞에 있다’는 것을 세인에게 알리면서 첫째 대열과 서로 호응되는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세인에게 ‘진상은 바로 희망이고 구도되는 길잡이 등불’임을 알렸다. 세인에게 진상을 알도록 일깨워주고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하고 ‘진선인(眞善忍)’의 찬란한 빛이 대지와 만물을 더욱 밝게 비출 것임을 알렸다.

图15-20:法轮功学员希望民众了解真相,在游行队伍中打出了揭迫害、唤良知、启善念、劝三退,及全球控告迫害元凶江泽民等横幅。

파룬궁 수련생이 민중이 진상을 알게 하고 퍼레이드 대오에서 박해를 폭로하며, 양심을 불러일으키고 선념을 일깨워주며, 삼퇴를 권하고 전 세계 박해 원흉 장저민을 고소하는 등의 현수막을 펼쳐들었다.

방대한 진영의 퍼레이드 대오는 위력을 떨치는 천국악단의 인도로 창사만 놀이동산에서 출발해 창사해변 도로를 따라 미둔(彌敦)도로, 광둥(廣東)도로, 왕자오(旺角), 유마지(油麻地), 쩌우둔(佐敦)을 지나 젠사쥐(尖沙咀) 텐싱(天星)부두에 도착했다. 행인들과 관광객은 가던 길을 멈추고 관람했으며 퍼레이드 대오의 표어를 사진기에 담았다.

중국 관광객 ‘대륙에서 파룬궁 퍼레이드 볼 수 있기를’

수많은 중국 대륙 관광객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진상을 알게 됐고 기회를 빌려 파룬궁수련생에게 삼퇴(중국공산당 당원, 단원, 소년대 조직을 탈퇴) 성명을 요청하고 아름다운 미래의 새 생명을 얻었다. 일부는 대륙에서 삼퇴 성명을 했고 홍콩에서 처음으로 파룬궁 퍼레이드를 보며 놀라고 감동했다. 내륙(중국대륙)에서 하루빨리 이런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퍼레이드 대오가 출발한지 얼마 되지 않아 창사만 도로에서승용차 운전자가 창문을 내리고 수련생에게 엄지를 내밀며 “파룬궁 힘내세요! 파룬따파하오!”라고 인사 했다. 20세 정도 된 홍콩 청년도 퍼레이드 대오에 박수를 보내고 두 손을 높이 들며 엄지손가락을 내밀고는 “파룬따파하오! 파룬궁 파이팅!”하고 외쳤다.

“펑수제(楓樹街) 놀이동산”은 황주제(黃竹街) 옆문의 인도에서 가깝다. 청년 천(陳)씨와 친구는 기뻐하며 처음으로 파룬궁 퍼레이드를 본다고 좋아하며 사진촬영을 했다. 그들은 대오가 장관인데 오히려 평온하고 상화로우며 일반 퍼레이드와 다른 게 신기하다고 했다. 미둔도로에서 만난 일가족 6,7명은 어머니날을 축하하기 위해 쇼핑하러 왔다고 했다. 10대 소년은 퍼레이드 대오를 가리키며 “아주 신성합니다!”라고 말하자 그의 어머니와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미소를 지으며 머리를 끄덕였다.

칭화대학 박사과정 연구자, “놀랍고 감동이다”

칭화(清華)대학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3명이 함께 홍콩에 관광 와서 처음으로 파룬궁 퍼레이드를 보고 놀랐다. 그들은 사진을 찍는 한편, 이런 장면을 보고 아주 놀랍고 다행이라며 “이미 소문은 들었고 (파룬궁 퍼레이드) 일부 사진과 동영상도 보았지만, 이 모두가 진짜인지는 몰랐어요! 직접 보니 특히 강렬한 느낌이네요.”라고 했다.

서안(西安)에서 온 류(劉)씨는 처음으로 파룬궁 퍼레이드를 보았다며 대륙에서는 볼 수 없다고 했다. 그녀는 “홍콩은 언론자유가 있어요! 대륙에서는 이렇게 하지 못해요.”라고 말했다.

20여세 대륙 관광객 천 씨는 퍼레이드의 규모가 장관이고 퍼레이드 대오 수련생이 양쪽의 관중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게 열정적으로 보인다면서 그녀는 “사람에게 진선인이 되는 좋은 사람으로 가르치는 것은 저는 동의해요!”라고 했다.

3명의 20세로 보이는 젊은 여자가 함께 홍콩에 관광 왔는데 파룬궁 수련생 샤오훙(小紅手)손에서 진상자료를 받아 멈추어 서서 열심히 진상을 듣고 가명으로 단과 소년대를 탈퇴시켜달라고 했다. 그들은 샤오훙에게 기쁘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재빨리 파룬궁 퍼레이드 대오를 따라 갔다.

그날 퍼레이드는 근 3시간이 걸려 오후 5시경 젠사쥐 톈싱부두에 도착하면서 하루의 경축 활동이 원만하게 마무리 됐다.

문장발표: 2016년 5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사회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11/32818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