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웨덴 국회의원 “법으로 불법 장기매매 저지해야”

글/ 스웨덴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지난 4월 26일 오후, 국제상을 수상한 다큐멘터리 ‘생체장기적출’(Human Harvest)이 스웨덴 국회에서 방영됐다. 이번 상영회는 니클라스 맘버그(Niclas Malmberg) 의원이 직접 주최하고 사회를 맡았으며 기타 의원들과 우만양(吳曼楊) 독일 국제인권협회 이사장, 파룬궁 수련생 대표 등이 참석했다.

主持电影放映会暨研讨会的尼克拉斯•马默伯格议员

‘생체장기적출’(Human Harvest)다큐멘터리 상영 및 세미나를 사회한 니클라스 맘버그(Niclas Malmberg) 의원

来自瑞典各界支持法轮功学员反迫害的五万二千多份签名。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박해를 지지하는 스웨덴 시민 5만 2천여 명의 서명 자료

다큐멘터리 상영 후 진행된 세미나에서 스웨덴 의원들은 중국에서 다년간 지속된 불법 장기매매와 생체장기적출 죄악을 저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토론했다. 우만양 독일 국제인권협회 이사장은 많은 관련 정보를 소개하면서 스페인의 사례를 들었다. 스페인은 유럽에서 최초로 관련법을 제정하여 2010년부터 자국민의 불법 장기이식 및 홍보를 금지하고 위반 시 3년-12년의 형에 처한다고 규정했다. 그 후부터 스페인에서 중국으로 원정 장기이식을 가는 국민의 수가 급격히 줄었고 최근에는 거의 찾아볼 수 없게 되었다. 이 말을 들은 스웨덴 의원들은 자국에서도 스페인처럼 입법을 추진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법으로 불법 장기매매 저지해야

환경당의 니클라스 의원은 다큐멘터리를 처음 접했을 때 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은 공식적으로는 장기 출처를 사형수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많은 장기이식 수술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매년 수만 명에 달하는 사형수가 있어야 하는데 불가능합니다. 때문에 감금된 파룬궁 수련생들이 장기 창고가 되었는데 정말 무서운 일입니다!” 그는 앞으로 더욱 많은 나라들이 스페인과 같은 법을 제정하여 중국의 장기이식 수요를 차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스 로덴버그(Hans Rothenberg) 온건당(Moderaterna) 의원은 이렇게 말했다. “중국은 1년에 2만여 건의 장기이식 수술을 실시하지만 장기 기증자는 37명에 불과합니다. 때문에 중국의 장기 출처는 사형수 특히 파룬궁 수련생들의 신체에서 온 것임이 자명합니다.” 그는 국가의 통제 하에 자행되는 이런 살인 내막이 대중에게 공개된다면 나치 독일, 전 소련과 캄보디아의 대량 종족 학살과 다름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행동에 나설 때입니다!(It is time to act!)”라고 하면서 스웨덴 외무장관을 찾아가 스웨덴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논의할 것이라 밝혔다.

스웨덴 시민 5만 2천여 명의 서명

세미나에서 파룬궁 수련생 대표는 스웨덴 국회에 파룬궁의 반(反)박해를 지지하고 박해를 저지하며 생체 장기적출 죄악을 저지하는 스웨덴 국민 5만 2천여 명의 서명 자료를 제출했다.

五万二千多份签名者大部分是瑞典人,还有来自世界各地的游客。

5만 2천여 명의 서명자들은 대부분 스웨덴 국민이며 세계 각지 관광객들도 더러 포함돼 있다

五万二千多份签名者大部分是瑞典人,还有来自世界各地的游客。

5만 2천여 명의 서명자들은 대부분 스웨덴 국민이며 세계 각지 관광객들도 더러 포함돼 있다

1999년 7월 20일부터 스웨덴 파룬궁 수련생들은 세계 기타 지역 수련생들과 마찬가지로 평화롭고 이지적으로 중공이 파룬궁을 모함하고 잔혹하게 박해하며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여 폭리를 취한 진상을 꾸준히 폭로함으로써 사람들의 양심과 정의를 불러일으켜 지지를 얻어냈다.

스웨덴 국회 인근 민토르짓(Mynttorget) 광장, 유명 관광지, 도심 번화가와 주스웨덴 중국대사관 앞 등은 모두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고 서명을 받는 장소이다. 서명에 동참한 5만 2천여 명은 대부분 스웨덴 국민이며 세계 각지의 관광객들도 더러 포함돼 있다.

니클라스 의원은 두툼한 서명 자료를 받은 후 “이 자료를 즉시 스웨덴 정부 고위층에 전달할 것이며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살해하여 장기를 매매하고 폭리를 취한 죄악을 전달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니클라스 의원의 환경당은 이번 기 정부의 집권당에 속해있다.

이번 다큐멘터리 상영회는 스웨덴 환경당, 사민당, 온건당, 좌익당, 기민당, 자유당과 중간당 등 정당 국회의원들의 지지를 받았다. 그들은 반드시 법을 제정해 이런 불법 장기매매를 저지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파룬궁 수련생 대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로운 반박해 활동은 갈수록 많은 각계 정의로운 인사들의 지지를 얻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6년 5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1/3273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