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스웨덴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6년 4월 2일과 3일, 스웨덴에서 가장 큰 건강박람회가 스톡홀름시 북부 솔나에서 거행됐다. 300여개 건강제품과 서비스가 특색을 이룬 부스에서 신체와 정신건강을효율적으로 개선하는 파룬궁은 신기한 효과를 선보이며 현지 시민들의 깊은 사랑을 받았다. 스웨덴 파룬궁수련생은 매년이 박람회에 초대됐다.
편안한 연공음악에 따라 공법을 시연하는 파룬궁수련생들
얼굴을 마주하고 파룬궁진상을 이야기하는 파룬궁수련생들
올해 파룬궁수련생은 부스를 설치하고 또 파룬궁이 무엇인지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세미나도 준비했으며 박람회 중앙 무대에서 공법도 시연했다. 전시회에서는 많은 시민들이 파룬궁에 대해 큰 흥미를 나타냈고 세미나석은 빈 좌석이 없었다. 전시대 앞에서 파룬궁 서적과 오디오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들도 끊이지 않았다. 책상 위에는 파룬궁 박해를 중단할 것을 요구하는 서명용지가 비치되어 있었다. 아울러 파룬궁수련생들은 사람들을 향해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파룬궁 박해를 폭로했다.
스웨덴인 카롤리나는 이렇게 말했다. “이곳을(파룬궁 부스) 지나가는데 아주 순수하고 에너지장이 아주 강했습니다.” 그녀는 중국어를 배운 적이 있고 중국에 여러 번 다녀왔으며 중국 전통문화를 아주 좋아했다. 그녀는 중국공산당이 ‘진선인’을 믿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고문 박해를 가하고 있고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밀매하는 폭행이 자행되고 있다는 내용을 들었을 때 아주 놀라며 분개했다. 그녀는 자발적으로 서명용지에 서명한 후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고반(反)박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성격이 조용한 마리아는 파룬궁 소개 세미나에 참가한 후 파룬궁진상을 알게 됐다. 그후 그녀는 전시대 앞에 와서 자발적으로 서명해 ‘진선인’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중국공산당을 반대했다.
전시장 중앙 무대에서 파룬궁수련생은 편안한 연공음악에 따라 공법을 시연했다. 무대 아래의 관객 중 일부 사람들은 동작을 따라했고 많은 사람들이 아주 강한 에너지장을 느꼈다.
매년 박람회에 참가해 진상을 알리는 백인 파룬궁수련생 헬레나와 도라는 기뻐서 이렇게 말했다. “올해는 변화가 아주 큽니다! 지금 각 경로를 통해 파룬궁 진상을 알아가고 파룬궁에 대해 흥미를 느끼는 사람들이 갈수록 많아집니다. 짧은 2일 동안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준비하는 각계 인사들이 200여 명에 달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반박해를 지지하는 서명을 해 하루 빨리 원흉을 법적 처리 하라고 호소했습니다.”
문장발표: 2016년 4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4/4/3262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