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션윈 오세아니아 월드투어 원만히 막 내려, 관중 신성하고 아름답다며 찬사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무원칭 오세아니아 보도) 2016년 1월 말부터 3월 중순까지 션윈세계예술단의 오세아니아 월드투어가 원만하게 끝마쳤다. 1월 30일 퍼스 리갈 공연장에서 막을 올린 공연은 만석을 이뤘고 3월 12일 오후, 션윈세계예술단의 호주 시드니 리릭(Lyric) 공연장에서의 마지막 공연은 티켓 한 매 구하기 어려운 훌륭한 성과를 거두어 이번 오세아니아 9대 도시 39회 공연에 마침표를 원만히 찍었다. 각계 관중은 션윈의 뛰어난 예술미를 감상하면서 공연의 크나큰 내포를 깊이 체험했다면서 감격을 나타냈다.

悉尼Lyric剧院少见地挂出票全部售罄的牌子

보기 드물게 티켓 매진 간판을 건 시드니 리릭 공연장

피아노 마스터 “모든 것이 최고로 아름다워”

80세 고령인 시드니 대학 음악대학 교수이며 피아노 마스터 니콜라이 에브로브(Nikolay Evrov)는 3월 9일 션윈 공연을 보고 션윈은 아주 위대한 예술이라고 칭찬했다. “공연의 매 한 부분이 모두 아주 아름다웠습니다. 사람을 황홀한 경지로 이끌었고 프로그램 이야기를 아주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중국 전통과 중국 문화가 아주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저는 깊은 흥미를 갖게 됐고 반했습니다.” “공연은 아주 특별합니다. 아주 깊은 인상을 준 공연입니다. 완벽합니다. 모든 것이 다 최고로 아름다웠고 아주 대단합니다.”

그는 또 말했다. “우리는 서로 다른 문화 배경을 갖고 있지만 저는이 공연이 아주 재미있었고공연의 가치를 느꼈습니다. 이는 아주 위대한 예술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이 모든 것을 소개할 겁니다. 모든 사람이 이 공연을 아주 기쁜 마음으로 볼 것이라 생각합니다.”

션윈을 여섯 번 본 무용가 “신성한 정보를 전달했다”

무용 예술가 데지 셀 드레이크(Desiree Sheldrake)는 시드니 공연장에서 25년 근무했다면서 춤을 췄을 뿐만 아니라 안무와 연극도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4살 때부터 거의 평생 춤을 췄다면서 금년은 그녀가 여섯 번째로 션윈을 보러 온 것이고친구브로닌 통킹(Bronwyn Tonkin)을 데려왔다고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처음부터 봤습니다. 해마다 보았습니다.” “안무가 너무 좋았고 의상은 화려하고 소재가 아주 좋습니다. 음악은 공연과 완벽하게 잘 맞았고 프로그램 배치가 잘 짜여 있어 다음 프로그램을 기다릴 시간 없이 바로 등장했습니다. 정말명품입니다.” “공연을 보는 사람은 모두 수혜가 많을 것입니다. 저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는 비할 바 없는 정상급 공연입니다.” “공연에서 전달한 것은 신성(神性)입니다. 아주 신성한 정보입니다.”

친구 브로닌 통킹은 처음 션윈을 보았다며 기쁜 심정을 표정에 담았다. “저는 공연이 우리에게 가져다준 아름다운 정보를 절실히 느꼈습니다. 모든 사람이 다 느꼈을 것입니다. 그것은 양심의 각성이며 개변입니다. 공연은 아름다웠습니다. 바로 우리가 필요한 것이고 일종 각성이며 새로운 에너지이고 우리에게 의식적인 변화를 함께 주었습니다.” “공연의 모든 요소는 모두 우아하고 몸놀림이 아름다웠으며 색채, 의상, 또 아름다운 얼후, 두 가닥 현은 성대와 같았습니다. 들을 때 저는 내보내는 힘을 느꼈습니다. 흐르는 시냇물과 같았습니다.” “공연은 세계에 마지막 희망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이 별의 모든 사람이 다 우리가 누구인지, 여기에서 뭘 해야 하는지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나, 나, 나’라는 관념을 개변해야 합니다. 더 많이 의식한 것은 생명의 정신적인 여행이었습니다. 이런 힘이 아주 강대했습니다.”

중국인 음악가 “션윈의 특수한 내포는 복제할 수 없어”

中国著名竹笛演奏家兼作曲乔纳森•薛

중국의 저명한 대나무 피리 연주가이며 작곡가인 조나단 슈

중국의 저명한 대나무 피리 연주가이며 작곡가인 조나단 슈는 재차 션윈을 본 후 말했다. “무용 안무는 흠 잡을 데 없습니다. 션윈은 션윈입니다. 수준이 지극히 전문적이고 높으며 연출가는 정말 대단합니다.” “배경화면은 제가 여태껏 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이보다 더 아름다운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정말 너무 좋습니다. 저는 그들이 어떻게 해냈는지 궁금합니다. 정말 고수입니다. 정말 전문적인 고급 인재여야만 해낼 수 있습니다.”

“공연은 특수한 것이 있습니다. 정말 다른 공간의 무엇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것이 아닙니다. 에너지, 기공의 자기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션윈 배우)에게는 정신적인 면과 인간성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무용은 가장 아름다웠는데 기술에서 보여준 것이지만 정신적인 것은 한 사람의 소질처럼 정신적인 면모는 복제하기 어렵습니다. 일반 공연에서는 볼 수 없는 것입니다. 션윈 공연에는 삼차원 공간, 사차원, 오차원 공간의 것이 있습니다. 정말 다릅니다. 그들에게는 그들의 특수한 내포가 있습니다. 이런 것이 있어야 진정하게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기술에 의지한다면 보고난 뒤 잊어버리게 됩니다.”

션윈을 다섯 번 본 무용 배우 “창세주의 신성함과 아름다움이 줄곧 인간 세상에 있었다”

舞蹈演员Jyoti Dixit女士观赏了神韵在悉尼的最后一场演出。

시드니 마지막 션윈 공연을 본 무용배우 죠티 딕시트

무용배우이며 힌두교 신도인 죠티 딕시트(Jyoti Dixit)는 올해 다섯 번째로 션윈을 봤다. 그녀는 작년에 전달한 정보는 올해와 다르다고 말했다. “작년에 션윈 가수는 천당이 인간 세상에 내려질 것이라는 정보를 전달했는데 올해는 다 강렬한 약속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부처님이 이미 지구에서 천당을 짓고 있는 것입니다.” “저에게 희망은 아주 작은 단어였는데 션윈을 통해 저는 약속을 보았습니다. 창세주의 신성함과 아름다움이 줄곧 인간 세상에 있었는데 사람들은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 때문에 이런 신성한 아름다움을 일부러 홀시하고 있습니다.”

“션윈은 중화 오천년 전통문화를 부활하는 것으로서 아주 좋은 것입니다! 공연은 모든 신앙 있는 사람에게 혜택을 주었으며 그들을 연결시켜 주었습니다. 이는 아주 중요합니다. 션윈이 하고 있는 것은 바로 사람들에게 창세주에 대한 신성하고 아름다운 이해를 주고 화목과 균형을 잡아줍니다. 여러 민족은 마땅히 평화를 유지해야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 중에는 나쁜 사람이 파룬따파 책을 물에 던져 파룬따파 수련자가 아주 상심하고 실망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파룬따파는 경서를 물에 던져버린다고 해서 끝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이어서 자비로운 보살님이 나타나 경서를 물에서 꺼냈습니다. 진리는 종결되지 않는다는 뜻인데 바로 파룬따파입니다. 모든 에너지는 모두 창세주에게서 온 것입니다. (어떤 일이 발생한 것)그것은 다만 우리 신성에 대한 시험입니다. 창세주가 보실 때 그것은 우리가 어떻게 확고하게 이 진리의 길을 가는지를 시험 치는 것입니다. 우리 신성에 대한 시험이 지금 바로 이 지구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이 다 션윈을 보아야 한다고 말했다. “(오지 않은 사람은) 그들의 자아의식이 그들이 공연을 보지 못하게 저애한 것입니다. 이런 자아의식이 그들이 인식하는 신의 존재를 저애했고 그들이 인식한 창세주의 존재를 저애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생활을 더 아름답게 할 수 있다고 여기면서 신을 멀리하고 있으며 또한 이 때문에 자신이 인간 세상에 내려온 목적을 멀리하고 있습니다. 션윈은 계속 공연될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션윈의 월드투어를 가로막지 못할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파룬따파 수련생을 막지 못할 것이며 어떤 일이든 제가 파룬따파와 연결될 수 있는 것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 제가 힌두교 신도이긴 하지만 어떤 일이든 제가 션윈 공연을 보러 오는 것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 션윈은 계속 사랑과 자비를 전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션윈을 거절한다면 그것은 그들 자신의 손실이 될 것입니다.”

안무 전문가 “신이 당신을 여기에 오게 이끌었고 최종적으로 또 당신을 데리고 갈 것”

专业编舞Manuela Oliveira(右)和朋友(左)观看了神韵演出。

션윈 공연을 보러 온 안무 전문가 마뉴엘라 올리베이라(우)와 친구(좌)

안무가이며 무용배우인 마뉴엘라 올리베이라(Manuela Oliveira)는 션윈의 의상과 무용에서 보여준 신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저는 이 공연을 좋아합니다. 우선 의상이 불가사의할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무용은 신성과 관련됐습니다.” “공연 속에 사찰과 부처님이 나타났습니다. 무용은 그렇게 유창했는데 진실한 무용 형식인 것 같았습니다. 무용에는 자체의 언어가 있었고 일종 조화로운 운율의 유동이 그 속에 있었습니다. 아주 순정해 당신의 공명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당신은 그것을 감각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로 넘치고 사람마음을 분발시킵니다.”

“인물은 배경화면에서 무대에 올라왔고 다음 또 무대에서 배경화면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그것이 미래인 것 같았고 당신에게 미래의 통로를 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이끌어 이곳에 오게 한 다음 또 당신을 데리고 갑니다. 저는 고층 생명이 이곳에 왔다고 믿어마지 않습니다.”

철학교수 “션윈 가사는 일종의 호소”

原哲学教授Peter Deretich和太太Georgia Deretich一起观看了神韵演出

전 철학교수 피터 데레티치와 부인 조지아 데레티치가 함께 션윈 공연 보러 왔다.

동유럽에서 온 전 철학교수 피터 데레티치(Peter Deretich)와 부인 조지아가 함께 션윈 공연을 보러 왔다. 데레티치 교수는 본인은 발레나 중국고전무용 전문가는 아니지만 공연이 아주 아름답다는 것을 느꼈고 음악이 아주 감동적이어서 깊은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문화를 좀 알고 있었다. “공연은 중국문화를 회복하는 것입니다. 중국은 유일하게 문명이 중단되지 않은 나라로서 풍부한 문화가 있으며 아주 일찍부터 시작됐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중국은 예수님 이전의 600년 전처럼 찬란하지 않습니다. 그때 중국은 절대적으로 강했습니다. 그런 문화가 마땅히 오늘 회복돼야 합니다. 중국전통문화에 내포된 철학 논리는 서양 국가의 성취를 더욱 초월했습니다. 중국문화에는 더 명확한 목표가 있습니다. 중국문화는 문제를 아주 많은 부분으로 세분화했고 문제 특성과 관련성이 집중됐습니다. 논리로는 이렇게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총명은 지혜가 아닙니다. 중국문화는 지혜가 담겨있습니다. 총명과 지혜는 다릅니다. 미묘한 구별이 있습니다.”

그는 션윈 가사는 사람에 대한 일종 호소라고 말했다. “그것은 일종의 호소입니다. 행동에 대한 호소이고 소리의 호소이며 사람이 사고하게 호소합니다.”

부인 조지아는 5년 전 션윈을 보았는데 올해 공연은 신성에 대한 표현이 더 깊었다고 말했다. “공연 첫 번째 프로그램(구세정법: 救世正法)은 창세주가 인간 세상에 내려오셔서 모든 사람과 물질을 창조하신 사실을 엮었는데 저는 이 프로그램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는 한 가지 정보를 전달한 것입니다. 바로 우리는 동일한 조물주가 만든 것이라는 것입니다.”

호주 언론인 “전통문화는 반드시 회복될 것”

골드코스트에 주재하는 호주TV 9번 채널 기자 니콜 로울스(Nicole Rowles)는 말했다. “무용배우의 기술은 빈틈없이 완벽했습니다. 모든 예술 요소는 정말 교묘하게 하나로 융합되어 저는 눈을 크게 뜨게 됐습니다. 특히 얻기 어려웠던 것은 션윈이 관중에게 특별한 느낌을 준 것입니다. 무용가들은 뛰어난 무용 기교로 하나 또 하나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엮었습니다.” “내심의 기쁨을 느꼈습니다. 고대 문화가 무대에서 새로운 활력을 발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전 세계 관중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아주 특수한 경험입니다. 사람들이 공연장을 떠날 때에도 열정으로 넘친 분위기에 빠져있었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절대적으로 사람마음을 감동시킨 것입니다.” 그는 또 말했다. “이런 공연을 골드코스트에 가져다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예술가들이 그렇게 큰 심혈을 부어 이런 공연을 성취한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배우들이 쏟은 사랑, 기쁨과 열정 등 모든 감정을 느꼈습니다. 이는 정말 남다른 체험입니다.”

골드코스트 TV방송국 사회자 모이라 메이저(Moyra Major)는 션윈예술단 사회자를 인터뷰한 적이 있다. 그녀는 션윈의 아름다움은 언어로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전에 이런 공연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이는 정말 정신 여행입니다. 저는 아주 평화적이고 평온함을 느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여행이어서 그 속에 도취됐습니다. 저는 두 사회자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그들의 도움으로 잘 이해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주 다채로운 여행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말했다. “저는 션윈이 왜 중국에서 공연할 수 없는지 이해합니다. 아마도 션윈이 중국의 역사를 유지했기 때문일 수 있는데 이런 이유는 말이 되지 않습니다. 이런 전통, 선조의 지식이 이렇게 아름답고 신기한데 정말 이해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선물을 거절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나요?”

시드니 유명 베테랑 기자 말콤 브라운(Malcolm Brown)은 말했다. “공산당이 통치하는 중국대륙에서 갖은 수단으로 전통문화를 뿌리째 뽑아버리고 있을 때 뉴욕에 본부를 둔 션윈예술단은 전통 중국문화를 유지하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은 보호라고 생각합니다.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문화는 회복될 것입니다.” “공산주의 정권이 중국에서 장구하게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동유럽과 소련 공산정권이 장구하지 않은 것처럼 지금 중국은 개변 중에 있습니다. 공산주의 정권은 최종적으로 붕괴를 피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때면 보존됐던 전통문화는 자연스럽게 다시 중국대륙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문장발표: 2016년 3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션윈>오세아니아
원문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6/3/18/325517.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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