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캐나다 토론토 수련생
[밍후이왕] 2016년 3월 13일, 토론토 천국악단과 요고 대오로 구성된 파룬궁 단체는 요청으로 캐나다 토론토 제29회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올해 130여 개 대오가 퍼레이드에 참가했고 파룬궁 대오는 유일한 화교 단체였다. 공식 인터넷 사이트와 매체 보도에 따르면 현장 관중은 50만 명에 달했고 캐나다 CP24 텔레비전 방송국은 현장에서 퍼레이드 성황을 전국적으로 생방송 했다.
2007년부터 올해까지 파룬궁 단체는 이미 연속 10년간 요청으로 이런 성대한 연례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파룬따파 단체의 늠름하고 씩씩한 자태와 아름다운 복장 색상은 퍼레이드 대오 중에서 유난히 눈에 띄었다. 선율이 아름답고 듣기 좋은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성왕(法輪聖王)’과 ‘영원한 단풍잎’ 등 음악이 울려 퍼지자 길 양옆의 관중들은 음악에 도취하여 춤을 추기도 했다. 길에서 화교들은 파룬따파의 진상을 들은 후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흔쾌히 탈퇴했다.
파룬따파 단체 중, 천국악단이 퍼레이드 대오에서 행진하다.
파룬따파 단체 중, 요고 대오가 퍼레이드 대오에서 행진하다.
퍼레이드 주최 측 책임자, 사람들은 모두 파룬따파 단체를 좋아합니다.
‘성 패트릭스 데이’ 대형 퍼레이드 주최 측 책임자 앨런 루 회장
‘성 패트릭스 데이’ 대 퍼레이드 주최 측 책임자 앨런 루 회장은 “이는 하나의 성대한 행사이며 우리는 누구든 초청하여 참가하게 합니다. 파룬따파 단체는 이미 다년간 이 퍼레이드에 참가해 환영받고 있습니다. 그들의 대오는 200명으로 구성됐고 사람들은 그들을 모두 매우 좋아합니다.”라고 말했다.
토론토 대학 박사, ‘진·선·인(真·善·忍)’은 우리 지역사회의 자랑거리입니다.
스페인에서 와 토론토 대학에서 박사 공부하고 있는 안토니오 바바는 파룬따파 대오에 끌려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파룬따파의 진상을 들은 후 바바는 말했다. “저는 파룬따파 단체를 매우 좋아합니다. 진선인을 신앙하는 것은 우리 지역사회에 매우 좋은 것입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마땅히 중국을 포함한 세계 어느 나라에서든 모두 자유로이 파룬궁을 수련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등학교 교사, 파룬따파 대오는 매우 우수합니다!
토론토 고등학교 교사 윌리엄 딜리(왼쪽 두 번째)와 가족
윌리엄 딜리는 토론토 한 고등학교의 교사로 오늘 가족들과 함께 대 퍼레이드를 구경했다. 딜리는 말했다. “파룬따파 대오는 매우 우수합니다! 그들의 복장은 매우 아름다워 저는 매우 좋아합니다.” 그는 파룬따파 진상전단을 받은 후 수련생에게 감사를 전했다.
예술가, 파룬따파 대오가 연주한 곡은 사람의 마음을 매우 감동케 합니다.
예술가 티나
밴쿠버에서 온 티나는 예술가다. 그녀는 길옆에서 천국악단과 요고대의 공연을 흥미진진하게 구경했다. 티나는 말했다. “나는 그들의 음악을 매우 좋아합니다. 음악이 사람의 마음을 감동케 합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는 진상을 들은 후 티나는 말했다. “저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반대합니다. 저는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회사 고문, 저는 박해 원흉 장쩌민(江澤民)이 처벌될 것을 희망합니다.
토론토 한 회사의 고문인 제니퍼 번즈(가운데)는 친구와 함께 퍼레이드를 구경했다.
제니퍼 번즈는 토론토 한 회사의 고문이다. 친구와 함께 퍼레이드를 구경하며 말했다. “파룬따파 대오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저는 그들을 사랑합니다!” 번즈는 파룬따파를 알고 있고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서 말했다. “중국의 인권은 좋지 않으며 이런 제도하에 매우 많은 불행한 일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는 박해 원흉 장쩌민이 처벌될 것을 희망합니다.”
화교가 진상을 듣고 중국공산당의 조직에서 흔쾌히 탈퇴했다.
당일 적지 않은 화교들이 퍼레이드를 구경했다. 그들은 파룬궁 단체의 대오를 매우 좋아한다고 표시했다. 그들 중 많은 사람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자들을 박해하고 있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고 하자, 진일보로 수련생이 그들에게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해야만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말해 많은 사람이 현장에서 흔쾌히 삼퇴 했다.
퍼레이드가 시작하기 전, 파룬따파 단체는 토론토 대학의 한 건물 앞에서 리허설을 했고, 한 화교 여성이 현장을 지나다가 파룬따파 진상을 들은 후 영문 이름으로 일찍이 가입했던 공청단과 소선대 조직에서 흔쾌히 탈퇴했다.
길옆에서 퍼레이드를 구경하던 또 다른 화교 여성은 파룬궁수련생에게 자신은 이미 파룬따파 진상전단과 CD를 본 적이 있지만, 아직 삼퇴는 하지 않았다고 했다. 파룬궁수련생이 그 여성에게 삼퇴의 중요성을 알려주자 중국에서 가입했던 공청단과 소선대에서 즉시 탈퇴했다.
현재 홍콩에 거주하고 있는 쿵(孔) 씨 여성은 남편과 함께 관중석에서 파룬따파 대오를 신나게 사진 찍었다. 그녀는 이 화교 단체의 공연을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다. 파룬궁진상을 들은 후 이 여성은 자신의 이름으로 기꺼이 삼퇴 했다.
중국 둥베이(東北)성에서 와 현재 토론토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는 여학생은 파룬따파 퍼레이드 대오를 따라가며 휴대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했고 돌아가 진지하게 감상하겠다고 했다. 파룬궁진상을 들은 후 그녀는 가명으로 삼퇴 했다.
문장발표: 2016년 3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3/16/3254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