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신년 퍼레이드, 말레이시아 시민들에게 진상 알려(사진)

글/ 말레이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새해 초이렛날에 이어 말레이시아 파룬궁수련생들은 체 라스 크라운 시티에서 새해 퍼레이드를 개최했는데 시민들의 대 환영을 받았고 이후 새해 14일(2월 21일)에는 셀랑 고르주의 또 다른 화인 거주지 세멘이(Semenyih)에서 다시 한 차례 새해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시민들에게 새해 축복과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해주었으며 역시 시민들로부터 환영을 받았고 또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 진상을 들었다.

图1-6:充满传统文化和喜庆气息的法轮功游行队伍,一路上广获士毛月华人聚集地的民众的欢迎。

전통문화와 경축 분위기가 가득한 파룬궁 퍼레이드 대오가 화인 거주지의 시민들로부터 환영을 받다.

이와 동시에 조호르 주 수도인 조호 바루에서도 일부 파룬궁수련생들이 새해 13일(2월 20일)오후 6시에 조호 바루의 한 도시인 세티아 인다(Setia Indah)에서 새해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화인 전통문화의 분위기로 충만한 용춤 대오, 선녀 대오, 초롱불 대오 및 요고 대오는 현지 시민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하며 새해를 축복했다.

图7:大年十三,部份法轮功学员来到新山Setia Indah 举行了一场新年文化游行,为当地民众送上新年祝福

새해13일,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이 조호 바루 세티아 인다(Setia Indah)에서 새해를 축복하는 퍼레이드를 개최하다.

세멘이(Semenyih)에서 퍼레이드를 시작하기 전인 오전 9시경 이미 많은 현지인들이 장엄하고 아름다운 파룬궁 퍼레이드 대오에 관심을 보이며 둘러싸고 구경했다. 시스템 엔지니어인 인도 출신 찬드라(Chandra)는 당일 아침 이곳에서 아이와 축구를 하다가 파룬궁 퍼레이드 대오를 만나게 됐다. 찬드라는 아이와 함께 즐거워하며 “파룬궁 퍼레이드 대오의 전통복장과 전통 문화공연이 사람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해주며 잡념도 없게 합니다.”고 말했다.

말레이시아 주민들의 오해를 풀다.

60여세의 주민 궁궈핑(龔國平)씨는 당일 친구와 함께 파룬궁 퍼레이드 대오를 구경했다. 그들은 의문을 갖고 있었는데 바로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왜 박해하는지 알고 싶었던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눈앞에 보이는 파룬궁은 정정당당하게 퍼레이드를 하고 전체 분위기도 평화롭고 즐거우며 시민들의 환영을 받기 때문이었다.

수련생이 그들에게 파룬궁은 중국에서부터 시작하여 세계 100여 개 나라에 전파됐고 화인뿐만 아니라 서양인들까지도 직접 체험한 후 파룬궁은 확실히 만나기 어려운 공법이라고 인정하며 1억 여명에 달하는 사람들의 심신을 건강하게 하고 도덕을 승화하게 했다고 알려주었다. 불행한 것은 1999년 중국공산당의 전 우두머리인 장쩌민(江澤民)이 개인적인 질투로 인해 남의 충고를 듣지 않고 자기 고집대로 파룬궁수련 단체에 대해 폭압적인 박해를 발동했고 심지어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했는데 중국과 세계에 거대한 재난을 초래했다고 알려주었다. 또한 장쩌민이 범한 하늘에 사무치는 죄행은 죄책을 면할 수 없으며 현재 중국대륙에서 이미 20만이 넘는 사람들이 그를 고소했다는 것도 알려주었다.

태도가 냉담하던 궁 씨는 진상을 명백히 안 후 우호적으로 변했고 자발적으로 관련 자료를 요구하며 집에 가 읽어보겠다고 했다. 파룬궁퍼레이드 대오가 점차 멀어지자 궁 씨는 이번 퍼레이드는 매우 성공적이라고 마음속의 말을 전했다.

파룬궁수련생 제시카도 반응이 매우 격렬하고 진상을 모르는 주민을 만났다. 60~70세의 흰 수염을 기른 어르신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제시카가 그에게 전단지를 주려고 하자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사정없이 욕하며 중국을 반대하는 짓이라고 했다. 제시카는 그에게 차분하게 진상을 알려주었다. “우리는 중국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진상을 알려 중공의 죄행을 폭로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심지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을 알고 있나요?” 이렇게 말하자 매우 화나있던 어르신은 마치 한순간에 명백히 안 것 같이 한마디 반박도 하지 않았다. 수련생이 다시 그에게 전단지와 ‘9평공산당’을 건네주며 진상을 알아보라고 하자 그는 기꺼이 받았다.

시민들이 장쩌민 고발에 서명하며 인권을 수호하다.

한 50~60세의 현지 화인은 파룬궁수련생을 보자 수련생이 파룬궁을 소개하기도 전에 자발적으로 그녀에게 “당신들은 파룬궁인가요?”라고 물었다. 일찍부터 진상을 알고 있던 이 남성은 파룬궁이 중국공산당에 의해 박해 당한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파룬궁퍼레이드를 구경한 후 “당신들이 이곳에 온 것은 매우 좋은 일이며 파룬궁은 좋은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图8:明白真相的民众都纷纷签名举报江泽民。

진상을 명백히 안 시민들이 잇달아 서명하여 장쩌민을 고발했다.

파룬궁수련생 천(陳)씨는 당일 시민들에게 진상을 알리며 장쩌민을 고발하는 청원서에 서명을 받았다. 그녀는 일부 사람들이 일찍이 들었던 부면적인 보도로 인하여 진상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만나는 사람마다 먼저 진상을 알려주었다고 했다.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된 시민들이 잇달아 서명하여 장쩌민을 고발했다.

천 씨는 또 시민들에게 ‘9평공산당’ CD를 나누어 주며 그들이 더욱 깊이 진상을 알 수 있게 했다. 우리가 사람으로 태어나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진상을 이해하는 것은 다음 세대를 위하는 것으로 거짓말에 속지 말고 공산당이 얼마나 사악한지를 알아야하는데 바로 이 CD의 진실한 이야기를 보아야 한다고 알려주었다. 여기까지 들은 그들은 모두 머리를 끄덕이며 받아갔다. 그날 천 씨는 ‘9평공산당’을 모두 배포했다.

문장발표: 2016년 2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2/29/3247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