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가오슝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리며 새해 인사 올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쑨보, 쑤룽 대만 가오슝 인터뷰 보도) 2016년 새해가 다가올 무렵인 12월 27일, 대만 가오슝의 일부 파룬궁수련생들은 유명 관광지인 시쯔완(西子灣) 둑 광장에서 파룬궁 창시자이신 리훙쯔(李洪志) 스승님께 미리 새해 인사를 올렸다. 두 손으로 합장한 후 함께 “사존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를 외치며 리훙쯔 스승님에 대한 숭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시쯔완은 중국 관광객들이 필히 관광하는 곳이다. 행사에는 파룬따파 천국악단의 우렁찬 연주와 요고대 팀의 활기차고 친절한 공연, 시쯔완을 에워 싼 단체공법 시연도 있었다. 수련생들은 새해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고 대륙에서 온 관광객들이 해외에서 대법이 널리 전해진 성황을 보게 됨으로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랐다. 동시에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여러 수련생들이 자신이 대법 속에서 심신이 혜택을 입은 경험을 얘기하면서 사부님 은혜에 감사를 드렸다.

图1:二零一六年元旦佳节前夕,高雄法轮功学员在西子湾堤岸广场,提前向法轮功创始人李洪志先生拜年。

2016년 설날 명절이 올 무렵, 가오슝 파룬궁수련생들이 시쯔완 둑 광장에서 파룬궁창시자 리훙쯔 스승님께 미리 새해 인사를 드렸다.

图2:腰鼓队表演,欢迎大陆游客来了解法轮功真相。

요고팀 공연, 중국 관광객들이 파룬궁 진상을 알기 원하는 것을 환영

图3:天国乐团表演,吸引许多大陆游客观看。

천국악단 공연, 많은 대륙 관광객들의 시선을 끌다.

감독원 “대법 수련 후 나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을 배웠다”

图4:欣美说:“大法教导我成长、成熟,我找到了返本归真的路。”

신메이(欣美)는 “대법은 나를 성장하고 성숙되게 했으며 반본귀진의 길을 찾게 했다”고 말했다.

파룬궁을 수련한 지 8년이 넘는 대만 항만 사무국에서 감독원을 맡고 있는 신메이도 오늘 사부님께 올리는 새해 문안 활동에 참가했다. 신메이는 동료의 소개로 ‘전법륜’ 책을 읽은 후 수련의 길에 들어섰는데 당시 마침 인생의 의의를 찾으려 하고 있었다. 신메이는 각 방면에서 그녀에게 기쁨의 수확을 준 대법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건강 상황을 놓고 볼 때 신메이는 열 몇 살 때부터 각종 질병들이 많았다. 귀가 늘 염증을 일으켰고 머리가 어지러웠으며 눈이 가물가물했고 허리가 시큰거렸으며 등이 아팠고 부인병이 있었다. “매일 법학습을 하고 연공을 하는 중에서 이런 질병들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없어져 몸이 가벼워지고 체력도 좋아져 심신이 모두 홀가분해졌습니다.”

신메이가 더욱 감사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이것이다. “저는 성격이 많이 변했어요. 회사 임원이기 때문에 업무 담당자가 저와 의견이 다를 때면 예전에는 아주 강하게 나갔지요. 모든 일들을 다 제 생각대로 하려 했기에 쉽게 작은 일 때문에 화를 냈어요. 업무 스트레스가 아주 컸고 인간관계도 좋지 않았어요.”

수련 후 신메이는 매 하나의 일마다 모두 진지하게 수련자의 표준대로 하면서 주위의 일체를 선하게 대하고 언제 어디서나 남을 이해해주며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고려해주었다. 차츰 신메이는 흉금이 점점 넓어졌다. “지금 저는 오히려 동료의 의견을 중히 여기는데 일리가 있다면 그들의 방식대로 하게 함으로서 동료들에게 아주 큰 공간을 줍니다. 결과 전반 업무환경이 적극적이고 조화롭게 됐으며 동료들도 업무에 더욱 노력해 성과가 좋아졌습니다.”

수련을 통해 다른 하나의 수확을 얻게 됐다면 전통여성의 미덕을 소중히 해야 함을 깨닫게 된 것이다. “남편과 저는 모두 직장생활이 아주 바빠요. 수련하기 전에 저는 아주 독단적이었는데 많은 일은 무조건 제가 말한 대로 해야 했어요. 설사 이후에 제가 잘못했다는 것을 발견해도 절대 잘못을 인정하지 않았지요. 수련 후 생활 속에서 ‘진선인(眞善忍)’을 실천하면서 정말 부끄러웠어요. 안으로 찾는 것을 배웠고 많은 일에서 남편과 소통하면서 그의 의견을 존중하고 그에게 아주 큰 공간을 주었지요. 비록 지금 남편은 수련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대법을 아주 지지해주고 제가 대법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아주 협조해주며 대법 진상을 알리는 것을 이해해 줍니다.”

신메이는 사부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대법은 저를 성장하게 하고 성숙되게 했으며 반본귀진의 길을 찾도록 했어요. 저는 가장 운 좋은 수련자라고 느끼고 또한 자신이 진정한 수련자가 되어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명 요리사가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려

图5:因修炼大法,身心和事业有着天翻地覆的变化,耀鸿感激地说:“这一切都是大法赐予的福报。”

대법 수련 후 심신과 사업에 천지개벽의 변화를 가져온 야오훙(耀鴻)은 감격스러워하면서 말했다. “이 일체는 모두 대법이 가져다 준 복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모두 가오슝 강산(岡山)에 장사가 흥성하는 ‘하커쥐카오(哈克焗烤)’ 가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우수한 품질에 맛있고 적정한 가격으로 유명하다. 사장 야오훙은 파룬궁수련생으로서 대법을 수련했기에 심신과 사업에 천지개벽의 변화가 생겼다. 야오훙은 감격해하면서 말했다. “이 일체는 모두 대법이 가져다 준 복입니다.”

야오훙은 어려서부터 깊은 산에서 자랐는데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 중학교 졸업 후 기술을 배워 자동차 도장 기술자로 일했다. 20~30년 해왔는데 담배, 술, 도박, 상스러운 말 등 많은 나쁜 습관이 생겼다. 다행인 것은 그가 여전히 선해지려는 마음을 품고 있다는 것이다. 체력적인 부담이 너무 커 차츰 눈이 손상을 입어 물건이 얼룩져 보이고 화를 잘 냈으며 사람이 검고 빼빼 말랐다. 2001년 초, 그는 단호하게 직업을 바꿔 철판구이를 팔았다. 맛있는 소스를 만드는 것을 배웠지만 심신은 여전히 피곤했다.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나는 이러한 삶을 바꾸고 싶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기적이 나타났다. 타이난(台南)에서 살고 있던 야오훙의 남동생이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는데 느낌이 좋아 급히 대법을 그에게 소개해주었다. 야오훙은 ‘전법륜’ 책을 받은 후 시간이 있으면 보았고 그 후 대법 사부님의 ‘각 지역 설법’을 보았는데 볼수록 대법이 좋다는 것을 느꼈다. “이것이 바로 제가 원하던 것입니다. 저는 품성이 고상한 진수제자가 되겠다고 결심을 내렸는데 나쁜 습관이 발견되기만 하면 결심을 내리고 고쳤습니다.” 차츰 그는 연공을 하기 시작했고 홍법과 진상 알리기에도 참여하면서 진정으로 대법 수련에 들어와 심신에 커다란 변화가 생겼다.

반년 후 기회가 생겨 쥐카오를 배우게 됐다. 요리업의 기초와 배경이 전혀 없는 야오훙이지만 법을 학습하고 연공했기 때문에 심성에 대한 요구를 소홀히 하지 않았고 심경도 갈수록 평온해지고 머리도 명석해졌다. 마치 생각이 탁 트인 것처럼 무엇을 배우면 그것을 할 줄 알게 됐고 고객의 애호에 따라 새로운 맛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수련했기 때문에 이익을 아주 담담히 여기게 돼 모든 식자재, 예를 들면 치즈, 해산물, 육류, 음료 등을 모두 품질이 우수하고 건강에 좋은것으로 했다. 게다가 맛이 있는데다 적정한 가격이어서 손님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많은 간판 요리들은 입소문이 특히 좋아 늘 미리 주문하거나 혹은 줄을 길게 서야만 살 수 있어 장사가 아주 잘 됐다.

야오훙은 말했다. “대법 수련은 제 인생의 전환점으로서 사부님께서 저에게 복을 주신 것입니다. 심신이 건강해졌을 뿐만 아니라 생활도 착실해졌고가게 장사도 갈수록 잘 됐고 경제력도 갈수록 나아졌어요. 저 역시 가게의 10, 20명 직원들에게 순정한 환경을 만들어주었는데 욕을 하지 않았고, 상화하고 진실하며 선한 마음으로대했기에 관리할 필요가 거의 없었어요. 직원들은 자율성이 아주 높았고 대법수련의 아름다움도 느꼈기에 있기만 하면 여러 해 동안 있습니다.”

현재 도덕이 크게 미끄럼치고 가짜 물건, 유독 식품이 인체건강을 해치는 사건이 빈번히 일어나고 있을 때 ‘하커’의 품질 좋고 저렴한 음식은 더욱 소중하게 여겨져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었다. 외지에 있는 아들 친구도 먹은 후에 “너의 아버지가 배우는 파룬궁은 보통이 아니야. 양심적으로 가게를 운영하고 계셔”라고 말했다.

야오훙은 감사해하면서 말했다. “쥐카오 업종에서 저는 할 줄 모르던 데로부터 하게 됐고, 경제력이 좋지 않던 데로부터 부유해졌으며, 심신이 다운됐던 데로부터 건강하고 고상해졌는데 이것은 모두 대법의 가르침과 은혜입니다. 새해 명절이 다가올 무렵 온 가족이 사부님께 새해 문안을 올립니다. 온 가족이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업무매니저 “진(眞)은 사람이 일을 처리하는 바른 길”

图6:任职于保险公司业务经理的晃瑞说:“修炼大法后让我深深受益的是,我以‘真善忍’待友,多政商朋友因此肯定‘法轮大法好’,明白真相。”

보험회사에서 업무 매니저를 맡고 있는 황루이(晃瑞)는 말했다. “대법을 수련한 후 크게 혜택을 입은 부분은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친구를 대했기에 정계, 재계 친구들도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인정하고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됐습니다.”

보험회사 업무매니저를 맡고 있는 황루이는 말했다. “대법을 수련한 후 크게 혜택을 입은 부분은 아무리 큰 고험과 어려움 앞에서도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친구를 대하고 성실하고 착실하게 크고 작은 일을 처리한 것입니다. 많은 정계, 재계 친구들도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인정하고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됐으며 나서서 중국공산당에게 파룬궁 박해를 중지할 것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황루이는 열 몇 살 때부터 기공과 도를 닦는데 호기심이 많았다. 2000년 때 ‘중화TV’ 뉴스를 보게 됐는데 “많은 사람들이 캠퍼스 내에서 파룬궁을 연마하는 것이 유행되고 우아하고 아름다운 5장 공법 시범”이라는 것이 그의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아마 인연이 닿지 않았는지 한동안 알아보아도 어디에서 배우고 연마하는지 알아내지 못했다.

어느 우연한 기회에 A지역에서 친구를 만나게 됐지만 자신이 길을 잘못 들어서 B지역으로 향했다. 머리를 들어보니 ‘파룬따파 공법 무료 전수’라는 간판을 건 집이 보였는데 가오슝 오복길에서 파룬궁 9일 학습반을 하는 곳이었다. 황루이는 아주 격동했다. 안에 있던 파룬궁수련생은 그에게 파룬궁은 무엇인지, 어떻게 수련하는지 소개해 주었다. 황루이는 끝내 소원대로 대법 수련에 들어오게 됐다.

수련 후 황루이의 체질은 아주 많이 개변됐다. 평소 업무량이 아주 많아 만성 피로에 걸려 아주 쉽게 피곤했는데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이 매우 어려웠다. 매일 연공 후 새벽 5시면 자연스럽게 깨어나고 눈을 뜨면 정신이 아주 좋고 체력도 왕성해 하루 종일 정신상태가 아주 좋았다.

다른 한 방면은 업무 때문에 매일 여러 직업, 개성을 지닌 사람들을 만나야 했고 예기치 않게 일어나는 일들이 끝이 없었다. 수련 전에 황루이는 늘 아주 귀찮아했고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기 힘들었다. 수련 후 자신의 인내심이 강해졌고 생각이 비교적 맑아졌으며 일이 발생해도 자신의 감정을 억제할 수 있었다. 안으로 찾는 것을 배웠고 왜 이런 일에 부딪혔는지, 자신이 무엇을 잘하지 못해 나타난 건지,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 생각했다.

수련 시간이 증가함에 황루이의 지혜도 갈수록 승화됐다. 그는 파룬따파 ‘진선인(眞善忍)’은 원용불파의 법보(法寶)라는 것을 깨달았다. “무슨 일을 함에 있어 직위가 아무리 높고 사업에 얼마나 큰 성취를 이루었던지 사람을 대하고 일을 처리할 때에는 진실하고 성실해야 합니다. ‘진’은 사람이 일을 처리함에 있어 바른 길입니다.” 그의 업무는 늘 각 분야 유명 기업가들과 교제하게 되는데 만약 기업가가 ‘진(眞)’을 해내지 못하고 속이고 거짓을 꾸민다면 고난, 고험이 잇달아 올 것이며 결국 진상이 폭로돼 지위와 명예도 잃게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집안의 자녀는 어려서부터 밍후이반에서 법학습하고 연공해 신체 저항력이 다른 아이들보다 좋아 거의 질병에 걸린 적이 없었다. 학교에서 친구들과도 잘 지내 선생님의 칭찬을 받고 있으며 아내 역시 수련하기에 온 가족이 법리에서 교류해 관계가 아주 조화로웠다. 새해가 올 무렵, 황루이는 사부님에 대한 숭고한 경의를 깊이 표시했다.

문장발표: 2015년 12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2/29/3212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