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토론토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5년 12월 28일, 캐나다 토론토 파룬궁수련생들은 시 중심 중구 차이나타운에서 ‘진상 만리장성’ 활동을 개최했다. 활동 주제는 ‘대륙 동포들이 새해를 즐겁게 보내기를 축원합니다’와 ‘20만 명 장쩌민 고소 대열풍 성원’이었다.
비록 날씨는 추웠지만 ‘진상 만리장성’ 활동 현장 분위기는 매우 열렬했다. 시민들은 잇달아 걸음을 멈추고 파룬궁 진상을 알고 싶어했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저지’와 ‘전 세계 장쩌민 고소’ 청원서에 서명을 받았다. 많은 현지 중국인들이 파룬궁 진상을 안 후 잇달아 ‘삼퇴’(중국공산당의 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했고 새로운 면모로 2016년을 맞이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토론토 중구 차이나타운에서 ‘진상 만리장성’ 활동을 개최하다.
토론토 파룬궁수련생 주씨와 부인 리씨가 추위를 무릅쓰고 현수막을 펼치고 있다.
중국공산당이 없어야만 중국인들이 진정으로 행복한 삶 살 수 있어
파룬궁수련생 주(朱)씨와 부인 리(李)씨는 오늘 아이와 함께 활동 현장에 찾아왔다. 리씨는 말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것은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 진상을 알 수 있고 사람들에게 현재 중국 대륙에서 아직도 파룬궁수련생 박해가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함이며 사람들에게 중국공산당이 중국 대륙과 해외에서 한 파룬궁 관련 선전은 모두 거짓이고 헛소문이자 비방이라는 것을 알려주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계속해 중국공산당의 기만에 속지 말기를 희망합니다. 우리 한 가족이 이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중국인들의 탈당을 성원하기 위함입니다. 중국공산당이 없어야 중국인들은 진정으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에서 탈퇴하고 잔혹한 폭행에서 벗어나야만 사람들은 평화롭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주씨는 말했다. “장쩌민 고소는 매 중국인들이 모두 마땅히 해야 하는 일이며 장쩌민은 재임 기간 중국인들을 박해하는 많은 일을 했고 가장 잔혹한 것은 1999년에 발동한 파룬궁 박해 운동입니다. 그때부터 장쩌민을 우두머리로 하는 중국공산당은 곧 몇 백만 명에서 수 천만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파룬궁수련생들을 불법적으로 감옥에 감금해 박해를 진행했고 심지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산채로 적출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은 모두 이번 잔혹한 박해를 마땅히 저지해야 하며 파룬궁 박해를 조속히 끝내야 합니다. 저는 캐나다란 자유의 땅에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는 이런 방식으로 ‘장쩌민 고소’ 대열풍을 성원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부 일을 해야 합니다.”
마땅히 장쩌민을 심판대에 보내야!
토론토시 토목 엔지니어 샘(왼쪽)
토론토 토목 엔지니어 샘은 파룬따파는 사람을 ‘진선인’ 원칙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게 하는 공법이지만 중국대륙에서는 중국공산당에 의해 박해 당하고 있고 전공산당 독재자 장쩌민이 질투로 탄압을 발기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말했다. “중국공산당은 정말로 완전히 미친 것 같습니다! 마땅히 장쩌민을 심판대에 보내야 합니다!” 샘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저지’ 청원서에 서명하며 파룬궁수련생들의 반박해 활동을 지지했다.
여러분의 반박해 활동을 지지합니다!
줄리아나는 토론토시에서 왔고 오늘 가족들과 함께 활동 현장을 지나다 파룬궁이 중국에서 공산당의 박해를 당하고 있다는 진상을 안 후 말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공산당의 박해와 생체 장기적출을 당하고 있는 일을 들은 후 매우 괴로웠습니다. 여러분의 반박해 활동을 지지합니다!”
토론토 시민 줄리아나
줄리아나는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저지’ 청원서에 서명한 후 파룬궁 진상 전단지를 받았다.
‘장쩌민 고소’는 매우 적극적인 조치
미국 펜실베니아 밀러스빌 대학의 대학생 제시 허브(왼쪽 첫 번째)
제시 허브는 미국 펜실베니아에서 왔고 현재 펜실베니아 밀러스빌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다.
그는 친구 세 명과 함께 현장을 지나다 파룬궁 진상을 안 후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저지’와 ‘전 세계 장쩌민 고소’ 청원서에 모두 서명했다. 그는 말했다. “‘장쩌민 고소’ 활동은 매우 적극적인 조치이며 저는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현지 중국인의 삼퇴
파룬궁수련생 판(潘)씨는 현장을 지나는 한 중국 청년에게 진상을 알려주었다. 이 청년은 중국 광둥(廣東)성에서 왔다. 판씨가 파룬궁은 무엇이며 박해의 진상과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천리를 진술하자 청년은 일찍이 가입했던 중국공청단과 소선대에서 흔쾌히 탈퇴했고 아울러 파룬궁 진상CD를 받았다.
한 중국인 모친과 아들은 활동 현장을 지나다 판씨가 건네는 파룬궁 전단지를 받았다. 그녀는 모자에게 말했다. “당신들은 우리가 여기서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나요?” 그들은 대답했다. “몰라요.” “우리는 여기에서 당신들에게 사실 진상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중국에는 현재 천재와 인재가 매우 많은데 중국인들이 중국공산당의 무신론에 의해 해쳐졌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도덕이 나빠져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분하지 못합니다. 중국공산당은 ‘천안문 분신자살극’을 허위로 조작해 파룬궁수련생 박해를 진행했고 심지어 생체로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했고 불법(佛法)을 위반했는데 죄악이 얼마나 큽니까?! 선악에 보응이 따르는 것은 천리입니다. 우리는 모두 중화민족의 후손이며 마르크스-레닌의 자손이 아니므로 중국공산당의 당원,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해 그것과 함께 그것의 재앙에 따라가지 말아야 하는데 그렇지 않나요?” 두 명은 모두 웃으며 “이치 있는 말씀입니다”라고 말하며 공청단과 소선대 조직에서의 탈퇴에 동의했다.
파룬궁수련생 저우(周)씨는 차이나타운 활동 현장에서 행인들에게 끊임없이 파룬궁 진상을 알렸고 아울러 적지 않은 중국인들을 도와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하게 했다. 그녀는 남학생 두 명을 만나 ‘삼퇴하면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다’를 언급하자 그들은 말했다. “우리는 정치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저우 씨는 두 학생에게 말했다. “중국공산당이 정치에 참여한다는 말을 이용하는데 그것은 사람을 때리는 하나의 몽둥이입니다. 중국공산당은 현재 탐오 부패와 못된 짓이란 못된 짓은 모두 하는데 특히 파룬궁수련생 박해와 심지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폭리를 도모하는 것으로 신과 사람을 모두 분노케 합니다. 내가 학생들에게 이 일을 알려주는 것은 재난에서 벗어나 중국공산당의 거짓 선전을 듣지 말고 위험한 길에서 벗어나게 해주려는 것입니다.” 두 학생은 진상을 안 후 공청단과 소선대에서 탈퇴했고 감사를 표했다.
문장발표: 2015년 12월 3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2/31/3215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