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태국 정신과학 전시회서 파룬궁이 인연 있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다

글/ 태국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5년 12월 10일부터 13일까지 태국 정신과학 연구원이 주최한 제24회 ‘태국정신과학 전시회’가 방콕 프라나콘 라자바트 대학에서 개최됐다. 전시회에서는 보건, 양생, 기공, 심리학 등 백여 개 방면의 연구 성과를 전시했다. 현지 파룬궁수련생들도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파룬따파(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전파했다.

图1-2:参观者在法轮功展位索拿取资料,请购大法书籍,了解真相
관람객들이 파룬궁 부스에서 자료를 받아가고 대법서적을 구매하며 진상을 알아보고 있다.

전시 기간에 각지역 관람객이 끊임없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부스에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현수막을 높이 걸고 파룬궁이 중국에서 무고하게 박해당하고 있는 진상 및 파룬궁 소개 등의 사진들을 전시했으며, 파룬따파 서적, 진상자료, CD, 연꽃 등과 대법이 세계 각지에 널리 전해지는 상황을 소개하는 동시에 공법시연 동영상을 방영했는데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시민들은 자세한 정보를 문의하기도 했다.

4일간의 전시 중 주최 측의 배치로 파룬궁수련생들은 무대에서 5세트 공법을 시연했고 수련생 대표가 시민들에게 파룬따파의 ‘진선인(眞善忍)’ 원칙 및 질병을 제거하고 건강한 신체와 도덕이 향상되는 공법의 효과를 소개했으며 아울러 수련생 세 명이 무대에 올라가 파룬궁 ‘진선인’ 원칙에 따라 수련한 후의 심신 변화에 대해 진술했다.

전시회에서 사람들은 파룬궁 부스에 끊임없이 찾아와 진상자료, 연꽃을 가져갔고 대법서적을 구매했으며 어떤 이는 이튿날 온 가족을 모두 데리고 오기도 했다. 파룬궁수련생이 현장에서 공법을 가르쳤는데 이 아름답고 평화로운 공법은 사람들의 깊은 흥미를 불러일으켜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이 현장에서 공법을 따라 배웠다.

 

图4-6:有缘人当场学炼法轮功
인연 있는 사람들이 현장에서 파룬궁공법을 따라 배우다.

문장발표: 2015년 12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2/14/3204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