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빈 스테판 광장에서 진상 알리기 가두극 공연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탕슈밍 오스트리아 비엔나 인터뷰 보도) 2015년 9월 19일 비엔나 시 중심에 있는 유명한 스테판 대성당 앞 광장은 유럽 파룬궁수련생이 진상을 전하고 역사를 보여주는 웅대한 무대가 됐다. 새벽부터 30여 개 국가에서 온 유럽 파룬궁수련생이 여기에서 단체 연공하고 집회하며 진상을 알렸으며 아울러 사람을 놀라게 하는 진상 가두극(街頭劇)을 공연해 파룬궁수련생의 16년간 반박해 역사를 세계 각지 시민에게 재방영했다.

图:二零一五年九月十九日下午,部分法轮功学员继续在斯特凡大教堂前广场上讲真相,人们驻足观看、了解真相并签名反迫害

9월 19일 오후, 일부 파룬궁수련생이 스테판 대성당 앞 광장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다.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보았으며 진상을 알고 반박해 서명했다.

오후 1시쯤 유럽 파룬궁수련생의 당당한 퍼레이드 대열이 스테판 대성당 광장에서 출발하여 3시간 동안 중국 파룬궁수련생의 장쩌민 고소 열풍을 성원하는 성대한 퍼레이드를 가졌다. 동시에 일부 파룬궁수련생들은 계속 스테판 교회당 앞에서 많은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렸다. 파룬궁수련생 연공 시범, 전단 배포와 한 쪽에 펼쳐놓은 진상 게시판은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었다. 많은 사람이 발걸음을 멈추고 보았으며 사람들은 끊임없이 테이블에 와서 진일보 진상을 알아보고 반박해 서명했다.

가두극으로 반박해 노정을 보여줘

图:真相剧讲述中共警察开始抓捕炼功中的法轮功学员

진상 알리기 연극으로 중국공산당 경찰이 연공하는 파룬궁수련생을 붙잡은 사실을 전하고 있다.

图:真相剧演示中共以各种方式酷刑折磨迫害法轮功学员

중국공산당이 각종 방식으로 파룬궁수련생을 고문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있다.

图:真相剧演示中共大规模活摘法轮功学员器官贩卖牟利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 대상 대규모 생체장기적출로 돈벌이하는 것을 전하고 있다.

图:观众通过真相资料了解到法轮功学员的诉江大潮

진상자료를 통해 파룬궁수련생의 장쩌민 고소 열풍을 알게 된 관중

오후 3시 우아하고 평온한 연공 음악이 스피커를 통해 스테판 광장에 울려 퍼졌다. 이후 파룬수련생이 자작한 진상 알리기 가두극 5편이 공연됐다. 파룬궁이 지금까지 지나온 노정이 담긴 5편의 줄거리는 각각 다음과 같다.

1. 대법이 널리 전해져 파룬궁수련생이 단체 연공하다

2. 형세가 갑자기 변해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해 경찰이 파룬궁수련생의 연공을 저지하고 파룬궁수련생을 불법적으로 구타하고 체포했다.

3. 파룬궁수련생에게 ‘진선인(眞善忍) 신앙을 포기하게 하려고 중국공산당은 각종 방식의 고문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다.

4. 중국공산당은 파룬궁수련생을 대상으로 대규모 생체 장기 적출하고 이를 통해 돈벌이하는 반인류 범죄를 저질렀다.

5.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파룬궁 박해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지만, 중국과 전 세계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 고소 열풍에 참여하고 추진하고 있다.

拼图:一些观众观看部分剧情后立即走到信息台前签名反迫害、谴责活摘、声援诉江

일부 관중이 일부 줄거리를 보고 바로 진상 테이블 앞에 와서 반박해 서명하고 생체 장기 적출을 규탄하고 장쩌민 고소를 성원했다.

图:在上演讲真相街头剧的两个小时里,签名谴责中共迫害和活摘器官罪恶的人明显增多

图:在上演讲真相街头剧的两个小时里,签名谴责中共迫害和活摘器官罪恶的人明显增多

진상 가두극을 공연한 2시간 동안 중국공산당 박해와 생체장기적출 악행을 규탄하는 서명을 하는 사람이 뚜렷하게 늘어났다.

광장에는 때때로 고문받는 파룬궁수련생의 ‘파룬따파’를 외치는 소리가 들렸으며 때때로 흉악한 경찰이 전기봉으로 파룬궁수련생을 전기충격으로 공포를 주는 ‘치칙’ 소리가 들렸다. 복장, 도구, 배우, 진상 현수막과 게시판이 다섯 차례 바뀌고 그 줄거리 주제에 맞는 진짜와 같은 음악 효과, 충격력이 아주 강한 무대 도구, 특히 간단하고 또렷한 영문 해설, 10여 분 정도의 줄거리는 관중을 놀라게 했고 16년 동안 파룬궁의 반박해 진상을 한눈에 보여주었다.

광장에서 한가하게 거닐던 사람들은 엄숙한 표정을 짓고 다가왔고 급하게 걸어가던 사람들도 발걸음을 멈추었다. 일부 관중은 일부분 줄거리를 보고 또 파룬궁 진상 해설을 들은 후 바로 진상 테이블로 와서 더 많은 진상 정보를 묻거나 반박해 서명하겠다고 했다.

파룬궁수련생의 장쩌민 고소 열풍을 지지할 수 있는 전문 서명용지가 있다는 말을 듣고 많은 사람이 지지서명을 하겠다고 했다. 진상 가두극을 한 세 시간 동안 중국공산당 박해와 생체 장기 적출 죄악을 비난하는 서명을 하는 사람이 뚜렷하게 늘어났다. 지지 서명한 사람은 오스트리아, 독일, 네덜란드, 스웨덴인이다.

두 시간 동안의 파룬궁 진상 가두극은 반복해서 5번 공연됐다. 중간중간 파룬궁 연공 시범을 끼워 넣었다.

네덜란드 청년 “이런 박해를 단호하게 반대”

네덜란드 청년 초이는 며칠 전 빈에 와서 빈 대학에서 정치학을 배우기 시작했다. 빈 스테판 광장에서 파룬궁 진상 가두극을 보고 즉시 자신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고 발걸음을 멈추고 열심히 파룬궁 진상 전단을 읽어보았다. 그는 아주 놀랍다면서 이런 진상은 정치가의 주목을 받아야 하며 공동으로 박해를 저지하고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 적출을 저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전체 사실을 완전히 알지 못하지만, 여기에서 처음 본 사실에서 발생한 모든 것(박해)을 저는 단호히 반대합니다. 나는 방금 유럽연합이 통과시킨 박해와 생체장기적출 저지를 호소하는 소식을 보았습니다. 나는 중국에서 죄수들이 고문받는 사실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으로서 이 일에 대해 뭔가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배운 전공과 이는 관계가 있습니다. 이는(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확실히 정치 각도에서 주목해야 할 문제입니다.”

초이는 진상 알리기를 가두극 식으로 더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것이 아주 좋다면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강제 장기 적출 범죄가 발생하도록 허락하는 것은 인류의 ‘수치’이며 모든 사람은 다 중국공산당의 반 인류를 반대한다고 말해야 한다고 그는 말했다.

스웨덴 퇴직 IT업계 매니저 “세계에 진상을 알리는 것은 아주 중요해”

图:二零一五年九月十九日下午,来自瑞典的安德森 (Anderson)先生和太太玛利亚(Maria)在维也纳斯特凡广场看到法轮功讲真相街头剧后进一步向法轮功学员了解真相

2015년 9월 19일 오후, 스웨덴에서 온 앤더슨과 부인 마리아는 빈 스테판 광장에서 파룬궁 진상 알리기 가두극을 보고 파룬궁수련생에게 진일보 진상을 알아보았다.

스웨덴에서 온 앤더슨은 퇴직한 IT업계 매니저다. 2015년 9월 19일 오후, 그와 부인 마리아도 빈에 관광 왔다가 우연히 스테판 광장에서 파룬궁 진상 알리기 가두극을 보았다.

앤더슨은 스웨덴에서 파룬궁을 들어보았지만,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정책이 이렇게 잔혹하고 비열함을 의식하지 못했으며 파룬궁수련생의 장쩌민 고소 성원 활동이 있는 것도 몰랐다면서 이는 그에게 모두 새로운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이 아주 좋아 그와 부인은 모두 큰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그들은 스웨덴어로 된 진상자료를 가져가고 파룬따파 사이트를 적고 돌아가 진일보 파룬궁을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앤더슨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다 파룬궁 진상을 알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는 세계 민주주의, 나아가 세계 모든 것에 모두 아주 중요합니다.”

파룬궁수련생 “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보고 모두 깨어나길 바란다”

图:九月十九日,西人法轮功学员迈克(Michael)参加了在维也纳斯特凡广场讲真相街头剧的演出,负责打出真相横幅并切换剧幕场景

9월 19일 서양인 파룬궁수련생 마이클은 빈 스테판 광장 진상 알리기 가두극 출연에 참가해 진상 현수막을 펼치고 극 장면을 바꾸는 일을 책임졌다.

서양인 수련생 마이클은 2010년부터 열심히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은 그를 더욱 건강하게 했고 생명의 의의를 알게 했다. 그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알길 바랐다. 그는 수련생들과 함께 진상 알리기 가두극에 출연한 것은 더 많이 사람이 진상을 알고 구도되기 위한 것이라면서 마음을 써서 사람을 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관광객 중 어떤 이는 발걸음을 멈추고 보았고 어떤 이는 멈추고 전반 극을 다 보았습니다. 그들은 도대체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알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펼친 현수막에는 일부 잔혹한 사진이 있습니다. 이는 게임이 아니라 진실하게 발생한 일입니다. 사람들은 이걸 볼 수 있으며 또 전단을 다시 볼 수 있으며 또 반박해 서명할 수 있습니다.”

“제가 그곳에서 현수막을 펼치고 서 있을 때 저는 자신이 극에 들어가도록 노력했습니다. 중국 파룬궁수련생이 받은 잔혹한 박해는 제 상상을 초월했습니다. 저는 저에게 두뇌가 명석해야 한다고 귀띔했고 속으로 광장에 있는 사람들이 다 와서 진상을 보고 모두 깨어나라고 외쳤습니다.”

图:九月十九日,来自德国的朝鲜族学员金女士参加了在维也纳斯特凡广场讲真相街头剧的演出

9월 19일 진상 알리기 가두극에 출연한 독일에서 온중국 교포파룬궁수련생 김 씨.

독일에서 온 중국 교포 수련생 김 씨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18년이 되며 독일에서 산 지 십몇 년 된다. 그녀는 늘 파룬궁수련생들의 법을 전하고 진상 알리기 활동에 참여했지만, 진상 가두극에 출연해보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출연한 감수를 물었더니 그녀는 효과가 아주 좋은 것 같다면서 많은 사람을 보아 좋았고 특히 소중한 중국인을 보고 진상을 알려 기쁘다고 말했다. 그녀는 현장에서 중국인 5명을 중국공산당 사당과 그 부속 조직에서 탈퇴시켰다. 그녀는 말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아주 좋습니다. 어떤 국내 사람은 믿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여기에서 직접 보고 정말 믿었기 때문에 내가 그들에게 (진상을) 계속 알려 오늘 5명이 삼퇴하게 됐습니다. 주로 유학생입니다. 평소 그들은 발걸음을 멈추지 않는데 오늘 그들은 모두 멈추고 보았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보세요. 이 하나하나가 다 거짓이 아닙니다. 국외에까지 왔는데 왜 보지 않습니까?’ 그들은 ‘그렇네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다음 저는 그들에게 더 많은 진상 자료를 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문장발표: 2015년 9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9/25/3164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