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밴쿠버에서 70여명이 장쩌민 고소 열풍에 참가

[밍후이왕] 밍후이 보도에 근거하면 8월 27일까지 이미 16만 6천 명의 국내 외 파룬궁수련생 및 가족이 중국 최고 검찰기구에 장쩌민을 고소해 장쩌민의 파룬궁 박해 범죄를 입건 기소하도록 독촉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장쩌민 고소’ 열풍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밴쿠버에서 오늘까지 70여명 파룬궁수련생이 이미 중국 최고검찰원과 최고 법원에 박해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 그 중 20명 수련생이 수령증을 받았다. 아래에 우리는 이 파룬궁수련생들이 무엇 때문에 장쩌민을 고소하는지 알아보자.

自“诉江大潮”兴起至今,温哥华有七十多名法轮功学员向中国最高检察院和最高法院邮寄了控告迫害法轮功元凶江泽民的诉状,而且“诉江”的人数还在增加。图为已经递交诉状的部分法轮功学员。

‘장쩌민 고소 열풍’이 일어나면서 오늘까지 밴쿠버에서 오늘까지 70여명 파룬궁수련생이 이미 중국 최고검찰원과 최고법원에 박해원흉 장쩌민 고소장을 발송했다. 뿐만 아니라 ‘장쩌민을 고소’하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사진은 이미 고소장을 보낸 일부 파룬궁수련생들이다.

억울하게 13년형 선고 받은 자매가 장쩌민 고소

징톈(荊天)과징차이(荊采) 자매는 일찍이 중국대륙에서 참혹한 박해를 받았고 이후 밴쿠버에 왔다. 그들은 지금 이미 중국공산당 최고검찰원과 최고법원에 파룬궁 박해 원흉 장쩌민을 기소해 법으로 제재하라고 요구하는 장쩌민 고소 절차를 마쳤다.

1995년, 96년 선양시에 살던 징톈 일가는 잇달아 법을 얻었다. 어머니 천쥔(陳軍)의 담낭염, 치질, 오십견, 당뇨병이 전부 좋아졌다. 징톈, 징차이 자매의 건강도 매우 크게 개선됐다.

1999년 박해가 시작된 후 징톈 일가족은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언니 징톈은 99년 불법 노동교양을 1년 반을 받았고 2001년 선양시 감옥에서 구두로 10년형을 판결 받았다. 이후에 그녀는 신체가 극도로 허약해져 병보석으로 석방됐다. 2002년 당국은 그녀가 진상자료를 전했다는 이유로 불법적인 13년 중형을 판결했다.

여동생 징차이도 여러 차례 불법 감금됐다. 2002년 그녀와 언니는 동시에 13년 불법판결을 받았고 남동생 징위(荊漁)는 10년 판결을 받았다. 불법 감금 기간에 그들은 전기봉 충격, 서있기, 쪼그려 앉기, 치켜들기, 벽을 기어오르기 등 각종 체벌과 고문을 받았다.

어머니 천쥔은 팡쟈란(方家欄) 구류소에 7개월 불법 감금됐고 이후에 또 3년 노동교양형을 받아 룽산(龍山) 노동교양소에 갇혔다. 감금 기간에 천쥔은 박해를 받아 매우 심한 당뇨병 증상이 나타나 한쪽 눈을 이미 실명했고 다른 한쪽 눈 시력도 겨우 0.2이며 중풍 증세도 발생했다.

징톈의 남편 천숭(陳松)은 똑같은 불행을 당했다. 그는 악명이 자자한 선양의 장스(張士) 노동교양소에서 3년 불법 노동교양을 받던 기간에 전기충격, 냉동, 구타 등 각종 고문의 시달림을 받았다. 한 번은 악독한 경찰이20여대 전기충격기로 하루 종일 전기충격을 가했다. 그는 전신이 타고 피부가 갈라졌다.

이후에 징톈 부부와 여동생 징차이는 간난신고를 겪으면서 해외로 왔다. 어머니 천쥔은 경찰의 괴롭힘과 협박으로 이미 세상을 떠났다.

광저우 수용소는 인간지옥

전 선전(深圳) 웨이선(蔚深) 증권회사 직원 셰츙(謝瓊, 여)도 장쩌민 고소장을 발송했다. 셰츙은 1999년에 파룬궁을 수련했다. 수련한 후 원래 저혈당, 알레르기성 비염, 담마진, 관절염, 부정맥, 인후통 등 질병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심신이 승화한 후 가정도 화목하게 변했다. 중국공산당이 피비린내 나는 파룬궁 박해가 시작된 후인 2000년, 그녀는 6차례 납치되고 비인간적인 박해를 경험했다.

셰츙은 광저우 수용소, 광저우 시 바이윈산(白雲山) 정신병원 등에 불법 감금된 기간에 온갖 수모를 당했다. 교관은 욕하고 때리며 모욕하고 옷을전부 벗기고 검사하거나 얼굴, 눈, 입, 귀, 머리 등 민감한 부위에 전기충격을 가했다. 가장 많을 때는 5평방미터 되는 방에 10여명 파룬궁수련생을 감금하고 매일 잘 먹지 못하게 하거나 세수하고 양치질하지 못하게 했다.

셰츙이 석방되어 집으로 돌아갈 때 체중이 35kg으로 여위어 피골이 상접했다. 관절은 마치 해골 같았고 얼굴이 창백하고 전신에 두드러기가 났으며 20여일 고열이 났다. 양쪽 귀는 청력을 잃고 식사를 못했으며 걷기 어렵고 눈도 나빠 물건이 희미하게 보였다.

셰츙은 또 불법 가택수색을 당하고 재물을 강탈당했다. 광저우에 불법 감금된 6개월 동안 가족은 어떠한 통지도 받지 못해 매우 걱정했다. 아이는 돌봐주는 사람이 없었고 경찰은 늘 집에 와 소란을 피워 그녀의 남편은 한때 자살도 생각했다.

불법 감금 기간에 셰츙은 강제 세뇌를 당하고 파룬궁을 비방하는 영상을 보아야 했고 강제로 신앙포기 보증서를 써야 했다. 한 번은 파출소 지도원이 그녀에게 “당신이 더 수련하면 남편이 당신과 이혼하게 하고 당신을 감옥에 집어넣겠다. 옷을 벗기고 사는 것이 죽는 것보다 못하게 만들며 결국 당신을 죽여버리겠다”라고 위협했다.

뿐만 아니라 경찰은 또 셰츙의 집주인에게 집을 세주지 말라고 협박했다. 이러한 이유로 셰츙은 5번이나 이사했다.

셰츙은 말했다. “장쩌민은 직권을 남용하고 깡패식 폭력, 살해 협박 및 불법판결, 계속 소란을 피우는 방식으로 종교신앙을 포기하게 강요해 나와 가족이 신체와 정신적으로 큰 상처를 입었다. 나는 박해를 당해 거의 생명을 잃을 뻔했다. 만약 신앙의 힘이 아니었다면아마 일찍이 인간 세상에 없었을 것이다.”

14년 고난 경험한 ‘연약한 여자’가 장쩌민 고소

파룬궁수련생 왕쥔화(王俊華)는 헤이룽장성에서 왔다.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그녀는 14년간 고난을 당했다. 감옥에서 4년 넘게 악몽 같은 나날을 보냈고 일찍 세 차례 납치당했다. 그 중 두 차례는 불법 노동교양을 당하고 나머지 9년은 정처 없는 생활을 해서 집과 가족을 잃었다.

왕쥔화는 완자(萬家) 노동교양소, 자무쓰 시거무(西格木) 노동교양소, 핑창 간수소, 네이멍구 여자노동교양소에 불법 감금당했을 때 능욕과 각종 고문을 받았다. 그 중 장기간 강제 노역을 포함해 늘 욕을 먹고 맞았으며 전기충격, 장시간 밀폐식 작은 방(이 방은 문을 꼭 닫고 창문도 봉쇄했음)에 감금됐다. 화장실도 가지 못하게 하고 대소변을 비닐 주머니에 보게 했다. 장시간 세수, 양치질을 못하게 해 온 몸에서 더러운 냄새가 났고 닭 사료를 먹였다.

왕쥔화는 말했다. “한 번은 나를 침대에 한 달 넘게 수갑을 채우고 동시에 강제로 정체불명의 약물을 주사했다. 침대에서 풀려난 후 걷기도 어려웠다. 나는 단식으로 항의했다. 그러자 경찰은 야만적으로 음식을 주입하고 또 주입할 때 정체불명의 약물을 음식에 타서 머리가 아프고 메스껍고 구토했다. 한 번은 그들은 특수관을 내 코와 위에 5박5일을 주입했다. 호스를 뽑자 호스가 검게 변했고 인후가 붓고 아팠는데 그 고통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네이멍구 노동교양소에서 경찰은 범인을 지시해 나를 욕하고 때리게 하고 체벌하고 장시간 잠을 못 자게 했다. 대장 우징(武晶)은 사람을 시켜 내 옷을 몽땅 벗기게 하고 사진을 찍어 모욕을 주었다.”

왕쥔화의 아버지는 과도한 걱정과 그리움에 2000년에 병사했다. 임종 즈음 딸을 보고 싶어 가족은 직장 지도자를 담보로 왕쥔화를 데려와 얼굴을 한 번 보게 하려했지만 노동교양소의 거절을 당했다.

노동교양소에서 풀려난 후 왕쥔화가 집으로 돌아가자 집이 없어지고 직장에서도 제명된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그때부터 해외에 오기까지 살 곳을 찾아 떠돌아다녔다.

경찰 “당신은 먹고 마시고 계집질하고 도박하는 것은 괜찮지만 연공만은 안 된다”

랴오닝성 다롄시에서 온 파룬궁수련생 왕위펑(王玉鳳)은 수련 전에 심장박동이 과도하게 느리고 만성장염, 위축성 위염, 경추 증식을 앓았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이들 질병이 아주 빨리 나았다. 1999년 7.20 박해가 시작된 후 왕위펑은 수많은 파룬궁수련생처럼 강제로 경찰에게 세뇌당하고 파룬궁을 모함하는 TV를 보아야 했다. 또 그들은불법 가택수색을 하고 파룬궁 서적, 음반과 영상물을 소각했다.

그녀는 여러 차례 불법감금 당하고 고문과 시달림을 받았다. 그 중 그녀가 다롄 시강(西崗)구 스도우(石道)가 초등학교에 불법감금 됐을 때 경찰은 주먹과 발로 때리고머리를 잡아당기고 차에 감금하며 몽둥이로 때렸다. 2002년 4월 19일 저녁 8, 9시에 경찰 두 명이 강제 침입해 그녀를 파출소로 납치했다. 그들은 그녀와 다른 세 명의 파룬궁수련생을 파출소 옥상 철창에 감금하고 ‘사회공공질서를 어지럽혔다’는 명의로 야오자(姚家) 간수소에 불법 감금했다. 파출소의 가오(高)씨 경찰은 “당신이 먹고 마시고 계집질하고 도박을 하는 것은 다 괜찮지만 파룬궁 수련은 안 된다”고 말했다.

왕위펑은 간수소에서 음식과 식수를 제한당했으며 또 아침부터 저녁까지 일해야 했다. 나무젓가락을 갈고 털실옷을 꿰매고 늘 밤늦게까지 잔업해야 했다. 40~50명이 30평방미터 되는 방안에서 화장실 하나를 공용해 악취가 진동했다.

간수소에서 석방된 후 경찰은 늘 전화를 걸어 소란을 피우고 장기간 감시했다. 수련하지 않는 딸과 남편도 직장에서 괴롭힘과 협박을 당해 정신적으로 매우 큰 고통을 당했다.

파룬궁수련생 “장쩌민 고소는 복수가 아니라 전체 중국인 위한 것”

어떤 사람은 이해하지 못하고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을 고소하는 것은 보복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면 장쩌민을 고소한 수련생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왕쥔화(王俊華)는 말했다. “정의를 위해서가 아니라면 다시는돌아가고 싶지 않은 이러한 경험을언급하기도 싫다. 만약 이 성결하고 위대한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없었다면 어떠한 생명도 이 인류의 가장 어둡고죄악적인 역사를 걸어지날 수 없었을 것이다. 만약 한 보통 사람이라면 아마 몇 번이나 목숨을 잃었을 것이다. 박해를 당하는 중에 사는 것이 죽는 것보다 못할 때 나도 반복적으로 사색했다. 우리 사부님은 법에서 우리에게 일사일념에 모두 사심이 없고 타인을 위해 생각하라고 요구하셨다. 만약 이렇게 위대한 법을 수호하지 못한다면 생명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그녀는 말했다. “장쩌민이 개시한 파룬궁 박해는 그 참혹한 정도가 인류 역사상 보기 드문 것이다. 나의 이상 진술은 단지 이번 박해 중의 빙산의 일각이다. 이 10여년 박해에 얼마나 많은 가정이 뿔뿔이 흩어지고 집과 가족을 잃었는가. 파룬궁수련생이 이와 같은 거대한 고난을 겪고도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대할 수 있는 것은 우리들의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한다. 우리가 사부님의 가르침 하에 수련해낸 선량한 마음은 인간세상의 은혜와 원한을 해소했다. 우리가 장쩌민을 고소한 것은 인류 역사상 보기 드문 큰 재난을 종식하고 정의를 수호하고 인과응보라는 하늘의 이치를 나타내기 위한 것이다. 또한 여전히 박해에 참여한 추종자들의 악행을 저지하고 구하기 위해서다. 만약 그들이 앞으로 잘못을 깨닫고 올바르게 고치고 개과천선하면, 특히 여전히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속은 중국인들은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보고 선량함을 선택하면 자신의 생명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부여할 것이다! 세계도 더욱더 아름다워 질것이다.”

그녀는 영국의 저명한 극작가 셰익스피어의 명언을 인용했다. “당신이 모르는 진리를 모독하지 말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생명은 겹겹의 위험에 처할 것이다.” 그녀는 또 말했다. “이번 장쩌민 고소 대열풍 중에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것이며 어떠한 생명도 구원을 얻을 수 있는 불법(佛法)이라는 것을 알려주려 한다. 이것은 우리들이 이성과 실천의 승화에서 실증한 것이다. 때문에 우리는 그렇게 많은 고난을 겪고 생명으로 그를 수호하고 있다.”

中민주화운동가 “파룬궁의 장쩌민 고소는역사책에 실려야”

장쩌민 고소를 널리 알리고 성원하기 위해8월 30일 전세계 장쩌민 고소 세미나가 밴쿠버에서 열렸다. 세미나에서 중국민주전선 주석 청쉐(盛雪)는 파룬궁수련생이 매우 대단하다고 칭찬했다. “파룬궁수련생은 중국에서 여전히 탄압 받고 있지만 이렇게 대규모로 일어나 실명으로 탄압인을 고소한 행위는 중국 역사상 처음이다. 뿐만 아니라 반드시 역사책에 실려야 한다.”

그녀는 “공산당이 정권을 탈취한 후 중국 각계, 각 영역에 대해 탄압을 줄곧 해왔고 8천만 이상 중국인의 비정상인 사망을 초래했다. 우리들의 발언은 소리내지 못하는 8천만 중국인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청쉐는 또 말했다. “지금 어떤 사람은 ‘남은 자가 왕’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중국공산당 폭정에서 자신을 잘 보호하고생명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오늘의 중국사회는 아주 냉소적인 사람이 너무 많다. 오직 어떻게 건강을 지키고 관광하는 것에 관심만 있고 반성하는 사람이 없다. 우리 중국인은 아직도 존엄성이 있는가? 우리는 사람처럼 살고 있는가?”

그녀는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을 고소한 것은 중국인에게 희망을 주었다”며“공산당 폭정으로 사회 전체에서 신앙의 권리가 모두 없어졌다. 때문에 여러 사람은 마땅히 입술과 이처럼 서로 의지하고 서로 감시해 주며 협조하고 서로 지지하며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5년 9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9/3/31512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